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연아와 차은우가 함께 한 사진

1ㅏ 조회수 : 16,821
작성일 : 2022-06-22 22:32:53
눈이 즐겁네요.
김연아씨는 어쩌면 저렇게 고운지
연예인도 아닌데도 웬만한 연예인쯤은 눈에 보이지도 않게 만드는 엄청난 능력자
차은우는 젊은 시절 알랭 들롱을 연상시키는 저너머 세계 외모.
그런데 들리는 소리나 사람들 평은 인성, 지성도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https://theqoo.net/index.php?mid=hot&filter_mode=normal&page=2&document_srl=2495086691
IP : 175.120.xxx.134
4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ㅏ
    '22.6.22 10:33 PM (175.120.xxx.134)

    http://theqoo.net/index.php?mid=hot&filter_mode=normal&page=2&document_srl=24...

  • 2. 너무
    '22.6.22 10:34 PM (210.96.xxx.10)

    완전 이쁘고 멋있네요
    근데 남초에서는 차은우가 향기없는 꽃이라네요 ㅋㅋ

  • 3. 차음으
    '22.6.22 10:35 PM (220.117.xxx.61)

    차은우는 어디 나와요??
    밀랍같아요.
    윗글 이해되요.

  • 4. 선남선녀
    '22.6.22 10:36 PM (175.116.xxx.138)

    둘다 비율이 끝내주네요

  • 5. ...
    '22.6.22 10:37 PM (211.208.xxx.187)

    김연아 넘 이뻐요~
    근데 저 원피스에 저 부츠 잘 어울리나요?

  • 6. 저게
    '22.6.22 10:38 PM (210.96.xxx.10)

    디올에서 해준 코디인가봐요
    이번 컨셉 ㅋ
    블핑 지수도 저렇게 입혀놨더라구요

  • 7. 차은우
    '22.6.22 10:39 PM (110.35.xxx.110)

    잘생긴거 완전 인정.
    근데 무매력~

  • 8. 무매력은요
    '22.6.22 10:40 PM (175.120.xxx.134)

    차은우 스윗하고 가정교육도 잘 받은 청년이던데 무매력이라기엔
    저 외모에 젠틀하기까지 하니 어렵게 느껴지는 거겠죠.

  • 9. 둘 다 꽃
    '22.6.22 10:43 PM (110.70.xxx.193)

    이네요.
    개취니. 차은우 매력 넘칩니다|

  • 10. ㆍㆍ
    '22.6.22 10:44 PM (119.193.xxx.114)

    저도 첨엔 차은우 잘생기기만하고 그냥 그런줄 알았는데 인성도 괜찮고 공부도 열심히, 일도 열심히 하더라구요. 기럭지나 외모는 타고나는건데 참 부럽네요.

  • 11. ㄹㄹ
    '22.6.22 10:48 PM (110.70.xxx.210)

    둘 다 아름답네요
    부츠는 패션쇼, 화보용인 듯요 ㅎㅎ

  • 12. 와~~
    '22.6.22 10:52 PM (116.122.xxx.232)

    차은우 정말 사람 같지 않게 얼굴 작던데
    김연아도 정말 작네요.
    인물을 떠나
    둘다 비율이.. 한국인 같지 않음

  • 13. .....
    '22.6.22 11:00 PM (182.225.xxx.221)

    ㅋㅋㅋㅋ차은우 얼굴과 피지컬이 서사고 개연성이고만 매력타령 저게 매력의 의인화 아닌가요
    둘이 공주 왕자님이네요

  • 14. 잘생겼죠
    '22.6.22 11:08 PM (211.246.xxx.9)

    최최차차인걸요. 근데 저는 그 드라마 강남미인인가에서 연기하는거 봤는데 목소리랑 얼굴이랑 따로노는 느낌이더라구요. 근데 사실 아이돌인데 노래하는 것도 못 들어보긴했어요. 소속팀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

  • 15. 전 나이들어서
    '22.6.22 11:08 PM (112.161.xxx.191)

    이진욱이나 손석구 스타일이 눈에 들어오네요.

  • 16. 우와
    '22.6.22 11:12 PM (180.74.xxx.193)

    연느님만 보여요.

