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남길 공항패션보셨나요

ㄴㄷ | 조회수 : 25,113
작성일 : 2019-04-23 10:27:22
http://www.instagram.com/kyrn313/p/BwkOVVEB00Z/?utm_source=ig_share_sheet&igs...

입이안다물어져요
그간왜 이런 인재를 몰라봤을까 ㅜ
IP : 175.214.xxx.205
8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죄송한데
    '19.4.23 10:29 AM (110.70.xxx.134)

    굉장히 평범해보이는거 아닌거요? ;;;

  • 2. 그러게
    '19.4.23 10:29 AM (119.69.xxx.94)

    그냥 그런데.....

  • 3. 다시봐도
    '19.4.23 10:31 AM (110.70.xxx.134)

    어디서 멋져보이는건지
    알수가 없어요@.@

  • 4. 쓰나미 신부님은
    '19.4.23 10:32 AM (222.101.xxx.249)

    사제복이 제일 잘어울려요~~~~

  • 5. 우리
    '19.4.23 10:32 AM (115.143.xxx.140)

    동생하고 많이 닮았네요

  • 6. 제눈엔
    '19.4.23 10:32 AM (121.172.xxx.131)

    멋지네요 ^^

  • 7. 올리브
    '19.4.23 10:32 AM (59.3.xxx.174)

    김남길 좋아하지만 이건 좀 평범해 보이는데요 ㅠㅠ

  • 8. 원글
    '19.4.23 10:33 AM (175.214.xxx.205)

    저는평범해서 더멋진데ㅜㅜ

  • 9. 멋지네요
    '19.4.23 10:34 AM (1.239.xxx.160)

    수수한듯한 차림인데 기럭지가 되니 멋있어오

  • 10. ...
    '19.4.23 10:34 AM (59.6.xxx.30)

    너무 신경 안쓴거 아니에요 ㅋㅋㅋ

  • 11. 또로로로롱
    '19.4.23 10:37 AM (222.98.xxx.91)

    머리부터 발끝까지 힘 꽉 준 것보다
    훨씬 멋지네요.
    공항패션이라고 차려입으면 어찌나 과하고 어색한지
    그래서 더 촌스럽던데.

  • 12. 새옹
    '19.4.23 10:37 AM (49.165.xxx.99)

    ㅋㅋㅋ그냥 아저씨같은데요

  • 13. ㄱㄱ
    '19.4.23 10:38 AM (121.141.xxx.171)

    매력이 없어요

  • 14. 움..
    '19.4.23 10:39 AM (14.32.xxx.66)

    기대하고 열었는데 ...... 그냥 평범한데요. 무매력

  • 15. 호이
    '19.4.23 10:40 AM (116.123.xxx.249)

    위에 님 코메디언은 아니고 윤기원 연기자죠 비슷하네요 미달이학습지선생님 검색하면 나옴 이 에피소드 대박웃김

    김남길이나 되니까 저 옷입고 저정도 핏 나오는거죠
    일반인이 입으면 그냥 동네아저씨임

  • 16. ....
    '19.4.23 10:40 AM (112.220.xxx.102)

    너무 평범해서 입이 안다물어진단 얘기죠?

  • 17. ㅇㅇ
    '19.4.23 10:40 AM (223.62.xxx.7)

    윗님. 매력이 없는것이 아니라 님 취향이 아닌거죠. 매력이 없으면 저만큼 뜰수 있나요?

  • 18. 힘준
    '19.4.23 10:40 AM (211.245.xxx.178)

    패션보다 보기 좋은데요. ㅎㅎㅎ

  • 19. 평범한데요
    '19.4.23 10:42 AM (115.140.xxx.66)

    글까지 쓰며 찬양할 정도인지는 잘

  • 20. ㅇㅇ
    '19.4.23 10:48 AM (61.106.xxx.237)

    인스타 광고?
    포탈에도 저사진 많구만

  • 21. 12233
    '19.4.23 10:49 AM (220.88.xxx.202)

    아저씨 같은데요

  • 22. 진짜
    '19.4.23 10:49 AM (1.241.xxx.7)

    우리 옆집 총각 닮았네요ㆍㆍㅋㅋ

  • 23. ㅁㅁㅁㅁ
    '19.4.23 10:51 AM (119.70.xxx.213)

    이건 좀.....

