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없이 수년동안 동네 산행했는데 다리에 무리가 오네요. 안할수는 없고 쉬운 코스에 시간도 줄이고 스틱도 쓸까해요. 가볍고 휴대성좋은 스틱 추천부탁드려요.
가격대는 가성비 좋으면 좋구요~
스틱없이 수년동안 동네 산행했는데 다리에 무리가 오네요. 안할수는 없고 쉬운 코스에 시간도 줄이고 스틱도 쓸까해요. 가볍고 휴대성좋은 스틱 추천부탁드려요.
가격대는 가성비 좋으면 좋구요~
등산용품은 가격이 곧 성능이라 가성비 좋은 제품은 거의 없다고 보시며 되요
전 레키 사용하고 있는데 가볍고 진짜 좋아요 블랙다이아몬드 제품도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무게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그리고 내려올때는 시간을 들여서 천천히 내려오는 버릇을 들이세요
무릎은 내려올떄 하중을 엄청 많이 받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등산 스틱 쓸만해요.
한라산 가느라 공항가는 길에 급하게 샀는데 생각보다 가볍고 튼튼하더라구요. 배낭에 걸기도 편하고...
하산길은 쉬엄쉬엄 내려오세요. 도가니 조심!
여자분이면 3단말고 4단스틱이 좋아요
4단이 좀더 비싼데 접었을때 등산가방과 키가 비슷해서 옆에 찔러넣어도 툭 튀어올라오는 부분이 적어서 좋고.해외갈때 캐리어안에 넣기도 좋아요 .저는 블랙야크 꺼 샀는데 등산용품 브랜드 어디꺼라도 좋을거에요 as도 되고.
싸고 좋은건 없어요
전 레키 사용중인데
블랙 다이아몬드도 많이들 구입하세요
휴대성 편하게 많이 접히면 좋고 돌리는 나사형은 좀 저렴해요
무게도 보시고
예산에 맞게 구입하세요
제꺼 스틱 5만원 주고 사서 5년째 너무 잘써요.
한라산 갈때도 쓰고
백대명산 다니거든요
우리나라 등산용품은 어지간하면 품질 다 좋아요.
레키니 블다니 좋긴 하겠지만
구지?
키에 맞게 구입하심 돼요.~
첫 스틱이고 동네 산행이면
20만원쯤 하는 래키나 블랙다이아몬드는 굳이...
저는 블랙다이아몬드 3단으로 접히는데 엄청 가벼운 거... 길이 조절 안되는 걸로 있어요. 영국아마존에서 직구해서 가격도 괜찮았어요 10만원쯤.
같은 블다인데 3단이지만 6만원쯤 하는 저렴하고 길이조절 되는 건 자꾸 줄어들어서 못 쓰겠더라구요. 이건 절대 사지 마세요.
전 가볍고 작은 거 원했어서.....
왜 이런 비싼 블다나 레키 같은 거 권하냐면, 처음 사두고 다시 사는게 잘 안되더라구요. 하나 있는데, 고장도 안 났는데.. 어지간하면 안 바꾸게 되어요 그냥 불편하고 무겁게 쓰는 거에요 ㅠㅠ
일단 무게는 둘째치고 길이는 배낭 안으로 들어가는 거 확인하고 사셔요!! 진짜 불편해요. 배낭 안에 안 들어가면.
댓글들 감사해요~
많은 도움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