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버스에서 기사랑 싸운 아줌마

ㅇㅇ | 조회수 : 15,777
작성일 : 2020-09-22 14:29:41
오늘 버스타고 오는데

급하게 뒷문으로 타다가 닫히는 문에 부딪혀 기사한테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버스안에서 ㅈㄹ 발광하는 아줌마를 봤어요

기사아저씨가 뒷문으로 타면 어떡하냐고 뭐라하니까

아니 사람이 괜찮은지 먼저 묻는게 순서아니냐고
운전하는사람이 보지도 않고 운전하냐고
보이지도 않는사람이 무슨 운전을 하냐며
버스기사한테 너무 뭐라 소리지르는데
맘같아선 한마디 해주고 싶었지만 한마디 했다간 그아줌마한테
한대 맞을것같았네요 ㅋㅋㅋ

50대정도로 보였고
흰색 진에 로얄블루색에 큰꽃무늬 있는 블라우스 ㅋ
반짝이소재로된 샌들, 머리는 부분염색했는데 애들처럼 그레이색이었나 염색해서 틀어올려 반짝이 붙은 집게핀으로 고정하고
굵은 금팔찌 하고 ㅋㅋ 눈썹 문신은 쌍팔년도때 유행했음직한
스타일로 아주 강했고 손톱에 메니큐어 번쩍번쩍

스타일이랑 얼굴이랑 말투 행동이 다 잘 어울렸던 아줌마였어요....
윽...
IP : 223.38.xxx.20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9.22 2:34 PM (116.39.xxx.71)

    기사의 버스 운행 및 승객 운송 업무를 방해한 혐의로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고 넌지시 일러주지 그랬어요.

  • 2. 찰리호두맘
    '20.9.22 2:36 PM (122.43.xxx.49)

    버스타는 인생이 그렇다니 참 할말이 없네요

  • 3.
    '20.9.22 2:37 PM (117.111.xxx.183)

    미친 ㄴ ㅕ ㄴ

    니는 뭐 타고 다니는데 니 ㄴ ㅕ ㄴ이 타는거나 버스나 다 똑같은 아스팔트위다 미친 ㄴ ㅕ ㄴ아

  • 4. ....
    '20.9.22 2:39 PM (223.38.xxx.129)

    건물주에요 버스가 편해요 한국처럼 대중교통 편한 곳이 또 어디 있다고

  • 5. 첫댓글아
    '20.9.22 2:40 PM (222.104.xxx.52)

    니 인생이 더 그렇다ㅋㅋ


    그나저나 운전기사 지못미.ㅠㅠ
    뭐 저런 지밖에 모르는 여자가 다있어!!!!

  • 6.
    '20.9.22 2:41 PM (117.111.xxx.183)

    자기정체성이 건물주군요.
    건물 없으면 자기가 없어지는군요. 쯧쯧
    하나같이...

    자존감들이라고는 불쌍한 사람들.

  • 7.
    '20.9.22 2:42 PM (58.123.xxx.4)

    원글님 쓰신 외모내용 보니
    딱 제가 일단 피하고보는 사람부류이군요

  • 8. 혹시
    '20.9.22 2:45 PM (168.126.xxx.228)

    조선족 아닐까요?
    근데 조선족들은 한국에 살면서 한국인으로서 낯 뜨거운 영상들을 왜 그렇게 중국틱톡으로 퍼나르나요? 여기 조선족 계시면 답 좀 해주세요.

  • 9. 위에
    '20.9.22 2:47 PM (223.38.xxx.129)

    글 썼는데 버스 편하다는 이야기에요 돈 있다고 안 탈 이유가 없어요 편한데요 오해 사게 글 써서 죄송해요

  • 10. ....
    '20.9.22 2:47 PM (125.137.xxx.77)

    조선족은 또 왜 나온대요???

  • 11. 어휴
    '20.9.22 3:00 PM (223.62.xxx.178)

    본문의 주인공같은 여자들이 댓글 단건가
    댓글이 각양각색으로 엉망진창이네요

  • 12. 꼬마버스타요
    '20.9.22 3:00 PM (211.204.xxx.54)

    거~거~ 동심파괴멘트는 삼가합시다~~

  • 13. 아오
    '20.9.22 3:00 PM (114.203.xxx.20)

    댓글 안본 눈 삽니다
    ㅜㅜ

  • 14.
    '20.9.22 3:05 PM (115.23.xxx.156)

    버스기사들도 참 피곤하겠어요

  • 15. 마른여자
    '20.9.22 3:12 PM (112.156.xxx.235)

    헐~~버스타는인생은 좀너무한데~?

    아 내인생아ㅜㅜ

  • 16. 첫댓글아
    '20.9.22 3:18 PM (110.70.xxx.96)

    첫댓글은 할일 더럽게 없어서 82드나들고 있냐?
    알바하러 왔나보지?
    82알바하는 인생 참.

  • 17.
    '20.9.22 3:34 PM (223.38.xxx.212)

    첫댓글에 가슴이 아파서........

  • 18. 50대
    '20.9.22 3:36 PM (125.184.xxx.90)

    갱년기로 인한 화를 다스려야 할 나이죠... 버스 아저씨가 잘못 건드리셨네.....