  • 24.
    '19.4.23 10:51 AM (218.236.xxx.162)

    평범해 보이는데 빛나네요~^^

  • 25. ㅋㅋ
    '19.4.23 10:53 AM (14.39.xxx.51)

    공항 패션이라기엔 수수하고 평범한데.
    님이 그냥 김남길한테 반한 상태라고 봅니다ㅋㅋㅋ
    반하지 않은사람에게는 그냥 수수한 피지컬이라고 밖에;;;

  • 26. ㄱㅎ아~
    '19.4.23 10:55 AM (1.237.xxx.156)

    우리 조카인줄

  • 27. ....
    '19.4.23 10:56 AM (221.138.xxx.195)

    공항패션이랍시고 미치도록 어색하게 꾸민거 극혐인데
    아주 멋지네요.
    몸매가 좋아 그런지 세련돼 보여요.

  • 28.
    '19.4.23 10:57 AM (221.153.xxx.251)

    그냥 아재같은데요ㅎㅎ

  • 29. ㅋㅋㅋㅋ
    '19.4.23 10:59 AM (211.196.xxx.168)

    저두 어머나 ~~했습니다. 주위에 있는 아재같아서 ㅎㅎㅎㅎ 근데 뭐 이런 연예인도 있구나 해서
    나쁘진 않습니다. ~~

  • 30. 옴마나
    '19.4.23 11:01 AM (59.6.xxx.30)

    옷을 입는 감각이나 센스가 있는건 아닌 듯요
    그래도 잘생김으로 카바~~ㅎㅎㅎ

  • 31.
    '19.4.23 11:05 AM (125.182.xxx.27)

    멋진아재삘

  • 32. 솔직히
    '19.4.23 11:08 AM (121.125.xxx.242)

    못생겼는데 김쓰나미 신부일 때는 너무 잘생겨서 놀람.
    멋있다길래 패션이 끝내주나보다 했는데 무난하네요.

  • 33. ㅋㅋ
    '19.4.23 11:10 AM (182.224.xxx.119)

    너무 편하게 입었구나 했는데.;;; 님 팬심 대단

  • 34. ㄷㄷ
    '19.4.23 11:16 AM (210.92.xxx.231)

    팬심이 아니라 저것도 나름 색이며 신경쓴건데 못 알아보시니 ㅎㅎ

  • 35. 뭐죠?
    '19.4.23 11:18 AM (138.68.xxx.39)

    시골 아저씨 같은데요.
    근데 요즘 왜 이 사람 글이 많은거죠? 드라마에 나온다는 건 아는데 이렇게 회자될만큼인가요?
    제 눈에 광대 때문인지 촌스런 얼굴인데ㅠ

  • 36. 내비도
    '19.4.23 11:19 AM (121.133.xxx.138)

    심신...

  • 37. 으앙
    '19.4.23 11:21 AM (175.223.xxx.68)

    진짜 82에서 이미지 관리하고
    띄우려는 소속사, 연예인 본인, 연예인 관계자 많은듯.


    저런 장면이 입이 안다물어지면
    원글님은 젊은 평범한 사람들 많이 모인 곳 가시면
    입을 쩍~ 벌리고 침닦으면서 다니셔야 할 듯.

