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잠시 주식 얘기좀....엔비디아, AMD,마이크론 중

... 조회수 : 3,438
작성일 : 2026-06-04 13:58:39

이 셋 중 

하나 매수하려고 한다면 어떤걸 하시겠어요?

아님...

2. 세 종목 다 하겠다. 

3. 이 3개 말고 다른 종목을 매수하겠다.

4. 지금은 말고 지금 다 신고가이니 좀 더 있다가 추이를 지켜보고 매수하겠다

 

님들이라면요?

 

IP : 1.219.xxx.244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6.4 1:59 PM (117.110.xxx.20)

    차라리 제미나이에게 물어보세요.

  • 2. ..
    '26.6.4 2:02 PM (223.38.xxx.145)

    저는 인텔과 AMD

  • 3. 82쿡
    '26.6.4 2:02 PM (175.205.xxx.131)

    조정받을때 Amd 요

  • 4. ...
    '26.6.4 2:03 PM (58.149.xxx.170)

    마이크론으로

  • 5. 모카커피
    '26.6.4 2:03 PM (211.252.xxx.168)

    3개 다있는 soxx etf를 사시면됩니다

  • 6. ...
    '26.6.4 2:04 PM (1.227.xxx.206)

    인텔 요즘 막 흘러내리던데 너무 고평가라 그런가요

  • 7. ..
    '26.6.4 2:08 PM (118.235.xxx.134)

    저는 3개 다 있어요. ^^

  • 8. ..
    '26.6.4 2:12 PM (223.131.xxx.165)

    여유자금이 있음 엔비디아 마이크론 amd 순으로
    퀄컴 인텔 델은 후순위지만 조정있음 바로 삽니다
    신규라면 지금 다 좀 들어오기 좋지 않은데
    엔비디아만 좀 사고 지켜보다가 분할 매입하세요

  • 9. ......
    '26.6.4 2:18 PM (1.219.xxx.244)

    223.131님
    엔비디아를 1순위로 추천하시는 이유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냥 좀 참고하고싶어서요

  • 10. ..
    '26.6.4 2:20 PM (223.131.xxx.165)

    거기가 대장이잖아요. 거기서 흘러내린 걸로 다들 먹고사는데..
    국장 들어간다치면 삼전 하이닉스는 일단 사고 시작하는 거처럼요.

  • 11. .....
    '26.6.4 2:22 PM (1.219.xxx.244)

    대장이고 세계 1등이긴한데
    주가추이가
    너무 무거워요.
    길게 보고 없는셈 치고 묶혀두기에 좋을까요

  • 12. ..
    '26.6.4 2:30 PM (223.131.xxx.165)

    그리고 하락장 한번 와보면 알게되는데요. 하락 20%씩 맞아도 화복이 되는 애가 있고 그냥 고꾸라지는 애가 있어요. 당장 큰 수익이 안나도 안전자산이 있어야 버틸 수 있습니다. 인텔은 급등해서 지금 조정구간인데, 이것도 엔비디아랑 관련이 있어요. 황사장이 나와서 한마디 하니 인텔이 시장을 좀 나눠가질거라 보고 기대상승한 부분이 떨어진거구요. 근데 또 따져보면 어차피 독식은 못할거라 다시 오르긴 할겁니다.
    신규 1순위는 대장주면서 최근 차트가 심심한곳 추천
    2순위는 시드가 남으면 조정올 때 좀 담아보는 곳 .. 그렇게 잡아보세요.
    오늘 브로드컴 차트 보시면 실적이 좋아도 향후 전망이 나빠보이면 기대상승분은 바로 반납한다는 거 볼 수 있습니다.

