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인데, 다른반에 트러블이 있는 아이가 있어요... 다음학년때 다른 반되게 해달라고 상담때 요청하면 담임선생님께서 들어주실까요?
1학기때 동아리에서, 아이가 친구A한테 들어보라고 장난스런 유투브를 잠깐 틀었대요. 다른반 아이B한텐 뭔가가 거슬렸는지, 갑자기 핸드폰을 뺏고, 핸드폰 케이스까지 분리해서 거기 있는 교통카드도 빼서. 높이 들고, 제 아이가 달라고 손을 뻗어도 안주며 놀렸다네요. 제 아이는 달라고 계속 뛰었지만 키차이때문에 닿지도 않았구요.
옆에 있는 다른 1학년 2명은 말리지도 않고 지켜만보고 있는상황.
선생님께서 아이 차례라고 부르셔서 경기뛰고 왔는데, 자리에 핸드폰만 있었고 교통카드는 없었구요.
동아리 담당 선생님께 도움 요청해서 어떻게 된 상황인가 알아보니, 그 아이는 - 토요일이라- 태권도 사범님 결혼식이 있다고 먼저 자리를 떴고, 교통카드는 본인 주머니에 넣어두고, 다음에 우리 아이 만나면 주려했다고 했다네요. 헐.
아이는 교통카드 뺏기고 멘붕 되서 집에 왔어요. 누구한테 뭘 뺏기고 그런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아이 아빠가 동아리 담당 선생님께 전후사정을 듣고는 그 아이에게 카톡을 남겼어요. 그냥 교통카드는 우리 아이 안줘도 되고, 마주쳐도 아는체 안했음 좋겠다.
가끔 복도에서 마주치면 서로 모른척하고 지나간다네요.
주먹다툼한게 아니기 때문에, 어찌보면 사소하게 여겨질지도 모르지만, 당하는 입장에서는 괴로운 일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