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분... 좋은 남자일 수 있을까요???

옴뇽뇽 | 조회수 : 1,719
작성일 : 2020-06-03 14:40:54

5개월 사귀었어요 ...

사귀는 도중...

좀.. 별로 인게 있어서 나열해봅니다....

이걸로.. 결혼해서 좋은사람인지 아닌지 알수 있을까요..

어렵네요


1. 사귀는 도중 관계할때 ㅋㄷ 안끼고 해서

    제가 난리치니 계속 끼고 함....


2. 자기동생이 임신 안됐을때..

  (임신 이 쉬운게 왜 안돼지??? 흠 모르겠네.... 라고 저한테 자랑하듯 얘기함)


3. 아주머니들이 거리에서 오피스텔 광고 휴지 나눠주실때

    계속 받고 올라가서 상담좀 하면 안되냐니까

    왜이러시냐면서 제 팔을 잡아당기고 진짜 어이없다는식으로

    말함...



이게 인성을 볼 수 있는 부분 같았는데...


조건이런건 차치 하더라도..

이 분이 결혼해서 .. 부인만을 위할 수도 있는 성격인가요...?? ㅠㅠ


IP : 118.221.xxx.79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6.3 2:53 PM (121.162.xxx.130)

    결혼을 두고 남자를 보면 흠만 보여요
    자기에게 유리한 점만 찾울라고 해서요
    사랑하고 . 반반 희생하고.. 반반 노력하고
    이런 마음으로 상대를 봐야해요 .

    글만 봐서는 남자가 좀 무식한거 같아요 .

  • 2. ,...
    '20.6.3 2:57 PM (175.113.xxx.252)

    2번은 진짜 헉하네요 ... 그게 그렇게 쉬우면 난임병원 다니는 사람들은 그사람 기준에서는 어떤 사람들인건지...??? 저라면 2번에서 패스할 남자인것 같아요 ...

  • 3. ㅇㅇ
    '20.6.3 2:59 PM (110.70.xxx.136)

    1,2번째는 이기적이고 가볍고 무개념한 면이 있어보이는데요
    3번째는 님을 귀찮게 하는 사람들이나 거절못할때
    선긋고 차단해줄거 같아서 오히려 장점으로 보이구요.

  • 4. 그리고
    '20.6.3 3:01 PM (110.70.xxx.136)

    2번글보고 임신이나 낙태 좀 시켜본 남자인가
    하는 생각이 언뜻 드는데요.
    동생한테 저리 무신경하게 말하는것도 생각없어뵈고요.

  • 5. 별로...
    '20.6.3 3:31 PM (175.197.xxx.114)

    이기주의자에 타인을 배려못함... 아... 도망가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1994 우체국 실손보험으로 조직검사 ... 17:55:15 250
1181993 남자는 키 작으면 답 없네요. 55 ㅇㅇ 17:54:36 3,382
1181992 바쁜사람과 안바쁜 사람 친하기 어렵나요? 10 고민 17:53:22 457
1181991 갈수록 머리 양쪽이 튀어나오는데 병원 가봐야할까요 2 17:50:24 824
1181990 내일 대장내시경 하는데요 .... 17:48:42 236
1181989 20살 병역신체검사 다한증 진단서 어디서 발급받나요? 신체검사 17:48:39 167
1181988 마른 다시마 ᆞ다시용이 많아요 9 여기밖에 17:46:23 499
1181987 文대통령 체육계 폭행피해자 대부분 여성…최윤희 역할 부탁 8 점점 17:43:44 778
1181986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접수및 심사로 넘어갔네요 7 ㅡㅡㅡ 17:42:06 457
1181985 욕먹을거 같지만 ㅠㅠ 45 귀국 17:41:27 3,591
1181984 외식메뉴중 가장 돈 아까운거 25 아까비 17:41:01 3,427
1181983 부동산으로 정부 까대는 분들 24 지방은 17:40:49 599
1181982 정신과 개업했는데. 14 ㄱㄴㄷ 17:40:35 2,190
1181981 기말공부하는 아들옆에서 12 같이 공부 17:39:52 1,017
1181980 강병원 의원 "기존 임대사업자도 세금혜택 축소 맞다&q.. 4 ... 17:39:31 358
1181979 (분노주의) 필리핀과 두테르테의 두얼굴, 사라진 한국인들 PD수.. 2 링크 17:31:55 702
1181978 드라마도 시즌이 있는건가요? 1 ㅇㅇ 17:31:30 224
1181977 김남국, 노영민 부적절…다주택 당장 '급매'로 내놓자 17 청주말고반포.. 17:29:03 885
1181976 50세 남편 이번달 월급 210만원이네요 거의 17년 다.. 23 '' 17:22:16 6,336
1181975 다이어트하니까 너무 우울해요ㅜㅜ 5 ㅠㅠ 17:17:11 1,069
1181974 [뉴스타파] 검찰의 치밀하게 계획된 조국낙마 압박 12 ㅇㅇㅇ 17:15:20 745
1181973 보인당 에서 인감도장 만들어 보신분 3 소라 17:13:18 301
1181972 속담 뜻을 이해 못하는 초등 1학년 9 17:09:36 872
1181971 한국남자들은 가성비 가부장제에 찌들어있는것 같아요 38 ㅇㅇ 17:08:53 1,226
1181970 뉴스타파ㅡ윤석열 측근 윤대진도 법무부간부에게 조국사퇴 압박의혹 4 기레기아웃 17:08:09 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