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이대통령은 sns부터 끊으시길

ㅇㅇ 조회수 : 3,305
작성일 : 2026-06-04 12:31:22

저는 이번 서울 오세훈에게 내준거

이대통령 sns영향이 컸다고 봅니다

대통령이 이것저것 간보는 멘트

sns에 직접적으로 흘리는거 정말 별로임

내란당 상대로도 대선때 압도적으로 득표하지 못했는데

다음 대선 솔직히 겁나네요

국민만 믿고 갑니다..하실때 소외감 느끼는 국민이 많다는거 아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인기에 취해있는것같기도 한데

취할만한 인기도 아닌걸 아셔야함

IP : 106.101.xxx.60
3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맞아요 간보
    '26.6.4 12:32 PM (119.71.xxx.160)

    는거 사람들 정말 싫어해요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그런식이니 짜증이 나죠

  • 2. ....
    '26.6.4 12:32 PM (121.133.xxx.158)

    계속 헛소리 좀 해주길..
    덕분에 열심히 투표하러 갔어요. 주변인들 다들 열 받아서 안 하려다 했다고 ㅋㅋㅋ

  • 3. ...
    '26.6.4 12:33 PM (118.35.xxx.8) - 삭제된댓글

    원래 성남시절부터
    중독자

  • 4. 저급
    '26.6.4 12:33 PM (59.23.xxx.244)

    말이라도 품격있게 하면 또 몰라 ㅋㅋ
    저급한 말들만 골라서 하는것도 재주에요

  • 5. ...
    '26.6.4 12:34 PM (14.58.xxx.104)

    이재명의 sns도 문제지만 오만과 독선이 너무 질리게해요
    마치 법위에 있는냥 아무말이나 던지고 어쩌라고 하는데
    전 이번 투표할때 놀랬습니다.

  • 6.
    '26.6.4 12:37 PM (113.131.xxx.109) - 삭제된댓글

    투표장에서의 대통령의 해프닝 ᆢ
    투표하러가니까
    그 말을 하면서 욕하는 사람들 엄청 많더군요
    좀 행동을 진중하게 했음 합니다

  • 7.
    '26.6.4 12:38 PM (58.78.xxx.244) - 삭제된댓글

    조국이나 끊고
    먹방하래

  • 8.
    '26.6.4 12:39 PM (58.78.xxx.244)

    이제 이재명대통령 까대는 문파들

    조국이나 끊으라하셈

  • 9. 원래
    '26.6.4 12:40 PM (221.160.xxx.24) - 삭제된댓글

    깐죽대는게 특기라서 ㅋㅋㅋㅋ

  • 10. 아니요
    '26.6.4 12:40 PM (118.235.xxx.6)

    대통령의 소신은 옳았어요.
    그 내용을 보지 않고 그런 생각을 해요?

    한강버스로 세금 말아먹고 해마다 강남홍수 나게 만들고 부실공사로 다리가 무너지도록 방만한 그동안의 문제점들이 산적한데 대통령이 몇 마디 했다고 그게 반대표를 던질 명분이 되나요? 핑계가 좋네요.

  • 11. ..
    '26.6.4 12:40 PM (118.35.xxx.8) - 삭제된댓글

    직접 소통 차원에서는 나쁘지 않으나
    보고 나면 종일 불쾌해요
    어휘 선택 하나하나가..그냥 당대표에서 머물러있음

  • 12. 우주마미
    '26.6.4 12:42 PM (112.168.xxx.109)

    그래도 조국보다는 심하진 않죠.
    조국은 중독 수준이더만…

  • 13. ....
    '26.6.4 12:42 PM (172.58.xxx.194)

    국격 떨어짐 대통령이 아니라 특정 세력 대표같음

  • 14. ........
    '26.6.4 12:46 PM (1.219.xxx.244)

    공감해요.
    일을 참 잘하는데
    요즘 좀 약간 도취되어 OVER하는 감 있어요
    부디 성공한 대통령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 15. ..
    '26.6.4 12:46 PM (175.199.xxx.27)

    똥개가 똥을 끊는게 빠를겁니다

  • 16. ....
    '26.6.4 12:49 PM (121.133.xxx.158)

    똥개가 똥을 끊는게 빠를겁니다222222222222

  • 17. ...
    '26.6.4 12:52 PM (211.176.xxx.192)

    대통령이 너무 격이없어보임.