  • 38. ..
    '19.4.23 11:23 AM (106.255.xxx.9)

    진짜 너무 평범해서 입이 안다물어진다
    연예인맞나

  • 39. ..
    '19.4.23 11:35 AM (115.23.xxx.69)

    개그맨 출신 연기자
    윤기원인가 그 사람 닮았네요

  • 40. ...
    '19.4.23 11:55 AM (211.109.xxx.68)

    놀랄정도는 아닌데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 41.
    '19.4.23 11:58 AM (117.111.xxx.62)

    선글쓰니 김수로같아보이네요
    그냥그래요

  • 42. ㅇㅇ
    '19.4.23 12:03 PM (223.62.xxx.143)

    시청률 1위 드라마 타이틀롤인데 여기뿐 아니라 지금 어디서건 가장 핫한거죠. 굳이 소속사에서 뭐하러 여기까지 관리하겠어요, 안그래도 화제성 1위 인데. 젊은 남자 암만 많이 모여도 저정도 외모되는 사람이 흔하다뇨... 그 많은 배우중에 아무나 주연배우, 한류스타되는거 아니에요. 개취는 인정하지만 그렇게 깎아내릴것까지야. 취향 아닌 배우 뭐 굳이 링크까지 열어보시고 흉보시는지...

  • 43. --
    '19.4.23 12:39 PM (223.62.xxx.58)

    공항패선이랍시고힘 안주니 더 멋있어요

  • 44. 그닥
    '19.4.23 2:23 PM (175.223.xxx.70)

    발성이 나빠서
    좋은 배우는 아니라고 생각함

  • 45.
    '19.4.23 4:06 PM (223.62.xxx.244)

    자~~알 생겼다 우리 신부님

  • 46. 글쎄
    '19.4.23 4:09 PM (223.62.xxx.9)

    드라마 내용 때문에 어떤 세력들이 열라 싫어하는
    배우된듯ㅋㅋ

  • 47. 원글님이
    '19.4.23 4:16 PM (112.166.xxx.61)

    진정한 팬심을 보여주는 듯~

  • 48. 헐..
    '19.4.23 4:23 PM (58.237.xxx.103)

    한껏 기대하고 클릭했굼만...나 참 ..어이개털림 ㅡㅡ

  • 49. 기존회원
    '19.4.23 4:25 PM (211.114.xxx.126)

    딱히 ,,,
    어디가?

  • 50. 평범
    '19.4.23 4:29 PM (223.38.xxx.186)

    이번 코디는 본인 옷 입은듯.
    스타일리스트가 해준건 같진 않네요

  • 51. 죄송한데
    '19.4.23 4:37 PM (182.229.xxx.41)

    어느 지점에서 입을 못 다물어야 하는지...

  • 52. 원글님이 안티
    '19.4.23 4:48 PM (39.118.xxx.150)

    난 또 긴 기럭지 돋보이는 사진인줄
    저리 꾸부정 하게 있는 모습이라니 단점만 부각

    그닥 잘 생기지 않았고
    계란형 얼굴에 흐릿한 눈썹
    여성의 입술처럼 작고 도톰한 입술
    텅 빈 눈동자 에 열의가 느껴지지 않은 마스크 ㅡ이게 단점

    긴 기럭지 넓은어깨 ㅡ 이게 장점

  • 53. ㅋㅋㅋㅋㅋ
    '19.4.23 4:53 PM (58.226.xxx.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4. ㅋㅋㅋ
    '19.4.23 4:57 PM (121.156.xxx.237)

    전 예전부터 김남길을 정말 섹시하고 멋지다 느꼈는데
    명불허전부턴 아재삘이...ㅋㅋ
    근데 이 패션은 아닌것 같은데요 ㅋㅋ

  • 55. zzzzzzzzzzzzzz
    '19.4.23 4:59 PM (211.114.xxx.15)

    굉장히 평범해보이는거 아닌거요? ;;; 22222222222

  • 56. vln
    '19.4.23 5:17 PM (124.49.xxx.61)

    피부좀 좋아졌나요?

    정말 어디가 멋지다는건지 ㅎㅎㅎㅎㅎㅎ

  • 57. 저거만으론
    '19.4.23 5:19 PM (175.223.xxx.240)

    뭐가 멋진지 모르겠;;;;

  • 58. ㅇㅇ
    '19.4.23 5:35 PM (121.148.xxx.109)

    김남길이 기럭지가 긴 가요? 다들 그렇다하시니..
    사진 보면 다리 짧아보여서 몰랐어요.