  • 13. ....
    '26.6.4 2:34 PM (1.219.xxx.244)

    223.131님 감사감사합니다.
    도움되는 조언이었어요.
    항상 엔비디아를 눈여겨보고있었거든요
    작년에 산 물량 갖고있긴한데
    수량을 더 늘려야할지 고민 중에 질문올렸습니다
    성투하세요

  • 14. ..
    '26.6.4 2:42 PM (223.131.xxx.165)

    사실 종목 추천의 신은 젠슨황이랑 트럼프에요. 둘이서 추천하거나 투자한 종목 살펴보세요 ㅋㅋㅋ

  • 15. .....
    '26.6.4 2:43 PM (1.219.xxx.244)


    앗하하 ㅎㅎ
    선명하고 명쾌하시네요
    트럼프 인텔 ㅎㅎ

  • 16. ㅗㅎㄹㄹ
    '26.6.4 3:03 PM (61.101.xxx.67) - 삭제된댓글

    Dram 이티에프요. 다들어있아요

  • 17. ..
    '26.6.4 4:43 PM (223.131.xxx.165)

    엔비디아 이미 있으시군요. 음 장투하신다면 지금은 ai 인프라주가 대세지만 결국 온디바이스 ai 로 .. 애플 구글 퀄컴으로 대세가 넘어간다고 봅니다. 없으심 조금씩 담아보시는거 추천해요.
    조금더 빨리 수익을 보고싶다면 이미 올랐지만 그래도 병목을 사야죠. Ai 인프라 구축에 누가 대세인지 한번 찾아보시고 맘에 드는걸로 담아보세요. 비싸고 차트가 밋밋할수록 안정성이 있다는거 잊지마시고요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995 저기 내일 2026년 월드컵 개막전하는 날입니다. 월드컵 19:28:13 31
1817994 결혼식 아이보리 원피스 1 ... 19:27:15 57
1817993 오창석 때문에 우울증왔어요 15 ... 19:19:29 451
1817992 내일 삼전 닉스 매수기회 있을까요? 7 19:18:19 493
1817991 요즘 카톡 어때요 카톡 19:16:29 98
1817990 친정아버지가 작년에 돌아가셨거든요 근데.. 5 000 19:15:16 592
1817989 정청래 지지해요! 15 그냥 19:15:03 171
1817988 개인정보 유출' 쿠팡, 6247억 과징금…SKT 넘어 역대 최대.. 4 ..... 19:10:11 274
1817987 내일 미용실 갈까하는데요. 알려주세요 19:06:46 148
1817986 더블웨어 파데 성분 괜찮나요 2 ..... 19:05:42 97
1817985 AI 발전할수록 빈부격차 커진다는데 대책들 있으세요? 2 궁금 19:03:58 338
1817984 정청래가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는 발.. 15 한판뜨자고?.. 19:02:09 391
1817983 양희은의 각막이식 수술은 인공각막일까요? 3 .. 19:02:02 582
1817982 하정우가 전하는 AX. 2 부산 19:01:51 244
1817981 진짜 대통령에게 도움되는건 누구입니까? 9 전 민주당 19:00:23 278
1817980 7시 해시티비 시사씨네 라이브ㅡ 선관위에게서 사법부의 냄새.. 1 같이봅시다 .. 18:58:21 64
1817979 “서울·대구 2030 국힘 쏠림” 지상파 3사 유권자 예측 거짓.. 5 거짓여론들... 18:58:12 349
1817978 안성팜랜드 가볼만한가요? 1 ㅓㅏ 18:58:09 91
1817977 "2030 국힘쏠림" 출구조사 보도는 사기!!.. ... 18:56:45 191
1817976 국토부 2기 장관에 한준호 의원 물망… 15 ... 18:52:56 663
1817975 성격 강한 동료랑 평생 같이 해야하는데요 샤브리나 18:49:58 280
1817974 책한권만 추천해주세요 5 ........ 18:47:17 321
1817973 외국사시는 82님들, k-푸드,k-팝 많이 통용되나요? 5 궁금해요 18:45:38 352
1817972 대학들 시국선언 많이하네요. 심지어 외대도 14 ........ 18:43:55 705
1817971 민주당은 다 친명입니다. 15 ... 18:41:59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