  • 18.
    '26.6.4 12:52 PM (58.78.xxx.244)

    똥개 똥 못끊고
    조국 SNS 커버사진 교체했단다
    지금 저럴때임?
    진영에 똥물뿌리고 지만 생각하는 소시오

  • 19. 무능 친문
    '26.6.4 12:55 PM (58.78.xxx.244)

    문재인도 SNS 고양이짓
    여전하던데

    해당행위자들이 뭐 다그렇지
    대통령까고 민주당지지자에게 조국당찍으라하고

    무능한것들이 권력욕은 쎄가지고

  • 20. 근본
    '26.6.4 12:58 PM (162.156.xxx.203)

    이 저질스러워서
    어디다 앉혀놔도 티가 나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도 절대
    안통하는 인물
    4년후에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 21.
    '26.6.4 12:59 PM (125.181.xxx.149)

    민주당 지지자 지만 이대통령 극성떠는 지지자 짜증남.
    중도 민심들은 역해함.
    스벅sns도 좀 어이없었음,뭐 그런것까지싶은게.
    환율1530넘는건 나몰라라.

  • 22. ㅋㅋ
    '26.6.4 1:00 PM (223.38.xxx.36) - 삭제된댓글

    개가 똥을 끊지...

  • 23. sns못하는
    '26.6.4 1:02 PM (218.39.xxx.130)

    지도자를 원하나?.
    술이나 ㅍ 마시는 지도자를 원하나??

    지금이 어떤 시대인데,
    sns로 국민을 위로하고 .정책을 설명하는 것은 매우 잘하는 대통령으로 본다.

  • 24. ...
    '26.6.4 1:09 PM (117.110.xxx.20)

    자의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면 중독이 아니죠.
    중독인지 아닌지, 보는 사람들은 알죠.

  • 25.
    '26.6.4 1:09 PM (106.101.xxx.157)

    자꾸 습관처럼 내란당이니 윤썩렬이니 이런말 하지 마세요
    식상해서 타격감도 없어요

  • 26. @@@
    '26.6.4 1:15 PM (220.93.xxx.27)

    sns로 국민과 소통하는 대통령 절대 필요합니다.

  • 27. ㅇㅇ
    '26.6.4 1:17 PM (106.101.xxx.158)

    sns로 국민을 위로하고 정책을 설명한다면 매우 잘하는 대통령 맞죠 그런데 이대통령은 sns로 공격대상을 조준할 때가 많아요 대통령이 바라봐야하는건 맘찍 알티해주는 수천명의 트친이 아니라 수천만명의 국민이라는걸 잊지말아야죠

  • 28. 웃기네
    '26.6.4 1:23 PM (58.78.xxx.244)

    좌표찍는건 어준이랑 유시민이 잘하는건데?

    그래서 벌써 니들이
    친명김민석을 친석타령하며 갈라치기하고있잖아요

    친문들이 발목잡고 당에서도 안도와주는
    일 너무 잘하는 우리 대통령님
    까내리기 지시받으셨나?

    그시간에 모지리 조국이나 챙기세요
    그딸내미까지 SNS 올리고 난리부르스 중입디다

  • 29. ...
    '26.6.4 1:27 PM (112.220.xxx.210)

    어차피 sns 로 국민의견 청취도 안 될 거고 확신이 있으면 추친하면 좋겠어요. 권력을 이양해줬잖아요. 추친 하고 안되면 철회하더라도 일단 해봐야 알 것 아닙니까. 운이 좋아 ai 시대와 반도체 사이클이 맞아떨어져 주가지수만 봐도 힘이 실리면 대통령 권한으로 할 수 있는 건 본인부터 빨리빨리 추진하길 바랍니다. 좋게 보면 섬세하고 나쁘게 보면 최고 권력을 가진 것에 비해 너무 사사로울 때가 많아요.

