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미스터트롯 보는데

ㅡㅡ | 조회수 : 2,619
작성일 : 2020-01-24 11:25:08
트로트가 이런매력이 있는줄 몰랐네요
미스트롯도 안봤는데
이거 중독성 쩌는 장르군요ㅎㅎ
어제 영탁노래 어떠셨어요?
저는 찬또배기픽인데
영탁픽으로 가야하나..싶다는..
IP : 116.37.xxx.94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
    '20.1.24 11:31 AM (223.38.xxx.253)

    저도 이찬원 픽
    김호중도 픽

    사족으로
    장영란 무대 반응 넘 잼있어요^^

  • 2. 여우누이
    '20.1.24 11:33 AM (124.50.xxx.119)

    저도 어제 처음봤어요
    미스트롯도 안본 사람인데..
    영탁이 노래 너무 잘해서
    투표까지 하고 왔어요

  • 3. ㅡㅡ
    '20.1.24 11:35 AM (116.37.xxx.94)

    영탁노래듣는데 자꾸 울컥해요 ㅎ
    40중반인데 나이가 이제 그린된건지..

  • 4. ..
    '20.1.24 11:47 AM (223.33.xxx.242)

    영탁 최고~
    임영웅은 좀 심심한데
    영탁은 전장르 다 커버 가능ㅎㅎ

  • 5. ㅡㅡ
    '20.1.24 11:55 AM (116.37.xxx.94)

    아.그리고.현역은 현역이네요ㅎㅎ

  • 6. ...
    '20.1.24 11:56 AM (59.28.xxx.92)

    저도 좋긴 한데...잘해요
    한계가 있어보여요.
    고음에서는 시원한 느낌을 갖는데
    달콤한 감성의 저음이 아쉬워요

  • 7. 영탁이
    '20.1.24 1:00 PM (125.142.xxx.145)

    노래 잘 하는 건 진짜 인정
    근데 너무 목소리가 쨍하기만 해서
    막 심금을 울리고 그런 건 없는 듯
    찬또배기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 8. ......
    '20.1.24 1:14 PM (101.87.xxx.170)

    영탁씨 예선때도 팀미션때도 노래 정말 잘하던데요.
    그리고 본인 노래도 처음 들었는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가사 너무 웃겨요. 근데 약간 사시인가요?

    찬또배기 3회때도 잠언이 번호표 바로 입혀주고 챙겨주더니
    어제도 유소년부 방에가서 타이르는데 기본적으로 애들 좋아하고 선해보임.

  • 9. 동그라미
    '20.1.24 4:21 PM (211.222.xxx.242)

    저도 장영란씨 팬이 되었어요

    후보들 공감 잘해주고 리액션도 너무 좋고
    항상 웃는 얼굴이 가식 안 느껴져 좋고..

    분위기메이크에요~~#^

    영탁은 사시가 아니고 이목구비가 전체적으로 몰려서
    그래요
    그나저나 영탁에 니가 왜 그기서 나와 들어보세용
    중독있고 재밌어요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5337 이단 얘기나와서 유투브보니 이순재 이사람 이단인가보네요 3 난리 01:52:15 3,455
1605336 올해 대학 입학생 자녀나 대학생 자녀 취침,기상 시간 어떻게 되.. 8 .. 01:49:16 1,309
1605335 전에 화장품 원료 히스...뭐에요 주름살 없애는 5 ... 01:44:26 1,566
1605334 현시점에서 중국인 입국금지주장의 오류를 잘 정리한 좋은 글입니다.. 9 신천지 아웃.. 01:41:36 841
1605333 이번 기회에 신천지 등 요망한 것들 박멸했으면 9 세스코 01:37:24 521
1605332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보는 분 계신가요? 6 해피투게더 01:34:30 2,015
1605331 곽상도 신천지 행사 참여 사진 17 .... 01:33:42 4,855
1605330 자한당이 아주 조~~~용 하네요 35 ㅇㅇ 01:30:38 4,496
1605329 이단교회는 어디어디 인가요? 7 .. 01:20:53 1,153
1605328 마스크는 당분간 가격떨어지긴 힘들듯 해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나... 9 .. 01:18:26 2,507
1605327 천지일보-신천지 마스크선물 100장 10 이뻐 01:15:01 1,703
1605326 전세 재계약시 부동산 수수료 문의 9 감사합니다 01:11:16 719
1605325 경기도사람이 왜 광주로 갔나요? 9 ..... 01:11:03 1,992
1605324 82가 욕 밭이 되어버렸군요 26 하이구야 01:08:48 1,915
1605323 바로 옆 가까운 직장동료가 신천지같아요. 34 .... 01:06:22 7,386
1605322 이단이 이뿐이겠어요? 16 정의롭게 01:04:49 1,274
1605321 KCDC 질병관리본부 카카오톡 채널 2 문재인정부지.. 01:00:16 724
1605320 신천지가 일부러 더 퍼트리는 이유는 16 ㅇㅇ 00:59:15 3,991
1605319 트럼프, 日크루즈선 코로나19 환자 귀국에 '격노' 7 .... 00:55:01 2,393
1605318 이태원클라스 조이서 11 드라마 00:51:41 3,698
1605317 이 기사요. 맞는거 같아요. 제가 직접 들었어요. 11 000 00:49:15 6,248
1605316 있잖아 신천지들아 18 야야야 00:47:43 1,897
1605315 사람 막 의심하고 그럼 안되는거 아는데요 3 ㅇㅇ 00:47:38 1,486
1605314 혼자할만한 일은 블로그마케팅밖에 없을까요? 개굴 00:47:12 390
1605313 드라마 사랑의전설 기억나세요? 황시혜 최민수 나왔던 2 highki.. 00:46:32 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