  • 19. ㅠㅠㅠ
    '20.9.22 3:55 PM (110.70.xxx.41)

    연봉8억거ㅏ 건물주
    부끄러움은 내 몫 ㅠ

  • 20. 용기
    '20.9.22 7:48 PM (219.115.xxx.157)

    이런 경우 버스 기사를 위해 한 마디 해 줄 수 있는 용기가 저에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21. ..
    '20.9.23 2:49 AM (112.140.xxx.75)

    가을에도 샌들을 신나요.원글님
    풉ㅎㅎㅎㅎㅎㅎ

  • 22. ..
    '20.9.23 3:28 AM (175.119.xxx.68)

    복장설명한거 보니 동백꽃에 김슨영씨가 막 떠오르네요

  • 23. ....
    '20.9.23 7:55 AM (121.134.xxx.239)

    그럴 때 승객으로서 한마디 보태셔야 하지 않나요? 그러면 다른 사람들도 도와주고. 지가 잘못해놓고 기사한테 ㅈ랄하는 것들은 기사님 좀 도와드리세요. 무대뽀들은 다수에 쪽 못써요.

  • 24. .....
    '20.9.23 9:11 AM (175.123.xxx.77)

    저는 웬 아저씨가 정류장 떠나고 나서 내려 달라고 버스 기사 아저씨한테 생난리를 피워서 뭐라고 몇마디 해 줬어요. 그러니까 조용해 지던데요. 저럴 때는 승객들이 기사 편 들어 주는 게 맞아요. 안 그러면 저런 사람 다른 데 가서도 또 저런 짓 합니다.

  • 25. 딱~봐도
    '20.9.23 9:41 AM (211.220.xxx.198)

    태극기부대 아줌마 같아요~~~~~~~

  • 26. ....
    '20.9.23 10:16 AM (222.117.xxx.156)

    유튜브 영상으로 우연히 버스기사와 몸싸움하는 아줌 봤었는데
    그 버스 난간으로 떨어져 바다에 추락했습니다.
    운전기사는 핸들 잡고 정면을 보고 있어도 바쁘신 분인지라
    건드리는 것은 정말 위험하고 잘못된 행위 입니다.
    또다른 영상에서는 그런 상황에서 다른 승객이 제지하여서
    안전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 27. ......
    '20.9.23 12:58 PM (211.178.xxx.33)

    태극기부대 아줌마 같아요~~~22222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3390 아무리 대깨문이라도 부동산 만큼은 인정해야죠. 겨울이 08:31:39 21
1243389 영화 라스트모히칸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 08:30:26 12
1243388 이보경기자 파면 청원 기레기아웃 08:27:31 97
1243387 전세로 8년째 살고있는데 2 난민 08:24:49 225
1243386 제사 지내는 날이 당일인 건가요 전날인 건가요. 6 마마 08:22:45 252
1243385 청춘시대1 에서 주인공아빠도 1 드라마 08:15:18 334
1243384 주꾸미내장 다들 안드시나요??우째야하나 1 Sjdjdj.. 08:13:10 170
1243383 '집단면역' 스웨덴의 최후..확진 1000명 쏟아지자 ".. 1 뉴스 08:11:32 789
1243382 어제 이모글 쓴 사람이에요. 이야기 좀 더 들어주실 수 있니요?.. 6 ㅇㅇ 08:01:51 800
1243381 좋은 워킹화 추천 좀 부탁드려요 11 .. 07:46:01 465
1243380 "김봉현 폭로 자술서 원본 봤다.. 야당 정치인은 황교.. 8 뉴스 07:33:50 937
1243379 며칠 사용한 요가 불편해서 보니 사이즈가 다른데 환불 가능할까.. 8 당황 07:33:36 836
1243378 전원일기 전회 76만1백원 ㅎㅎㅎ 6 ㅇㅇ 07:15:50 2,171
1243377 친정엄마께 1억 빌렸는데. 아버지가 현금으로 당신께 달라시는데 14 07:14:34 3,253
1243376 김빙삼트윗 ㅎ ㅎ 3 ㄴㅅ 06:55:04 1,260
1243375 친구에게 빅히트 주식 사지말라고 했는데 17 주식 06:48:01 4,693
1243374 수천억 경기지역화폐 관리 운용은 업자가, 손실 위험은 도민이 .. .. 06:44:13 297
1243373 안개가 꼈는데 장관이네요 4 ㅇㅇ 06:28:09 1,431
1243372 노안으로 양로혈 쑥뜸하려는데 인터넷에서 어떤 것을 사야 하나요?.. 4 ... 06:26:12 356
1243371 초등생 아이앞으로 주식사주신분 계신가요? 5 두리 06:25:22 1,225
1243370 수선집 차별화 06:24:36 213
1243369 보혐계리사 시험 많이 어렵나요? 6 ㅇㅇ 05:59:32 994
1243368 고등학생가방 추천부탁드려요 2 .. 05:53:57 298
1243367 설화견문록 시즌2/배우 이원종/동해 두타산 삼화사 사찰구경 05:33:39 237
1243366 신축아파트는 탑층이 제일 인기 있다는데 17 05:21:06 4,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