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독재자? 문재인 대통령 점심식사 청국장

... | 조회수 : 7,368
작성일 : 2019-05-10 15:12:03


취임 2주년 삼청동 청국밥집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 http://wjsfree.tistory.com/1857

송현정 기레기등
나경원 황교안이
독재자 라고 헀는데

독재자 대통령의
취임 2주년 점심식사

청국장 ^^

독재자를 시민들이
이처럼 반갑게 맞아주네요. ^^
IP : 121.183.xxx.38
5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두번째사진
    '19.5.10 3:14 PM (211.36.xxx.154)

    인기 실화임? 저인파,ㅋ

    잘생김 뚝뚝.

  • 2. ....
    '19.5.10 3:17 PM (121.179.xxx.151)

    진짜 문통은....
    깨어있는 국민들이 끝까지 지켜줘야합니다.

    내년 총선 때 쓰레기자유당 쓸어버려야해요

  • 3. ㅎㅎ
    '19.5.10 3:17 PM (59.23.xxx.127)

    독재자답네요
    시민들 사랑을 혼자 독차지 ㅋ

  • 4. ....
    '19.5.10 3:18 PM (121.179.xxx.151)

    문통은 어딜가나 항상
    젊은사람들에게 둘러싸여있어요^^

    자한당에 극명하게 비교되죠. ㅎ

  • 5. ...
    '19.5.10 3:21 PM (112.220.xxx.102)

    학생한테 포옹 당하셨음 ^^
    저도 언젠간!!! ㅋ

  • 6. 국민사랑독차지~
    '19.5.10 3:21 PM (203.247.xxx.210)

    독재자답네요
    시민들 사랑을 혼자 독차지 ㅋ2222222222222

  • 7. ㅎㅎ
    '19.5.10 3:21 PM (182.228.xxx.195)

    문프 소식 감사요 ~
    내일은 청국장 먹으러 가야징

  • 8. ㅇㅇ
    '19.5.10 3:23 PM (116.121.xxx.18)

    국민 독재!
    재벌 기득권 눈치 안보고 오직 국민 입장에서만 정치하시는 분!

    조만간 저 집에 청국장 먹으러 가야겠다 ㅎㅎ

  • 9. 황교안이
    '19.5.10 3:23 PM (122.37.xxx.124)

    곧 따라하겠네
    안철수2

  • 10. 봄바람
    '19.5.10 3:25 PM (211.246.xxx.158)

    저도 꼭 만나뵙고 싶어요. 멀리서라도 대통령님, 대통령님! 목청껏 외쳐드리고 싶어요.

  • 11. ..
    '19.5.10 3:26 PM (218.148.xxx.195)

    독재자가 천년만년 독재했음 좋겟네요 ㅎㅎ

  • 12. 나두
    '19.5.10 3:28 PM (125.179.xxx.195)

    독재자와 청국장 먹고 싶다~

  • 13. ㅇㅇ
    '19.5.10 3:28 PM (223.62.xxx.35)

    제발 대한민국 독재 좀 해주세요 ㅠ

  • 14. 왠지
    '19.5.10 3:29 PM (211.179.xxx.129)

    슬프고 안타깝네요.
    선하고 올곧은 우리 문통.
    얼마나 힘드실지...
    우주의 기운을 다 모아 북핵문제도 잘 해결되고
    모든게 잘 되길 기도합니다.

  • 15. ㅅㅇ
    '19.5.10 3:29 PM (223.62.xxx.52)

    국민들이 사랑하네요 잘생긴 독재자

  • 16. ㅇㅇ
    '19.5.10 3:31 PM (114.206.xxx.216)

    아휴
    진짜 쓰레기들 넘치는 세상에서
    대통령 하라고 뽑아준 내가 다 미안하네

  • 17. ....
    '19.5.10 3:31 PM (39.117.xxx.59)

    제발 대한민국 독재 좀 해주세요 ㅠ2222222

  • 18. ㅡㅡ
    '19.5.10 3:34 PM (223.38.xxx.210)

    정말 독재시키고 싶은 대통령~♡

  • 19. ㅠㅠ
    '19.5.10 3:34 PM (14.39.xxx.210)

    나도 포옹 하고 싶다..

