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삼성 주식ㅋㅋ

조회수 : 17,903
작성일 : 2021-01-13 14:05:00
주식 생초보예요.
이게 무슨 콘서트 티켓 사는 건 줄 아나..

월요일 아침부터 자다 말고 땡하자마자 샀는데
삼성 오늘까지 조금씩 떨어지는 거 보면
왜 그랬는지 지금 생각해두 웃겨요 ㅎㅎㅠㅠㅠㅠ
그래야하는줄 알았으요ㅠ
IP : 168.126.xxx.164
2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하하하
    '21.1.13 2:07 PM (203.247.xxx.210)

    귀여우신 동학개미시네요

  • 2. ㅎㅎㅎ
    '21.1.13 2:07 PM (119.203.xxx.70)

    벼르고 벼르다 사신듯....

    제가 벼르고 벼르다 사자마자 코로나로 무겁다든 삼전이 1만원 떨어지는 거 경험했어요.....ㅎㅎㅎㅎ

  • 3. ㅇㅇㅇ
    '21.1.13 2:08 PM (168.126.xxx.164)

    오전 잠깐 쫙 올라갈 때 기분 참 좋았는데

  • 4. . .
    '21.1.13 2:08 PM (203.170.xxx.178)

    원래 그래요
    지금 안사면 큰일날듯 간떨리며 사는데 다음날 보면 하락 ㅋ
    허무하죠 ㅋㅋㅋ

  • 5. ㅋㅋ
    '21.1.13 2:10 PM (125.177.xxx.11)

    콘서트 티켓 ㅋㅋ

  • 6. ㅎㅎ
    '21.1.13 2:12 PM (218.148.xxx.195)

    맞네요 그거
    어플 삭제하시고 ㅋㅋ 묻어두세요

  • 7. ..
    '21.1.13 2:14 PM (116.40.xxx.49)

    묵히시면 됩니다.ㅎㅎㅎ

  • 8. ㅋㅋ
    '21.1.13 2:14 PM (39.116.xxx.19)

    매일 콘서트 티켓 한 장씩 사셔서 장투하시면
    노후엔 진짜 콘서트 다니고 노후대책 오케일거에요^^

    옛날 50만원 밑에서 거래 했었지만
    지금은 삼전은 없어서 수익나는 걸로
    조금씩 모을까 해요.

  • 9. ......
    '21.1.13 2:18 PM (112.145.xxx.70)

    김장이라ㅜ생각하고 묵힐라구요

  • 10. ㅇㅇ
    '21.1.13 2:47 PM (211.36.xxx.66)

    그래서 아침장이 비싼 것 같아요.
    다들 저녁부터 벼르다가 아침에 들어가서 사니까요 ㅎㅎ

  • 11. 현대차도
    '21.1.13 3:25 PM (182.219.xxx.35)

    묵혀 두면 오를까요? 하수중에 초하수라 무조건
    삼전 현대차 줍줍했는데 자꾸 떨어지네. 아까운 내돈ㅠㅠ

  • 12. ........
    '21.1.13 3:28 PM (175.192.xxx.210)

    성격 개조해야하나봐요. 사고나니깐 그게 뭔지도 모르지만 사는순간 애정이 생겨져서...
    판단이 안되어요.
    차가워져라...얍

  • 13. ...
    '21.1.13 4:47 PM (39.7.xxx.193)

    제가 이번주 월욜 오전 불장에 뛰어든 미친ㄴ 이예요...ㅠㅠ

  • 14. ㅇㅇ
    '21.1.13 5:20 PM (211.36.xxx.252)

    윗님 죄송해요
    근데 웃겨요

  • 15. ..ㅈ
    '21.1.13 6:18 PM (223.131.xxx.17)

    제가 이번주 월욜 오전 불장에 뛰어든 미친ㄴ 이예요...ㅠㅠ
    ㅇ222 여기도 한명 추가요. 15주샀는데 10만원 넘게 빠졌네요. 주말에 뽐뿌가 와서 월욘날 정줄 놨었네요.

  • 16. ㅎㅇ
    '21.1.13 11:18 PM (220.85.xxx.241)

    ㅇㅎㅎㅎㅎ 저요 저!!!!
    작년 8월 처음 주식 시작한 날 9시 땡!!!!! 하자마자 사고나서 우왓 성공!!!! 했는데 사자마자 갑자기 만얼마가 뚝뚝 떨어져서 머리가 하얘지면서 심장이 쪼그라들었었네요. 초심자의 행운따위는 빗겨가는 ㅎ 첫 경험이 너무 강렬해서인지 생각을 많이하고 찾아보고 투자하게 되요. 첫날 산 종목은 그래도 저혼자 나름 목표가 정하고 들어간거라 기다렸더니 오르락내리락하더니 현제 50프로예요. 그런데 주린이라 매도를. ㅠ

  • 17. 동지여
    '21.1.14 12:04 AM (211.179.xxx.60)

    불나방도 아니고 ㅠ ㅠ ㅠ 불장에 뛰어든 도른자 추가요

  • 18. 그래서
    '21.1.14 12:15 AM (121.162.xxx.130)

    분할매수하라는 겁니다.
    떨어지면 더 매수해서 평단가를 낮추세요.
    10만원 넘겨서 더 간다 봅니다.