  • 17. ...
    '22.6.22 11:23 PM (1.241.xxx.220)

    무매력까진 아닌거같은데
    완전 연예인 끼가 있는 건 아닌거같아요.
    그게 또 나름 좋더라고요.
    저 얼굴에 뭔들~

  • 18.
    '22.6.22 11:23 PM (220.94.xxx.134)

    연아 얼굴이 조막만하네요 비율이 어휴

  • 19. .....
    '22.6.22 11:30 PM (222.234.xxx.41)

    ????
    다른 여자연예인들처럼
    연아 굴욕사진인줄
    와...ㅡ

  • 20. 고정점넷
    '22.6.22 11:45 PM (124.58.xxx.70)

    다들 차은우 좋아하던데 전 저 사진 보면서 다시 생각했어요
    표정이 너무 없어요

  • 21. 남자
    '22.6.22 11:47 PM (211.200.xxx.116)

    너무 여자같고 남성미 진짜 1도 없는 무매력
    송강같은 꽃미남과도 소년미 남성미가 있는데 차은우는 그냥 기생오래비같음

  • 22.
    '22.6.23 12:25 AM (14.138.xxx.214)

    차은우가 매력이 없다뇨 저정도로 잘생겼으면 잘 생긴게 매력이에요

  • 23. 와우
    '22.6.23 12:28 AM (110.9.xxx.132)

    정말 공주님 왕자님이네요 잘 어울려요!! 디올이 사람 잘 뽑는듯

  • 24.
    '22.6.23 12:50 AM (114.206.xxx.202)

    연아선수 코앞에서 봤는데,진짜 사람이 저럴 수 있나 싶은 얼굴사이즈와 비율이에요.

  • 25. ..
    '22.6.23 1:46 AM (175.119.xxx.68)

    알프스소녀 하이디 컨셉인가 부츠가 무겁게 느껴지네요
    둘다 소두

  • 26. ..
    '22.6.23 1:53 AM (175.119.xxx.68)

    은우군은 손 앞으로 모은 정장 사진 보기 좋네요

  • 27. ...
    '22.6.23 2:31 PM (112.220.xxx.98)

    신발 왜 저런걸 신겨놨지....ㅡ,.ㅡ

  • 28. dma
    '22.6.23 2:32 PM (112.214.xxx.10)

    저 부츠가 최선인가??
    은우는 왤케 긴장했는지.

  • 29. ..
    '22.6.23 2:39 PM (211.196.xxx.74)

    은우군 눈썹을 너무 앵그리버드 눈썹으로 그려놨네... 긴장해서 그런가 무표정이고...

  • 30. 디올이
    '22.6.23 2:47 PM (61.254.xxx.115)

    저 부츠를 미는지 옷이랑 안어울리는데 자꾸 신기네요

  • 31. 와~~
    '22.6.23 2:53 PM (180.69.xxx.152)

    둘 다 그냥 그림이네요. 저세상 인물임. 무식한 연아 부츠가 옥의 티....

    더블 자켓이 저렇게 잘 어울리는 남자 처음 본듯.

  • 32. 진짜
    '22.6.23 3:08 PM (210.117.xxx.44)

    이런게 선낭선녀네요.

  • 33. ㅎㅎ
    '22.6.23 3:20 PM (175.123.xxx.9)

    차은우가 어렵긴 뭘 어렵나요
    어르신도 아니고 천상계의 존재도 아니고
    키도 크고 잘생기고 모범생에 착한 것 같은데 정말 딱 거기까지더라고요
    무대하는 영상 보다가 아 얘는 연예인 쪽은 아닌거구나 연기도 어색 춤도 어색
    뭔가 삐그덕거려요
    전 ㅡ래도 사람은 선해보이는 건 인정해요

  • 34. 무슨말이
    '22.6.23 3:41 PM (182.216.xxx.172)

    무슨말이 더 필요 할까요?
    선남선녀네요
    흥하길!!!!

