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며칠 하이닉스는 조정중인가요?

기분좋은밤 조회수 : 3,909
작성일 : 2026-06-04 13:20:32

삼성 올라갈때도 그렇고 파란불이였고 며칠 계속 힘을 못 쓰네요 조정중인건가요? 이유가 뭘까요

 

IP : 125.186.xxx.190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6.4 1:23 PM (211.46.xxx.157)

    고환율에 선거도 끝났고 조정이기도 해요.

  • 2. ..
    '26.6.4 1:24 PM (39.118.xxx.199)

    이유가 뭐 있나요?
    세력이든 개인이든 기관이든 부분 익절하니 횡보
    그 레인지에서 오르락내리락

  • 3. 스파클링워터
    '26.6.4 1:33 PM (211.45.xxx.174)

    미국 브로드컴이 시간 외 거래에서 13% 급락하고 있다네요 반도체실적이 기대에 못미치고, 무엇보다 환율 영향이 젤 커요

  • 4.
    '26.6.4 1:39 PM (223.38.xxx.176)

    조정 첫날 들어갔더니 계속 파란불....분할매수할걸. 22주를 고점에 덜컥

  • 5. 희봉이
    '26.6.4 1:39 PM (211.168.xxx.220)

    이게 조정인가요….?
    매일 오르는게 더 이상

  • 6. 며칠전
    '26.6.4 1:45 PM (211.246.xxx.96)

    미국증권가에서
    삼전은 목표가 85로 보는 반면
    하닉은 230-50 정도로만 봤다네요.

  • 7. ..
    '26.6.4 1:56 PM (223.38.xxx.32)

    히닉도 목표가 400 이상이에요.

  • 8.
    '26.6.4 2:10 PM (222.236.xxx.112)

    연속7일을 올랐는데 쉬어가야지요.
    게다가 오늘은 미장도 선물도 환율도 안좋아요.
    닛케이도 빠지고 거기도 반도체는 마이너스.

  • 9.
    '26.6.4 2:14 PM (119.67.xxx.170) - 삭제된댓글

    미상이 어제 좀 주춤했으니 내일은 좀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 10.
    '26.6.4 3:18 PM (106.101.xxx.146)

    스페이스 x가 6월 12일 상장이라 미리 자금을 빼놓는다는 말이 있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986 국토부 2기 장관에 한준호 의원 물망… 3 ... 18:52:56 140
1817985 성격 강한 동료랑 평생 같이 해야하는데요 샤브리나 18:49:58 97
1817984 책한권만 추천해주세요 4 ........ 18:47:17 107
1817983 외국사시는 82님들, k-푸드,k-팝 많이 통용되나요? 1 궁금해요 18:45:38 107
1817982 대학들 시국선언 많이하네요. 심지어 외대도 7 ........ 18:43:55 259
1817981 민주당은 다 친명입니다. 9 ... 18:41:59 145
1817980 기업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이재명정부 17 .... 18:39:20 253
1817979 디스크 풍선확장술 위험할까요? 1 1245 18:29:41 107
1817978 하이닉스 지금사도 좋다는 주식 글 삭제된건가요? 5 ㅇㅇㅇ 18:23:51 979
1817977 오랜 기침 후 폐검사 하는 경우요. 4 .. 18:23:14 252
1817976 양모이불 후기 알려주세요. 7 새봄 18:23:08 228
1817975 이동형은 대놓고 실세 놀이 하는군요. 16 대단하다 18:22:32 487
1817974 기도폐쇄흡입기 써보신분 계실까요? 흡입기 18:18:48 100
1817973 학폭사건의 노쇼 변호사 10 까꿍부엉이 18:10:19 796
1817972 저처럼 게으른 사람 있을까요.. 13 부끄럽지만 18:09:18 1,089
1817971 투표용지 논란에도 쌈짓돈 2억… 선관위 직원들 '보너스' 챙긴다.. 5 ---- 18:05:57 682
1817970 "서울, 대구 2030 국힘쏠림" 지상파 3사.. 7 이제사 18:05:49 641
1817969 고유가지원금 문자 1 문자 18:02:55 385
1817968 최진봉도 한자리 받을거라는 소문이 돈대요 19 ㅇㅇ 17:58:47 809
1817967 진료확인서 전화로 팩스보내달라고 하면 안해주나요? 7 ㅇㅇ 17:57:45 404
1817966 김민석 지지해요 26 ... 17:56:55 770
1817965 제가 170 넘는 분들 좋아하는 이유가 딱 여기 나와있네요 ㄱㅇ 17:55:44 547
1817964 출구조사 업체 사전투표 누락..2030 여성 오히려 민주당 지지.. 7 그냥 17:48:21 789
1817963 겨드랑이 드리클로 바르니 따가워요 2 고통 17:47:36 344
1817962 정영진이 이진숙한테 꼼짝도 못하네요 ㅋㅋ 24 여전사 17:42:58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