  • 30. 답답
    '26.6.4 1:28 PM (223.38.xxx.59)

    스타벅스 사태에는 입맛 잘 털다가
    정작 선거날 투표용지 부족하다는 소리에는 절대침묵

    낄낄빠빠를 못하시는건지
    일의 경중을 모르시는 건지
    가장 중요한 일에는 입 다물고 묵묵부답

    차라리 평소에 sns 안하시는 양반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평소에 온갖 것에 다 논평하시던 분이
    정작 가장 중요한 일에는 입 닫으신 거 보면
    참 뭐라 할 말이 ㅉㅉㅉ

  • 31. ..
    '26.6.4 2:03 PM (58.123.xxx.225)

    대머리 생존권 수준..

  • 32.
    '26.6.4 2:05 PM (58.78.xxx.244)

    ㅋㅋㅋㅋㅋㅋ

    대머리 생존권 수준
    2222222222

  • 33. ..
    '26.6.4 6:28 PM (106.101.xxx.192)

    이번 사전투표때도 선관위 직원을 손짓으로 불러서 얘기하는 모습.. 진짜 격떨어지던데요
    투표용지 보여주면 안된다고 하는데 본인이 괜찮다고..
    법이고 뭐고 없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995 저기 내일 2026년 월드컵 개막전하는 날입니다. 월드컵 19:28:13 1
1817994 결혼식 아이보리 원피스 ... 19:27:15 18
1817993 오창석 때문에 우울증왔어요 12 ... 19:19:29 363
1817992 내일 삼전 닉스 매수기회 있을까요? 5 19:18:19 411
1817991 요즘 카톡 어때요 카톡 19:16:29 90
1817990 친정아버지가 작년에 돌아가셨거든요 근데.. 4 000 19:15:16 529
1817989 정청래 지지해요! 13 그냥 19:15:03 151
1817988 개인정보 유출' 쿠팡, 6247억 과징금…SKT 넘어 역대 최대.. 4 ..... 19:10:11 260
1817987 내일 미용실 갈까하는데요. 알려주세요 19:06:46 142
1817986 더블웨어 파데 성분 괜찮나요 1 ..... 19:05:42 88
1817985 AI 발전할수록 빈부격차 커진다는데 대책들 있으세요? 2 궁금 19:03:58 322
1817984 정청래가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는 발.. 14 한판뜨자고?.. 19:02:09 365
1817983 양희은의 각막이식 수술은 인공각막일까요? 2 .. 19:02:02 555
1817982 하정우가 전하는 AX. 2 부산 19:01:51 233
1817981 진짜 대통령에게 도움되는건 누구입니까? 9 전 민주당 19:00:23 268
1817980 7시 해시티비 시사씨네 라이브ㅡ 선관위에게서 사법부의 냄새.. 1 같이봅시다 .. 18:58:21 63
1817979 “서울·대구 2030 국힘 쏠림” 지상파 3사 유권자 예측 거짓.. 5 거짓여론들... 18:58:12 335
1817978 안성팜랜드 가볼만한가요? 1 ㅓㅏ 18:58:09 83
1817977 "2030 국힘쏠림" 출구조사 보도는 사기!!.. ... 18:56:45 188
1817976 국토부 2기 장관에 한준호 의원 물망… 14 ... 18:52:56 633
1817975 성격 강한 동료랑 평생 같이 해야하는데요 샤브리나 18:49:58 272
1817974 책한권만 추천해주세요 5 ........ 18:47:17 311
1817973 외국사시는 82님들, k-푸드,k-팝 많이 통용되나요? 5 궁금해요 18:45:38 347
1817972 대학들 시국선언 많이하네요. 심지어 외대도 14 ........ 18:43:55 680
1817971 민주당은 다 친명입니다. 15 ... 18:41:59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