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터키 선수들 무서워요ㅠㅠ

..... 조회수 : 26,783
작성일 : 2021-08-04 11:24:31
왜케 무섭게 생겼죠

특히 핑크머리언니ㅠㅠㅎ 목에 치타 문신같은거있고...
득점하고 표효하는거 완전 무섭...
우리팀보면 다들 순둥순둥해보여요

아우 가슴졸이네요!!!!!!!!!!!!!!

4강 가즈아~~~~~~~
IP : 119.69.xxx.167
4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1.8.4 11:24 AM (116.125.xxx.188)

    떨려 미치겠어요

  • 2. ...
    '21.8.4 11:25 AM (118.37.xxx.38)

    화이팅!,,이기자!

  • 3. ...
    '21.8.4 11:25 AM (211.227.xxx.118)

    잘 하고 있어요

  • 4. Unit512
    '21.8.4 11:25 AM (168.126.xxx.127)

    심장 쫄려요

  • 5. ...
    '21.8.4 11:25 AM (118.37.xxx.38)

    단 2점 남았다

  • 6. ...
    '21.8.4 11:26 AM (211.227.xxx.118)

    13대 10 어우야

  • 7. 힘내자
    '21.8.4 11:26 AM (175.114.xxx.83)

    으아~ 진짜 쫄려서 못보겠어요
    힘내자!!!!

  • 8. 그게
    '21.8.4 11:27 AM (211.204.xxx.167)

    제말이요
    너무 무섭게 포효해요
    짐승처럼ㅠ

  • 9. ..
    '21.8.4 11:27 AM (118.37.xxx.38)

    어우~~어떡해..ㅠㅠ

  • 10. 못 보고 있어요
    '21.8.4 11:27 AM (123.213.xxx.169)

    쫄려서..심장 어택 심해요..

  • 11. 시간
    '21.8.4 11:27 AM (106.240.xxx.157)

    아자 아자 아자!!!

  • 12. ...
    '21.8.4 11:27 AM (118.37.xxx.38)

    1점 남았다~~~~~

  • 13. 1점
    '21.8.4 11:27 AM (116.125.xxx.188)

    1점 남았어오ㅡ

  • 14.
    '21.8.4 11:28 AM (180.224.xxx.210)

    죄송해요.
    제가 보고서 4세트 졌어요.ㅜㅜ

    그래서 바로 끄고 나니 이기고 있나 보군요.ㅜㅜ
    전 오프에서 웅원할게요. ㅜㅜ

  • 15. 4강 가보자
    '21.8.4 11:28 AM (123.213.xxx.169)

    김연경을 위해서도... 가보자!!!!!!!!

  • 16. 시간
    '21.8.4 11:28 AM (106.240.xxx.157)

    제발 제발 제발 !!!

  • 17. ...
    '21.8.4 11:29 AM (211.227.xxx.118)

    하나만 막자

  • 18. ...
    '21.8.4 11:29 AM (118.37.xxx.38)

    침착해~~

  • 19. 소나무
    '21.8.4 11:29 AM (221.156.xxx.237)

    저 몸 컨디션도 별론데..으~ 토나올거 같아요.

  • 20. 호수풍경
    '21.8.4 11:29 AM (183.109.xxx.95)

    나두요,,,
    내가 보면 져서...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 뒤에는 열심히 도망다닌 내 덕도 있어요...
    4강부터는 봤는데...
    역시... ㅡ.ㅡ
    오늘도 이기길...

  • 21. 기레기아웃
    '21.8.4 11:30 AM (220.71.xxx.170)

    ㄱ갓연경 ㅋㅋㅋㅋ 와우 !!!!!

  • 22. ...
    '21.8.4 11:30 AM (118.37.xxx.38)

    4강이다!!!!!

  • 23. ...........
    '21.8.4 11:30 AM (211.250.xxx.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

  • 24. 대박
    '21.8.4 11:30 AM (59.26.xxx.88)

    계속 못보다가 밖에서 함성소리 들려서 틀었어요 우왕추카!

  • 25.
    '21.8.4 11:30 AM (121.160.xxx.211)

    이겼어요?

  • 26. ...
    '21.8.4 11:30 AM (211.227.xxx.118)

    이겼ㅇ어 심장 터지는줄

  • 27. 기레기아웃
    '21.8.4 11:31 AM (220.71.xxx.170)

    선수들 장해요 고마워요 준결승 진충 축하합니다 !!!!

  • 28. 화이팅
    '21.8.4 11:31 AM (125.131.xxx.229)

    화이팅
    이겼다!!!!

  • 29. 악~~~~~
    '21.8.4 11:31 AM (61.47.xxx.114)

    나이스~~~~~~~~~
    오우 ~~~~

  • 30. dd
    '21.8.4 11:31 AM (175.125.xxx.199)

    진짜 이겼어요.ㅠㅠㅠㅠ

  • 31. ㅇㅇ
    '21.8.4 11:31 AM (116.127.xxx.76)

    이김 !!!!!!!!!!!!!

