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런 사람 만나지 마세요_누가 떠오르나라베스트

허걱스 | 조회수 : 461
작성일 : 2019-10-01 13:14:05
김미경tv 북리뷰 보는데
제목은_이런 사람 만나지 마세요
이 책 추천해서 목차를 살펴보는데
허걱 그녀가 떠오릅니다
우리보고 미꾸라지라고 했던 뇨자
그녀생각 너무 했나베 ㅜㅜ
----------
1부 이런 사람 만나지 마세요 
//
귀 막힌 사람 
필요할 때만 구하는 사람 
‘나뿐인’ 사람 
365일 과시형 
많은 문 중에서 말문 막는 사람 
단점만 지적하느라 장점을 볼 시간이 없는 사람 
IP : 14.40.xxx.77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8881 다이슨 스타일러 컴플리트 사용후기 ryumin.. 14:09:08 26
1248880 '민주화 보상법'으로 지급된 보상금 1100억.. ... 14:08:02 24
1248879 고3학부모님들께 여쭤요. 1 단풍나무 14:06:27 73
1248878 엠비 해외 은닉 재산이 약 3 ㅇㅇ 14:04:51 130
1248877 나경원의 알리미 황희두 고소 혐의없음 판명 3 ... 14:04:30 75
1248876 대구예수중심교회 관련 확진자 9명 추가..누적 19명 뉴스 14:04:00 59
1248875 3시부터 유튜브 라이브로 축제 콘서트 함께 즐겨요^^ 1 덩실덩실 아.. 14:01:02 75
1248874 몸살감기 기운 있는데..약 먹고 집에서 쉴까요, 아님 해 아래서.. 2 ... 14:00:02 119
1248873 단풍 예쁜 시기 언제까지일까요? ... 13:56:30 55
1248872 친구아버지가 하늘나라가셨어요... 조문 사양한다는데 ㅜ 9 슬픔 13:56:18 610
1248871 ㅋㅋ 딩크 대문얘기 너무 웃겨서..ㅋㅋ 6 ㅇㅇㅇ 13:56:17 507
1248870 복통이 태동처럼 와요 47세 13:56:11 53
1248869 의자에 엎드리거나 앉아서 쉬는거랑 침대에 누워 쉬는 차이있나요 1 휴식 13:56:08 76
1248868 이런 것도 스팸인 거죠? ... 13:54:13 63
1248867 엄마의 노력인가요? 13 아이는 13:54:13 521
1248866 서울 아파트가격 어떻게될까요 4 부동산 13:53:52 298
1248865 같은 평수라면 어느 아파트를 사시겠어요? 1 13:53:34 114
1248864 방송대 석사 청교과 쓰신 분 계시나요 경쟁율 13:52:51 72
1248863 내몸에 삐짐 2 삐짐 13:51:58 156
1248862 부동산 대책 이번주에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요? 6 ... 13:45:12 263
1248861 CoQ10, 폴리포사놀, 크릴오일 차이점이 뭔가요? 2 고혈압 13:42:11 107
1248860 세월호참사 진상규명! 국회국민동의청원에 함께 해주세요! 10만명 13:39:51 65
1248859 비보호 좌회전 구간에서 유턴 알려주세요 14 ... 13:35:18 494
1248858 자유한국당 장관 출신 중진 의원(4~5선) 녹취 들어보세요 ㅉㅉ.. 2 ... 13:35:11 317
1248857 개명 은근히 많네요 7 ㅇㅇ 13:34:48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