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다들 욕실수납 어떻게 하시나요?ㅜㅜ

yunmam 조회수 : 2,180
작성일 : 2013-03-21 10:31:03

요즘 욕실 갈때마다 한숨이 팍팍나요.

정리를 해도해도 매번 들어가보면 난장판이네요

물론 아이들에 남편에 온 식구가 써서 그런것도 있지만

지금 쓰고 있는 욕실 수납장이 너무 협소하고 비효율적이라 ㅠㅠ

안그래도 고민인데 오늘 친구따라 대림바스 쇼룸 갔다가 욕실 수납장 보고

완젼완젼 반해버렸다능...ㅠㅠ 덜컥 사진 못하고 그냥 왔는데 그 뒤로 계속

눈에 밟히네요. 욕실인테리어도 바꾸고 싶고, 욕실 수납장도 들이고 싶은데

거기 가니 제가 찾던게 다 있더라구요.. 혼자 정신줄 놓고 귀경하다

빈손으로 왔어용 ㅠㅠ 아른아른... 계속 아른거리네요;; 이러다 정말 지르는거 아닌지;;ㅋㅋ

욕실 수납 정말 어려워요 ㅠㅠㅠ 제가 못하는 건가요. 수납장이 문제인가요 ㅠㅠ

IP : 14.32.xxx.177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개인적으로는
    '13.3.21 10:53 AM (111.118.xxx.36)

    정리정돈의 문제로 봅니다.
    저는 정리하는것을 무척 좋아하고 좋아하다보니 수시로 합니다.
    DIY에 취미를 붙인것도 맘에 쏙 들게 수납하기 위함이고, 가족들, 친구집에 가서 수납하는 법에 코치질에ㅎㅎ 즐거워요 그런일이..
    욕실구조를 몰라서 구체적인 조언은 못 드리는게 유감입니다만, 수납장은 수건위주로 최소한의 것만 넣으세요.욕실이 수납하기 적합한 공간이 아닐 뿐더러 간소할 수록 단정해져요.
    기타 여분의 용품들은 따로 보관하셔야...
    가족수가 많던 적던 최소한의 물품만 들이세요.
    매일 사용되는 물건외 가끔 사용하는 물건들은 욕실용품 수납함을 따로 두시고 그곳에서 꺼내쓰실것을 권해드려요.습관들이면 안 귀찮아요.
    나무상자 이쁘게 만들어서 방수 페인트로마무리 하셔서 욕실내 선반등에 올릴 수 있다면 덜 번거롭겠죠.제가 그리 사용하는 중이라서요.봄 되면 또 바꿔보겠지만요.

  • 2. ..
    '13.3.21 10:54 AM (39.115.xxx.196)

    아기용 바스,샴푸,로션,헤어캡,목욕장난감..
    양치컵,탈모방지 샴푸린스, 손닦는 비누..
    애들용품도 만만치 않아요

  • 3. 아기있는집이세요?
    '13.3.21 11:05 AM (112.187.xxx.24)

    욕실수납장이 부족하면 욕실문뒤쪽으로 수납공간 만들어 보세요

    그물망같은거 문뒤쪽에 걸어두고 거기에 아이용품들 다 넣구요

    욕실커튼봉같은거에도 고리같은거 걸어서 수납해도 좋아요

    거울에는 붙이는 수납바구니(작은거) 같은거 걸어서 무겁지 않은용품들은 거기에 보관하구요

  • 4. 욕실 수납장이 커야지요..
    '13.3.21 11:07 AM (221.162.xxx.59)

    저는 이번에 이사온 집이 수납 공간이 많으니 저번 집과는 아주 다른 모습이더라구요..
    물론 수납장 안은 정리 잘 안되어 있지만.. 문 닫으면 끝이니...

  • 5. ..
    '13.3.21 11:30 AM (125.128.xxx.145)

    기존 욕실 수납장을 부수고 다시 설치하실계획 아니라면
    저 같으면.. 욕실들어가기 전에 작은 수납장 하나 둘거 같아요

    http://mall.shinsegae.com/item/item/itemDetail.do?item_id=13698477&ckwhere=na...
    저희는 이렇게 생긴거 놔뒀어요
    거기에 수건이랑 휴지여유분 넣어두고
    수건같은 경우는 목욕하거나 머리감으러 갈때 욕실 들어가기 전에 한장씩 꺼내서 갖고 가면 되고
    저희집은 샴푸하나 치약하나 바쓰하나 이런식으로 딱 하나씩만 욕실수납장에 놔두거든요
    여유분은 다른 수납장에 넣어두고요

  • 6. songmam
    '13.3.25 6:12 PM (14.32.xxx.177)

    감사합니닷^^ 좋은 정보들이 엄청나네요~ 귀한 정보 참고할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374 치과를 가야 하믐데.. 치과 04:17:11 13
1289373 나..베는 친일파 아닌가요? ㅋㅋㅋ 3 그럼아웃 03:32:42 139
1289372 코로나 감염 1억명 돌파 직전이네요 ㅇㅇ 03:23:23 155
1289371 길고양이가 제게 배를 보여주고 누웠는데요 3 릴리 03:22:59 401
1289370 코스트코 현대카드 ... 03:20:16 146
1289369 현대판 노예 대학원생 1 .. 03:05:43 530
1289368 호랑이의 모성애 2 링크 02:59:57 359
1289367 (KBS다큐) 라임 옵티머스 사기 - 왜 누가 범죄자인지 관심이.. 2 시사직격KB.. 02:58:36 154
1289366 시니어모델 어떤 걸 배우나요? 궁금 02:54:20 123
1289365 턱밑에 뽀로지가 계속 나요 1 감사 02:51:05 216
1289364 교인님들.. 6 .. 02:44:59 212
1289363 '때'를 놓친 게 인생에선 가장 후회되는 것 같네요. 1 Just i.. 02:44:04 707
1289362 대전은 2주간 진짜 모범 방역였어요 1 ... 02:36:20 369
1289361 대한민국의 악마는 개독이다 8 아오 02:18:06 490
1289360 하루 확진자 3만명인데..英 런던서 300명 모여 파티 1 뉴스 02:11:44 660
1289359 김나영씨 패셔니스타 5 ㄱㄱ 02:09:09 1,334
1289358 된장에 벌레가 있는데.... 5 이런 된장 01:57:00 630
1289357 올해 초1인데 아직 한글 잘 몰라요. 3 .... 01:53:49 347
1289356 아파트 고민.. 서울1채vs서울1세종1 2 ㅎㅎ 01:51:04 482
1289355 신애라 성격이 부럽네요 14 ㅇㅇ 01:45:26 2,373
1289354 생강 버려야 하나요? 4 ..... 01:42:52 490
1289353 안철수와 단일화 하는 국힘당의 미래.....jpg 10 밝다 01:31:43 814
1289352 서상한 대학에 걸린 현수막에 5 ㅇㅇ 01:21:19 1,451
1289351 4살 아이 한글공부.. 16 ㅇㅇ 01:08:28 747
1289350 외국어(일본어)수강료 좀 봐 주세요. 1 .. 01:05:53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