  • 59. ㅁㅁ
    '19.4.23 5:39 PM (1.177.xxx.24)

    살뺀 김수로인줄...
    괜히 봤어 ㅜㅠ

  • 60. 으잉?
    '19.4.23 5:49 PM (219.255.xxx.149)

    으잉?무슨 인재요?

  • 61.
    '19.4.23 6:30 PM (223.38.xxx.228)

    인재?얼굴이 수재죠
    열혈사제에서 기러지 멋짐 폭발 이더만

  • 62. 어이상실
    '19.4.23 7:24 PM (223.38.xxx.234)

    뜬금없이 김남길을 외모로 까는 댓글들이 줄줄
    올라오는것 보면 드라마 내용이 맘에 안들어
    화가난 세력들 같음 김남길을 외모로 까다니
    눈이 발에 달렸나봄ㅋㅋ

  • 63. ㅇㅇ
    '19.4.23 8:10 PM (125.186.xxx.192)

    요새 티비를 안봐서 몰랏는데 갑자기 김남길이 인기인거에요? 전 나쁜남자보고 입덕했다가 무뢰한 이후로 좀 뜸했었는데 갑자기 남기리 뭔일났나요????

  • 64. ㅋㅋ
    '19.4.23 8:15 PM (175.197.xxx.131)

    김남길 패션 테러리스트로 유명하지 않았나요?
    이 사진에서는 수수한게 좋아 보이네요.

  • 65. 으휴...
    '19.4.23 8:20 PM (58.236.xxx.104)

    김남길 좋아하지만
    너무 오버 육버 하시니 개짜증!

  • 66. 아이구
    '19.4.23 9:29 PM (211.218.xxx.193)

    원글님 왜 그런데요.
    그냥 지하철에서 마주치는 평범함 그 자체구먼

  • 67. 쮸비
    '19.4.23 9:56 PM (210.204.xxx.22)

    외모 까는글은 개취가 있어 그렇다치고 발성이 안좋단 글은 뭔가요? 우리나라 남자 배우들중 발성으론 최고인듯 한데요ㆍ평범해도 너무 멋집니다 평상시 트레이닝복 즐겨입는다는데 저정도면 차려입은 공항패션 맞아요^^

  • 68. ...
    '19.4.23 9:58 PM (58.234.xxx.57)

    그냥 멋지다 정도면 이해하겠는데
    입이 안다물어질 만큼? 은 아닌거 같은데요
    요즘 저정도 입는 남자들 많아요....

  • 69. 동네
    '19.4.23 11:12 PM (58.230.xxx.110)

    총각패션~
    물론 비율은 큰 차이

  • 70. ㅇㅇ
    '19.4.23 11:30 PM (110.12.xxx.21)

    입덕하셨나봐요...

  • 71. 원글님
    '19.4.23 11:46 PM (59.6.xxx.30)

    어여 정신줄 찾으세요~~~~!!!

  • 72. 어느부분에서
    '19.4.24 12:34 AM (112.187.xxx.213)

    어느부분에서 입이 안다물어 지세요?
    설마 운동화가 멋진가? 싶어서 아무리 보려했지만
    모든 사진엔 없네요

  • 73.
    '19.4.24 1:04 AM (175.197.xxx.123)

    좋아하는배우인데 ㆍ촌스러운 아재인데 ᆢ죄송요

  • 74. ....
    '19.4.24 2:34 AM (219.255.xxx.191)

    드라마땜에 꽁깍지 끼신듯 ㅎㅎㅎ 그냥 옷좀 잘 입는 평범한 아재인데요?