  • 19. 콘서트티켓
    '21.1.14 12:43 AM (49.164.xxx.52)

    ㅋㅋㅋ 콘서트티켓 ㅎㅎ 불장에 뛰어든 ㅎㅎㅎ
    제가 주식5년 햇는데도 지금도 그래요
    돈만 생기면 주식사고픈거 바로 사게되요 ^^
    흥분하면서 카타르시스를 느껴요 ~^^

  • 20. ...
    '21.1.14 7:51 AM (182.224.xxx.122)

    원글님 엄지척
    잘하셨어요
    배포 있으시네요
    다행이 잡주에 물안주고
    1등주 꽃을 선택했네요
    개미는 저점 못잡아요
    걍 묻어놓고 잊고 지내시면 배당받아
    재투자하고 수익도 올리고 재미나실 거에요

  • 21. 삼전
    '21.1.14 11:43 AM (125.186.xxx.155)

    주식 생초보지만 5만원 초반 때 사두고 싶었는데ㅜ

  • 22. ........
    '21.1.14 12:09 PM (175.192.xxx.210)

    늙어 경제활동 못할때도 할 소일거리가 있다는거에 너어무 만족해요.
    주식 붐... 바람직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1주일된 사람 씀

  • 23. ....
    '21.1.14 12:26 PM (1.237.xxx.189)

    그래도 몇주 안샀을거 같은데요
    전 통도 크게 백주 샀네요
    최고가로 오른날 오른시간대에
    몇십만원 잃은 슬픔은 아무것도 아녀
    바보같은 짓을 했다는 자괴감이 더 커요
    왜 하필 사자고 마음 먹고 매수가 가능한 날이 최고점이였는지
    운도 나쁜듯

  • 24.
    '21.1.14 12:39 PM (211.246.xxx.13)

    주식은 장시작 30분안에
    불장이면 매도 타임
    종가무렵에 다시 사면 손해는 안보죠
    그리고 번쩍번쩍 정신없이 불같이 올리면
    매도 타임
    개미 꼬셔 팔아먹으려고
    그러는겁니다

  • 25. ..
    '21.1.14 2:19 PM (223.62.xxx.151)

    저도...
    작년 4월부터 주변에 삼성주식사자라고 말하고 다니고
    정작저는 미루다 미루다가 요번주 월요일 오전에 최고가로 드뎌샀어요.
    힝...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815 떡에 맛소금 뿌린거같아요 // 11:29:42 49
1289814 요즘은 성년 되면 독립시키는 집 정말 많군요. 6 선진국형? 11:27:06 215
1289813 간암에 대해 잘아시는분 좀가르쳐주셔요. 1 간암 11:26:43 60
1289812 애딸린 폭탄남이 했던 말..! 2 똥자루 11:26:32 181
1289811 물건 훔쳐간 합의금 20만원 얘기 ㅋㅋㅋ 11:26:04 168
1289810 고사리 화분이 자꾸 말라죽어가요 1 초록 11:25:13 52
1289809 교육비 연말정산 1 .. 11:22:51 94
1289808 김 참기름 발라 맛소금뿌려 구웠는데요 4 11:20:48 350
1289807 스텐 냄비 중 바닥에 요철있는 것 2 .. 11:20:04 96
1289806 연초에 이태리가곡 토스티의 "이상"에 폭 빠져.. 3 토스티 11:15:22 79
1289805 대출, 영끌 주의하세요. 발등에 불 떨어졌네요. 9 ㅇㅁ 11:14:45 961
1289804 장례식장 가야하는데 6 조문 11:13:33 294
1289803 일찍 일어났더니 4 Oo 11:10:36 427
1289802 학과를 보나 대학을 보나 고민중입니다 12 고3엄마 11:09:39 647
1289801 미용실 샴퓨.. 괜찮다하는거 있나요.? 2 ... 11:08:32 145
1289800 “여기자 성추행 의혹, 당 차원의 공식 사과를 촉구한다” 4 입장문 11:08:19 318
1289799 정의당 상추행에 왜 박원순 시장 끼워 팔아요 6 ㅇㅇㅇㅇ 11:05:34 177
1289798 돈이 많았음 좋겠어요 4 ... 11:05:11 636
1289797 엘지전자 어디까지 떨어지나요 ㅠㅠ 10 fgj 11:03:33 1,373
1289796 반건조 생선 택배가능한 곳이요 1 클로버23 11:03:06 132
1289795 42살 독신녀 친한언니 재산이 40억이라는데 10 Ery 11:01:32 1,835
1289794 교사들 성과급 논란 6 ... 11:01:20 1,080
1289793 이 정도면 연봉 얼만가요 1 ㅇㅇ 11:00:41 292
1289792 홈쇼핑 메주로 된장담가보신분??? 4 마장동 10:57:56 318
1289791 보자보자하니까.........! 2 ... 10:57:29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