  • 35. 연아님
    '22.6.23 4:05 PM (106.246.xxx.196)

    선녀같은데...
    부츠말고 다른거 신겼으면 더 이쁠것 같은데...
    연아의 롱다리가... 연아의 각선미가...
    묻히는 군요

  • 36.
    '22.6.23 4:43 PM (124.49.xxx.217)

    저도 차은우는 향기 없는 꽃인 줄 알았는데
    유튜브에서 자기 목소리로 말하는 거 들어보면 세상 설레던데요 ㅋ (목소리 완전 남자임)
    그리고 무엇보다 저 얼굴이 걍 서사고 개연성이라는 말씀에 동감합니다 ㅋㅋ

    글구 연아랑 차은우랑 같이 서 있는 사진... 넘 멋지고 예쁘고 다하네요 눈이 호강하네요~~~

  • 37. 구름
    '22.6.23 6:07 PM (58.227.xxx.158)

    다른 얘기이긴 한데…
    저 사진 찍은 데가 쟝 미쉘 오토니엘 전시하는 서울시립미술관인거 같은데요
    저 전시회 한 번 가보세요.
    서울시립미술관이랑 덕수궁에서 전시하고 있는데 좋아요.
    미술관은 입장료 무료, 덕수궁은 1000원이에요.
    월요일 문 닫구요.

  • 38. 00
    '22.6.23 6:23 PM (223.39.xxx.64)

    차은우는 연아보다 많이 어리지 않나요?
    왜절케 맥아리가 없어보일까요

  • 39. ㅁㅇㅇ
    '22.6.23 6:58 PM (125.178.xxx.53)

    와 연예인 비율.. 연아는 점점 성숙미가 생기네요

  • 40. 차은우 옆
    '22.6.23 7:56 PM (39.113.xxx.186)

    여배우들도 오징어로 만든다 하던데
    연아는 진심 잘어울리기만 하네요.
    예쁜연아 핸섬한 은우
    너무이쁜 둘♡

  • 41.
    '22.6.23 8:01 PM (118.235.xxx.230)

    부츠는 영. 선남선녀네요

  • 42. ㄱㄴㅂ
    '22.6.23 8:37 PM (59.10.xxx.238)

    연아 운동선수인데 비율이 넘사라 그런가 차은우옆에서도 너무 예뻐요.
    존예존잘들..잘어울려요

  • 43. ...
    '22.6.23 10:34 PM (182.211.xxx.17)

    어떻게 배우 옆에서 꿀리지도 않을까요.
    연아 대단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72709 살면서 본 제일 운좋은 사람있으신가요 ㅇㅇ 12:30:53 14
1472708 세계역사 연표, 이런 것 파는 것 보셨나요. .. 12:29:56 11
1472707 머리 덜상하는 드리이기 추천 해주세요 이즈 12:29:35 12
1472706 치과에서 일하시는분 계실까요? 앞니크라운관련 질문이요. 내앞니~ㅠㅠ.. 12:28:59 20
1472705 고등 수학학원 시험기간 12:24:53 64
1472704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이후 파우더 2 화장 12:22:58 120
1472703 굥이 작심하고 이재명에게 칼날 겨누고 10 ㅇㅇ 12:22:39 326
1472702 우영우 본방 2 ㅇㅇ 12:19:12 240
1472701 가난하고 힘없는 아이들이 제일 불쌍해요.. 7 ... 12:15:03 692
1472700 우영우 베이커리 까페 1 ㆍㆍ 12:12:24 739
1472699 에너지 넘치는 사람보면 신기해요 5 ㅁㅁ 12:11:28 372
1472698 김연경 다시 돌아왔네요 2 ㅇㅇ 12:08:22 969
1472697 지금 심각한 경제상황 14 .. 12:04:14 1,572
1472696 반에서 제일 가난한애 인생 5 ........ 12:01:19 1,711
1472695 저희 동네에 오늘 도서관 개관해요~^^ 10 신난다~~ 12:00:02 512
1472694 컴활 자격증 1급 바로 준비하면 어려운가요? 4 .. 11:59:49 295
1472693 임윤찬 귀엽지 않아요? 6 ㅇㅇ 11:58:04 565
1472692 우리집 에어컨 쓸 때 전기요금 2 뭐였더라 11:55:51 433
1472691 에어컨 구입처 추천 부탁드립니다. 무지개 11:55:44 76
1472690 제목을 쓰는 건 언제나 어렵다 7 음.. 11:55:35 221
1472689 온라인으로 학습방법 학습방법 11:55:19 67
1472688 남편 해외출장 부인 동반시 항공편숙박 제공받나요? 18 .. 11:54:15 1,008
1472687 우리 애가 먹을 건데요~ 2 ........ 11:46:44 771
1472686 박지현 이거 남아성추행 아닌가요? 33 박쥐 11:45:33 1,808
1472685 화장실휴지얘기(더러움주의) 15 ........ 11:43:22 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