  • 75. ..
    '19.4.24 3:01 AM (223.62.xxx.66)

    너무 평범
    실망

  • 76. ....
    '19.4.24 5:35 AM (124.49.xxx.7)

    ?????? 괜히 클릭 ㅎㅎㅎㅎ

  • 77. ..
    '19.4.24 6:39 AM (175.223.xxx.123)

    뭔가 원글님의 취향에 맞아 원글님의 눈에는
    멋지고 좋아보였겠죠. 뭘 이렇게들까지 강하게
    부정하시는지. ㅎㅎㅎㅎ

    다만 다른 건 모르겠는데 김남길 발성 안 좋다는
    덧글에는 어이가 없어서 잠시 웃고갑니다.
    발성 발음 요즘은 딕션딕션 하는데 우리나라에서
    분위기 맞춰서 대사톤 자유자재로 가지고 놀면서
    자막이 필요없는 대사전달력 좋은 배우 중 한명이예요.

  • 78.
    '19.4.24 9:19 AM (118.40.xxx.144)

    괜찮은데요

  • 79. ㅇㅇ
    '19.4.24 9:29 AM (110.70.xxx.11)

    지극히 평범한 중년아재
    촌스러운거까지 그냥 아저씨네요

  • 80.
    '19.4.24 9:53 AM (218.50.xxx.154)

    김남길 섹시해서 완전 팬이지만 저사진을 가지고는 좀 오바네요
    일부러 웃길려고.. 아님 안티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30058 콩자반은 꼭 서리태?? zz 18:22:02 1
1430057 혹시 아래쪽에 헤르페스 경험있으신분 계세요? ㅠ 임산부 18:21:35 8
1430056 인강용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ㅇㅇ 18:17:55 14
1430055 중등이상 자녀두신 선배님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햇살가득한뜰.. 18:16:51 51
1430054 슈돌 건후는 완전 개그 캐릭터네요ㅏ 2 ... 18:13:59 384
1430053 화분 분갈이 아시면 2 안녕 18:13:01 94
1430052 한가족 모두 같은 체취 3 18:11:45 233
1430051 중국에서 르크루제 가격 2 르크루제 18:06:43 237
1430050 아나~한나절도안돼 지울글 왜올려요? 답글도많더만 3 18:04:36 384
1430049 옆사람이 자꾸 끙끙대네요ㅜㅜ 4 향기 17:56:26 607
1430048 추경심의 한달새 6번 처리 요청, 응답없는 국회 6 ㅇㅇㅇㅇ 17:53:19 168
1430047 요즘은 여자쪽에서 결혼 서두르고 밑지는 결혼도 많이 하네요 8 ... 17:53:17 716
1430046 놀이터쪽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았는데 누가 차 유리를 깨놓았어요 2 차사고 17:45:45 467
1430045 空心菜 첨 사봤는데 생으로 먹어도 되나요? 2 .... 17:42:20 250
1430044 오후에 먹어도 괜찮은 샌드위치 만들어가려하는데 6 ㅇㅇ 17:40:33 587
1430043 친구가 교묘하게 제 얘기만 이끌어 냅니다. 21 오픈 17:38:32 2,044
1430042 아이 도우미분 조건이요 1 쭈리 17:37:06 243
1430041 발에 패디큐어 어떻게 하세요 5 여름인데 17:36:29 631
1430040 돈모으는 재미 다들 어떤편이세요.?? 6 .. 17:34:26 1,089
1430039 헐 민경욱이 이젠 문재인 대통령 박쥐라고 @@ 9 얘네왜이래요.. 17:33:00 580
1430038 자잘한 18k악세사리 다 녹여 뭘 하면 이쁠까요? 4 기대해 17:32:53 545
1430037 남성 정장 양복 바지 관련해서 문의 드려요... 1 ㅜㅠ 17:31:18 66
1430036 모기퇴치기 모스프리즌 써보신분~ 2 모스프리즌 17:27:57 116
1430035 강남에서 최고급 한우집으로 손꼽히는 곳이 어디인가요? 14 17:27:49 1,128
1430034 집착하는여자 떼내는것도 스트레스 1 도망 17:27:05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