  • 32. ...
    '21.8.4 11:31 AM (211.227.xxx.118)

    김연경..미쳤다

  • 33. 예삐모친
    '21.8.4 11:31 AM (121.135.xxx.93)

    너무 감격스럽고~~눈물나요~~

  • 34. ....
    '21.8.4 11:44 AM (223.38.xxx.197)

    댓글로 보는것만도 미치게 떨리네요 ㅋㅋ
    장하네요 우리 배구 선수들~~~~

  • 35. ...
    '21.8.4 11:54 AM (218.156.xxx.164)

    카라쿠르트 진짜 잘하죠.
    연경키즈에요.
    터키 대표팀엔 연경키즈들이 좀 있어요.
    브라질 배구는 진짜 흑인의 탄력과 유럽의 힘을 갖춘 팀이라
    무시무시하지만 배구는 팀 경기라 지금 같은 분위기라면
    못할 것도 없다고 봅니다.
    오래된 배구 팬으로써 진짜 우리 선수들 눈물나요.

  • 36. 이거보시오
    '21.8.4 1:49 PM (1.235.xxx.17)

    http://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document_srl=210430...

  • 37. 위에더쿠님
    '21.8.4 3:29 PM (188.149.xxx.254)

    왜 내가 들어가면 다 배꼽 엑스표시만 뜰까요.
    그냥 사진을 오려서 붙여주세요.

  • 38. ㅡㅡ
    '21.8.4 4:30 PM (223.38.xxx.110)

    에이스 보즈 선수 예쁘던데요
    모델 제의 꽤 들어올 듯

  • 39. 애들엄마들
    '21.8.4 4:39 PM (124.56.xxx.204)

    터키 선수들 이쁘던데요.. 김연경 최고 !! 우리나라 여자 배구팀 최고!!!

  • 40. 보즈말고
    '21.8.4 5:51 PM (1.235.xxx.17)

    귀네스 18번이 모델이었음

  • 41. 다들
    '21.8.4 6:02 PM (59.15.xxx.2)

    늘씬하고 이쁘기만 하던데.

    터키에 산불이 크게 나서 시름에 빠져 있는 터키 국민들한테 기쁜 소식 전해주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 해서 그렇게 울었나 봐요.

  • 42. ㅁㅁ
    '21.8.4 7:53 PM (49.170.xxx.226)

    몇명 빼고 여신들이던데요
    저도 넘 예쁘다 어쩜.. 이러면서 봤어요
    그나저나 이렇게 맘졸이며 이긴거....정말 대단해요 우리 선수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74401 백화점에서 옷구입하면 택배로 보내주나요? 1 11:41:44 57
1374400 칠리스프가 너무 먹고 싶은데.. 잉글리시티 11:41:42 21
1374399 전주에 과일바구니 할만한 곳 .. 11:38:07 31
1374398 스타벅스 음료 주문한거 앱으로 알람 뜨나요? 스타벅스 11:38:04 43
1374397 남동생 이혼 쓰신 시누님 8 법조계 11:37:47 527
1374396 대통령이 칭찬했던 ‘13평 임대주택’…9개월 넘게 공실 1 공실 11:37:43 121
1374395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이게 뭔가요? 2 .... 11:36:42 62
1374394 이낙연, '대장동 합수본' 재차 촉구..''정부가 결정하면 가능.. 10 ㅇㅇㅇ 11:36:39 97
1374393 이재명 측근 유동규, 심층해부! 4 .. 11:34:09 80
1374392 이재명 측은 논리라는 게 있는건가 5 누구냐 11:33:57 65
1374391 화이자백신 타이레놀 한 알? 두 알? 4 ... 11:32:45 155
1374390 서민 위한다는 인간이 대장동 임대주택 부지를 팔아 먹어? 7 ??? 11:32:28 137
1374389 갑상선암 수술하신분들 백신, 9 ㄱㅂㄴㅅ 11:30:12 147
1374388 택배박스 문옆이 아닌 문앞 2 .. 11:29:33 230
1374387 슈퍼밴드 시네마;; 7 dd 11:29:25 153
1374386 협의이혼으로 이혼하신분 4 궁그미 11:28:53 419
1374385 오징어게임 구슬치기 깍두기는 (오일남) 스포있음 3 ㅇㅇㅇ 11:28:52 299
1374384 제 무덤 판 국힘, 날개 단 이재명 16 .. 11:28:31 320
1374383 어제 화이자2차 접종후 .... 1 ㅡㅡ 11:28:28 205
1374382 노안땜에 눈화장을 못해요 10 슬프다 11:26:30 435
1374381 주식 2 성투 11:26:14 298
1374380 [단독]'천화동인 1호' 대표, 이재명 지사 측근인 이화영의 보.. 9 11:23:35 286
1374379 장제원 고작 도리도리 캠프 사퇴 9 .... 11:17:42 327
1374378 보호직 공무원 괜잖을까요? 5 ㅇㅇ 11:14:23 293
1374377 [단독] 이낙연 비방 경기교통연수원 전 사무처장 징계 중단 10 화난다 11:12:23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