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보수 진보로 대변되는 양당 체제로는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기는 커녕 끝없는 정쟁으로 나라를 더욱 혼란에 빠뜨려 국민 민생을 더욱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악순환이 이어질 것입니다.
이에 우리들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지지하는 선량한 국민들은 더이상 이런 망국적 현실을 좌시할수 없어 최근 억지판결로 실의에 빠진 이재명 지사에게 용기와 격려를 보내고 새로운 민본주의 국가를 건설하라는 천명을 받들라는 국민의 명령을 전달 하고자 본 서명지를 천하에 돌리게 됬습니다.
지금의 자만과 독선, 오만에 빠진 민주당은 더이상 적폐청산을 갈망하는 국민의 열망을 담아낼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대로 놔두면 다음 정권은 군부독재 후예 자한당에 돌아갈 것이 자명합니다.
이러한 시대적 배경은 건전한 진보, 건전한 보수를 아우르는 새로운 정치세력의 출범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런 열망을 무시한다면 또다시 괴상한 세력이 출현하여 시대와 국민을 욕보이며 우롱할 것이 자명합니다.
이에 이재명 지사에게 민주당 탈당후 신당창당을 강력히 촉구하기 위한 활동에 이 서명지의 목적이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재명지사가 민주당이 싼 똥을 닦아주며 허송세월을 보내야 한단 말입니까?
더이상 배신적인 적폐 악마들의 가랑이 밑을 기다간 이제 곧 이재명 지사의 목이 댕강 잘려나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국민도 일어서야 하고 이재명지사도 일어서야 합니다.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고 싶다면 이 서명지에 서명하여 이재명지사에게 거병할수 있는 힘과 용기를 줍시다
이순신도 , 전봉준도 힘없이, 말없이 죽어 나갔습니다.
이제 이재명도 말없이 죽어나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재명도 구하고 우리도 구할 시간이 왔습니다!!!
이 서명지를 보신다면 서명과 공유 부탁 드립니다.
서명주체: 이재명 신당 창당을 바라는 시민 모임 (명당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