  • 20. ....
    '19.5.10 3:35 PM (121.179.xxx.151)

    문통이 너무 선하고 착해서요.....
    어제같은 사건은 정말 속상하네요

  • 21. 사과나무
    '19.5.10 3:35 PM (106.243.xxx.157)

    제발 대한민국 독재 좀 해주세요33333333333333

  • 22. 그러네
    '19.5.10 3:40 PM (112.152.xxx.155)

    독재자 답네요
    시민들 사랑을 혼자 독차지 333333333

  • 23. ㅇㅇ
    '19.5.10 3:41 PM (203.226.xxx.142)

    ..맘이 안 좋네요.기레기들의 조롱에 왜 아무렇지 않겠어요..뭔지는 모르겠지만 아니 어림잡아 어떤 슬픔을 겪은후에 그이상의 시련은 넘길수있는 인내심이 생기신듯..우병은같은 무섭고 비열한 사람과 몇시간 모욕당했는데 어제같은 기자는 장난이겠지만..기자들 뒤에서 입터는거 보니까 제가 자존심 상할정도네요..왜이렇게 독을 품고 난릴까요?ㅜㅜ

  • 24. 애플트리
    '19.5.10 3:41 PM (175.116.xxx.52)

    독재자 답네요
    시민들 사랑을 혼자 독차지 4444444444444444

    제발 대한민국 독재 좀 해주세요4444444444444444444444

  • 25. ...
    '19.5.10 3:45 PM (121.179.xxx.151)

    맘이 안 좋네요.
    기레기들의 조롱에 왜 아무렇지 않겠어요..
    어림잡아 어떤 슬픔을 겪은후에 그이상의 시련은 넘길수있는 인내심이 생기신듯

    222222222222222222222

  • 26. 익명
    '19.5.10 3:46 PM (211.182.xxx.125)

    안구정화,,저두 악수 햇어요 예전에 대통령되시기전에 말이에여 ㅠ

  • 27. 인자하신 분
    '19.5.10 3:50 PM (223.38.xxx.184)

    저도 저기서 같이 사진 찍고 싶네요^^

  • 28.
    '19.5.10 3:52 PM (223.38.xxx.103)

    좀더 좋은것좀 드시지 ㅠㅠㅠㅠ

  • 29.
    '19.5.10 3:54 PM (223.62.xxx.39)

    내맘을 다 가져간
    나의 독재자와
    청국장을 먹고싶다

  • 30. 아니면말고
    '19.5.10 3:59 PM (115.140.xxx.190)

    독재자가 뭔지 모르는 모양인데 더도말고 덜도마고 딱 박정희가 반대하는 사람들한테 한 만큼만 해줬으면하네요

  • 31. 익명2
    '19.5.10 4:00 PM (1.176.xxx.129)

    독재자 답네요
    시민들 사랑을 혼자 독차지 555555

    제발 대한민국 독재 좀 해주세요5555555555

  • 32. 박통은진퉁
    '19.5.10 4:01 PM (175.223.xxx.22)

    엠비 정돈 되어야지..문통이 과연?

  • 33. 진짜 부럽다
    '19.5.10 4:08 PM (210.207.xxx.50)

    저는 아마 저렇게 만나면 왈칵 울것 같네요... 사진만 봐도 왜 자꾸 눈물이 날까요?

  • 34. 너무
    '19.5.10 4:09 PM (220.116.xxx.35)

    속상해서 유머도 눈에 안 들어 오네요.
    국민이 지켜 드릴테니 국민만 믿고 전진하십시오.
    다이아몬드 지지합니다.

  • 35. ㅇㅇㅇ
    '19.5.10 4:12 PM (203.251.xxx.119)

    제목 바꾸세요
    독재자란 프레임에 같이 놀아날 필요 없어요

  • 36.
    '19.5.10 4:13 PM (222.234.xxx.222)

    부러워~~~나도 독재자랑 사진 찍고 싶다~~~
    이런 건 미리 알 방법 없나요?? 알았으면 삼청동 가는 건데ㅜ

  • 37. 부럽네
    '19.5.10 4:17 PM (58.143.xxx.180)

    저의 소원도 문프의 독재인디요 ㅎ
    그나저나 저기 계신분들 부럽소

  • 38. 므흣
    '19.5.10 4:21 PM (211.36.xxx.71)

    ㅎㅎ

  • 39. ...
    '19.5.10 4:22 PM (110.13.xxx.131)

    우리에겐 해학이 있어요~ ^^
    비장함만 있어선 멀리, 질기게 가지 못해요.

  • 40. 독재자와 파쇼
    '19.5.10 4:36 PM (175.215.xxx.163)

    저분과 님들이 연예인과 팬들이면 흐뭇하게 바라봤을텐데
    정치인과 추종자들이라 ...걱정스럽습니다

  • 41. 독재자
    '19.5.10 4:59 PM (203.246.xxx.74)

    ㅋㅋㅋㅋㅋㅋㅋㅋ

  • 42. 175.215
    '19.5.10 5:00 PM (220.116.xxx.35)

    걱정은 님께서 도맡아 하시구랴.
    별걱정 다하시네요.
    정치인이 지지자가 있어야 하거늘 추종자라니 어디다 대고
    연예인과 팬에 비유하심??

