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울랄라 1등

부자패밀리 조회수 : 5,749
작성일 : 2011-11-12 01:04:28
되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IP : 211.213.xxx.94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독도사랑
    '11.11.12 1:05 AM (114.199.xxx.98)

    울랄라 넘 좋아여 ㅎㅎ!!

  • 2. 만세~
    '11.11.12 1:06 AM (61.97.xxx.8)

    정말정말 너무 축하 하고 싶어요.
    감사 합니다. 당신들 때문에 너무 행복 했어요!!!!
    임단장 꼭 완쾌 하세요!

  • 3. 부자패밀리
    '11.11.12 1:06 AM (211.213.xxx.94)

    아.저도 이제 맘편히 씻으러 가야겠네요..옷도 안갈아입고 봤거든요..ㅎㅎ

  • 4. ..
    '11.11.12 1:10 AM (218.155.xxx.186)

    꺄아아 넘 기뻐요!!! 임윤택씨 정말 나으셨음 좋겠어요

  • 5. 와우~~
    '11.11.12 1:11 AM (211.107.xxx.67)

    만세!!!

  • 6. //
    '11.11.12 1:15 AM (211.207.xxx.38)

    생방 진행하는 내내 밖에서 구급차 대기하고 있었다는데...
    진짜 울랄라 1등은 넘 가슴 벅찬 1등이네요.
    빨리 완쾌되어서 그들의 공연을 오래도록 볼 수 있었음 좋겠어요.

  • 7. 진심으로
    '11.11.12 1:19 AM (118.36.xxx.178)

    진심...임윤택씨와 울랄라 멤버들 모두 잘 되었음 합니다.

    임단장...그는 인간승리 그 자체예요.
    수많은 좌절 속에 꽃 핀 인간승리.
    그래서 더 응원하고 싶어요.

  • 8. ~~
    '11.11.12 1:30 AM (218.158.xxx.149)

    임윤택 참 독해요 ㅎㅎ 눈물한방울 안보이던데..
    독한맘으로
    암덩어리도 다 이겨냈으면 좋겠네요..

  • 9. 바람이분다
    '11.11.12 1:35 AM (211.33.xxx.47)

    울랄라 세션에게 기적이 계속 되기를!!!!!

  • 10. 임단장
    '11.11.12 1:39 AM (121.166.xxx.67)

    몸 ㅁ많이 나았단 소리 들은게 더 좋네요
    하다가 쓰러질까봐 무서웠어요

  • !!!
    '11.11.12 1:42 AM (218.158.xxx.149)

    완전 공감,,저랑 똑같이 느끼셨네요
    마지막 우승자 발표때..
    혹시 임윤택 너무 긴장해서
    쓰러질까봐,,조마조마

  • 11. .....
    '11.11.12 11:35 AM (14.34.xxx.142)

    당연한 일이지만 그래도 이변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임단장도 늘 멋진 모습 볼 수 있게 몸 잘 관리해주시길 바래요~

  • 12. 명훈이
    '11.11.12 7:52 PM (175.120.xxx.103)

    명훈이도 너무 귀여워요 ^^* 재롱둥이 ㅋㅋㅋㅋ

  • 13. 미깡
    '11.11.12 11:47 PM (125.177.xxx.35)

    박승일 원장도 멋있어요

  • 14. 40대 빠순이
    '11.11.13 1:49 PM (119.70.xxx.221)

    지금까지 감동이..
    어제는 쿡티브로 지난차까지 다시 다 보고
    보고 볼수록...
    전 박승일씨가 제일 좋아요.. 박광일군은 .... 제게 너무 먼 그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705 1월1일 일요일에 일하러 회사 나왔어요 2 직장인 2012/01/01 795
124704 어떠면 좋아 떡국 정말 맛있어요~~ 3 82캄사 2012/01/01 2,208
124703 18세이하 모든 산모 임신·출산비 지원->어떻게 생각하세요.. 5 말세로다 2012/01/01 1,665
124702 바끄네 비데(?)위 이상돈 하이랜더 2012/01/01 764
124701 컴퓨터 인쇄가 귀퉁이나 중간만 나오다가 전체도 나오는데 3 ,,,,, 2012/01/01 601
124700 라면을 엄청 좋아해서 자주먹고 있는데요. 28 라면사랑 2012/01/01 9,486
124699 사람나름 아닌가요 2 미소 2012/01/01 779
124698 누군가에게 금괴를 받는꿈은 무슨꿈인가요? 3 2012/01/01 3,757
124697 남편의 외도후... 22 핸펀이 문제.. 2012/01/01 22,263
124696 인터넷 면세점 어디가 젤 다양하고 가격도 싼가요? 4 인터넷 2012/01/01 2,983
124695 (급질)시래기를 삶아서 이틀째 실온에 뒀는데요 2 처음처럼 2012/01/01 1,211
124694 하트가 한자로 변해요 1 스마트폰 2012/01/01 772
124693 제 생각 좀 정리 좀 해주세요. 제발요 ㅠㅠㅠ 17 부자패밀리 2012/01/01 9,107
124692 KBS가보신각타종을 방송 안한 진짜 이유~ 1 참맛 2012/01/01 2,621
124691 두통약 마이드린요.. 5 ... 2012/01/01 1,672
124690 센스 있는 사람 1 가끔 보는 2012/01/01 1,333
124689 신년맞이 꿈해몽 좀 부탁드립니다 ! 1 ... 2012/01/01 670
124688 꿈에 집을 샀어요.. 2 어제밤 2012/01/01 1,638
124687 우리나라 날씨에 트렌치 코트가 잘 맞나요? 8 봄옷 2012/01/01 2,007
124686 포토샵 다운로딩 받는데좀 알려주세요~ 2 2012/01/01 838
124685 신하균씨를 보면서 참 오랜만에 드라마 보고 설레여보네요 4 신하균 2012/01/01 1,768
124684 화홍초등학교 그 가해자 엄마 실명까지 나왔네요. 20 그 엄마 2012/01/01 10,743
124683 생협 소개해 주세요. 11 북극곰안녕 2012/01/01 1,736
124682 '나는 꼼수다'를 듣는 어머니 2 참맛 2012/01/01 1,643
124681 뒤늦게 "발리에서 생긴 문수" 보았어요. 1 크하하 2012/01/01 1,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