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도 종목이라고 하잖아요
주식에서 현금 만들때 보통 어떤 기준으로 파시나요?
모든 종목에서 10%씩 판다거나 손해 본 종목을 정리해서
현금을 만든다던가 경험이 많은 분들은 어떤 방법을 쓰세요?
현금도 종목이라고 하잖아요
주식에서 현금 만들때 보통 어떤 기준으로 파시나요?
모든 종목에서 10%씩 판다거나 손해 본 종목을 정리해서
현금을 만든다던가 경험이 많은 분들은 어떤 방법을 쓰세요?
25 50 100 프로 이런식으로 정해놓고 한번씩 팝니다.
100 넘으면 원금은 회수하고 나머지는 그냥 둬요.
그럼 오르던가 내리던가 별 영향없어요.
오래 물린 종목은 좀더 3 5 10 이런식으로 가기도 하고..
공부해서 목표가를 잡아놓고 사는게 좋은거 같아요
원칙을 세워야 덜 흔들립니다
한주씩 팔아요..몇주 팔더라도 당일 오전에 팔아서 상황 보고 계속 오르면 추이 보고 한주 더팔거나 멈추거나 내리면 어느 금액이하면 안팔거나 대충 그런식으로 팔아요
이제 팔시기이다 할때 팔아 원금은 예수금에 가지고 있고 이익난건 한통장에 모읍니다.
그래야 벌은기분이 들더라구요.
원금은 다시 주식하고요.
떨어지겠다 싶으면 파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