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나와에요~
본격적인 에어컨 시즌을 앞두고 작년 인기모델 삼성전자의
초슬림형 에어컨이 다나와 판매순위 3위, 5위에 각각 자리매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가장 큰 장점은 멀티형 에어컨(스탠드형+벽걸이형) 임에도
가격이 100만 원 대 초반으로 부담없는 가격이라고 볼 수 있네요~~
에어컨 구매시 참고하세요~~
--------------------> 100만 원대 삼성 초슬림 멀티형에어컨 보러가기
삼성 초슬림 멀티형에어컨이 100만원 대~ |
본격적인 에어컨 시즌을 앞두고 작년 인기모델 삼성전자의 초슬림형 에어컨 AF-HQ152WHACS(멀티형)와 AF-HQ152WHA(스탠드형)이 4~5월 다나와 판매순위 3위, 5위에 각각 자리매김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상위권 제품 대부분이 벽걸이형 제품인 걸 고려하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삼성전자 하우젠 스마트 에어컨 'AF-HQ152WHACS'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다. 멀티형 에어컨(스탠드형+벽걸이형)임에도 가격은 100만 원대 초반으로(기본설치비 포함) 올해 신제품 대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다나와 실시간 최저가: 멀티형
1,036,500원
]
[다나와 실시간 최저가:스탠드형
929,500원
]
가로폭이 330mm, 높이가 1,747mm에 불과한 초슬림 크기로 바닥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한편, 원통형 외관으로 제품미 벽면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거실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효율을 높였다. 더운 공기를 후면에서 흡입 후 바로 전면으로 찬 공기를 내뿜는 하이패스 냉방 방식 적용과 더불어 기존 팬보다 효율이 뛰어난 스마트 쿨링 팬을 탑재,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냉방력을 갖췄다.
이 밖에 수면패턴에 맞게 설계한 3단계 수면시스템으로 전기료를 아껴주며, 사람이 적을 때는 솔로운전, 빠른 냉방이 필요할 때는 패밀리운전을 선택해 상황에 맞는 냉방이 가능하다.
계절가전 CM 이민환
season@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