  • 43. 감히
    '19.5.10 5:13 PM (175.215.xxx.163)

    정치인과 지지자를 연예인과 팬에 비유했네요

  • 44. 절대로
    '19.5.10 5:39 PM (61.82.xxx.46)

    주변과 겸상 안했다는 그분이 떠오르네요
    항상 혼밥을 하셨다지요

  • 45. ㅋㅋ
    '19.5.10 6:10 PM (175.120.xxx.157)

    이 참에 평생 독재 해 주세요 ㅋㅋ

  • 46. 한일전승리가자
    '19.5.10 6:42 PM (125.31.xxx.117)

    진짜 문통은....
    깨어있는 국민들이 끝까지 지켜줘야합니다.2222

  • 47. 진심
    '19.5.10 6:47 PM (39.7.xxx.35)

    부럽네요

  • 48. 그런데
    '19.5.10 7:10 PM (1.236.xxx.188)

    청국장이랑 독재자는 무슨 연결고리죠?

  • 49. 꺄오
    '19.5.10 7:13 PM (49.169.xxx.175)

    문프의 독재 강력히 원합니다. 대한민국 재건이겠네요. 대신 문프가 너무 힘들듯 ㅠㅠ

  • 50. ...
    '19.5.10 8:44 PM (182.209.xxx.86)

    평생 독재 대환영입니다ㅎㅎ

  • 51. 어휴
    '19.5.10 9:10 PM (58.233.xxx.49)

    보면서 웃다가 눈물이 나네요. 사람들 기분좋게 사진 찍고 반기는데 대통령님 뒷모습 보니까 갑자기 눈물이 나네요. 너무 힘든 길 가고 계셔서....

  • 52. 나 왜이러니
    '19.5.10 9:57 PM (222.107.xxx.117)

    아이가 대통령님 포옹하는 모습을 보니
    웃음이 나오면서 눈물이 나냐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8885 아이들이 언어영역 어려워하는데 ㅇㅇ 14:24:30 3
1248884 이제 아파트는 입지가 아닌 신축인가봐요 12 그래요 14:13:06 710
1248883 알고 샀는데 다뜯어보니 너무알이커서 돼지감자를 사버렸... 2 생강인줄 14:10:54 277
1248882 47세 얼굴 모양 멀쩡하신가요 8 . . . 14:10:30 516
1248881 다이슨 스타일러 컴플리트 사용후기 ryumin.. 14:09:08 178
1248880 '민주화 보상법'으로 지급된 보상금 1100억.. 6 ... 14:08:02 173
1248879 고3학부모님들께 여쭤요. 4 단풍나무 14:06:27 306
1248878 엠비 해외 은닉 재산이 약 10 ㅇㅇ 14:04:51 469
1248877 나경원의 알리미 황희두 고소 혐의없음 판명 6 ... 14:04:30 220
1248876 대구예수중심교회 관련 확진자 9명 추가..누적 19명 뉴스 14:04:00 122
1248875 3시부터 유튜브 라이브로 축제 콘서트 함께 즐겨요^^ 1 덩실덩실 아.. 14:01:02 126
1248874 몸살감기 기운 있는데..약 먹고 집에서 쉴까요, 아님 해 아래서.. 4 ... 14:00:02 254
1248873 단풍 예쁜 시기 언제까지일까요? ... 13:56:30 91
1248872 친구아버지가 하늘나라가셨어요... 조문 사양한다는데 ㅜ 15 슬픔 13:56:18 1,144
1248871 ㅋㅋ 딩크 대문얘기 너무 웃겨서..ㅋㅋ 24 ㅇㅇㅇ 13:56:17 1,138
1248870 복통이 태동처럼 와요 47세 13:56:11 96
1248869 의자에 엎드리거나 앉아서 쉬는거랑 침대에 누워 쉬는 차이있나요 2 휴식 13:56:08 158
1248868 이런 것도 스팸인 거죠? ... 13:54:13 94
1248867 엄마의 노력인가요? 22 아이는 13:54:13 1,072
1248866 서울 아파트가격 어떻게될까요 6 부동산 13:53:52 515
1248865 같은 평수라면 어느 아파트를 사시겠어요? 1 13:53:34 214
1248864 방송대 석사 청교과 쓰신 분 계시나요 경쟁율 13:52:51 103
1248863 내몸에 삐짐 2 삐짐 13:51:58 253
1248862 부동산 대책 이번주에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요? 8 ... 13:45:12 363
1248861 CoQ10, 폴리포사놀, 크릴오일 차이점이 뭔가요? 2 고혈압 13:42:11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