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삼성동 철근

과연 조회수 : 1,590
작성일 : 2026-06-04 10:09:02

철근 빼먹은거 오세훈 시장이 다시 채워 넣을까요? 안넣는다에 얼마를 걸까요 ㅋㅋㅋ 나도 서울시민이지만 진짜 웃픕니다. 오세훈이라니.... 

IP : 222.108.xxx.61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6.4 10:12 AM (118.235.xxx.230) - 삭제된댓글

    철근을 오세훈이 빼먹었냐
    어거지도 참 어지간히 부려요

  • 2. ???????????
    '26.6.4 10:14 AM (222.108.xxx.249)

    오세훈이 빼먹었어요?뭔 ㄱ 소리에요

  • 3. .......
    '26.6.4 10:17 AM (211.250.xxx.195)

    오세후니 찍으신분들
    삼성역가서 후달리시길
    흔들흔들

    보강은 해야죠
    돈이 들겠지만......

  • 4. 어차피
    '26.6.4 10:18 AM (112.155.xxx.106)

    오세훈이 보강한다고 했으니.. 삼성동 그쪽 사람들.. 매일 편하게 살긴 글렀네요.

    솔직히 다 철거하고 다시해야지.. 이제 그냥 넘어가겠네요..

  • 5. ㅋㅋㅋㅋ
    '26.6.4 10:19 AM (222.108.xxx.61)

    현시장도 앞으로의 시장도 오세훈이잖아요? 삼성동은 서울시이구요? 오세훈의 책임이 전혀 없다고 보는건가요?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니죠.... 거길 지가 왜가냐고 하던 오세훈이랑 다를게 없네요 윗분들 마인드

  • 6.
    '26.6.4 10:20 AM (211.243.xxx.238)

    세월호때 박근혜가 세월호 재물로 바친듯
    음모공작 난무하더니
    그버릇 아직도 못고쳤네
    그 철근 오세훈이 챙겼대요?
    그럼 감옥 가야죠

  • 7. ...
    '26.6.4 10:20 AM (93.160.xxx.130)

    저 윗 댓글들은 오시장 이야기가 왜 나오는지 지금 이해를 못하시나보네요.
    서울시가 이 문제를 알고도 쉬쉬하고 있었다는데에 방점이 있어요.
    오시장이 출마한다고 사퇴하지 않았더라면 지금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겁니다

    .....................................

    25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국토부로부터 받은 자료를 보면, 삼성역 시공업체인 현대건설이 철근 누락 시공 사실을 서울시에 보고한 지난해 11월10일 이후 열린 해당 공사 관련 회의 가운데 서울시가 참석한 회의는 모두 17차례다. 이 기간에 서울시는 국토부에 철근 누락 사실을 단 한 번도 보고하지 않은 걸로 알려졌다.

  • 8. ㄴㄷ
    '26.6.4 10:20 AM (210.222.xxx.250)

    그쪽으로 지나다니지 마세요

  • 9. 댓글
    '26.6.4 10:21 AM (223.38.xxx.89)

    보니 왜 오세훈이 당선됐는지 알겠어요.
    ㅉㅉ

  • 10. ..
    '26.6.4 10:27 AM (125.240.xxx.146)

    삼성동에서 사고 나도 예견된 일이라 그러려니 할렵니다.
    일기예보처럼 예보가 떳는데도 나는 사고니

  • 11.
    '26.6.4 10:31 AM (115.139.xxx.169) - 삭제된댓글

    그깟 철근이 뭐 중요해요.
    무너져도 나만 안깔리면 되고,
    삼풍 백화점처럼 거기에 아파트 짓고 집 값이나 오르면 되죠.
    정말 다들 용감한건지…

  • 12. ㅇㅇ
    '26.6.4 10:42 AM (211.234.xxx.53)

    억지좀 그만 부려요 그러니까 선거에 지죠

    철근은 현대건설이 빼먹은거고
    오세훈이 언제 철근 빼먹으라 지시한것처럼 선동 그만해요

    현대건설이 책임지고 보강하겠죠
    오세훈이 구조 도면 보고 감리 컨펌하나요

    gtx 삼성역 절대 이용하시지 마세요 서울도 오지 말고요

  • 13. 윗님
    '26.6.4 10:50 AM (93.160.xxx.130)

    오시장이 빼먹었다는 이야기가 아니지요. 감독 책임이 있는 서울시가 사건을 은폐해왔다는 의혹이 있다는 겁니다.

    건설사가 그걸 자진 보고했음에도 중앙부처에 알리지 않고 작년부터 덮었다고요. 지금 반년이 넘게 공사는 계속 되고 있었고요!!! 오시장이 그 보고 안 받았다고 생각하세요? 사퇴안했다면 이거 아무도 모르고 지났을 수 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985 대학들 시국선언 많이하네요. 심지어 외대도 ........ 18:43:55 47
1817984 민주당은 다 친명입니다. 3 ... 18:41:59 54
1817983 기업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이재명정부 7 .... 18:39:20 108
1817982 디스크 풍선확장술 위험할까요? 1 1245 18:29:41 72
1817981 하이닉스 지금사도 좋다는 주식 글 삭제된건가요? 2 ㅇㅇㅇ 18:23:51 736
1817980 오랜 기침 후 폐검사 하는 경우요. 4 .. 18:23:14 195
1817979 양모이불 후기 알려주세요. 6 새봄 18:23:08 155
1817978 이동형은 대놓고 실세 놀이 하는군요. 14 대단하다 18:22:32 346
1817977 기도폐쇄흡입기 써보신분 계실까요? 흡입기 18:18:48 87
1817976 학폭사건의 노쇼 변호사 10 까꿍부엉이 18:10:19 664
1817975 저처럼 게으른 사람 있을까요.. 12 부끄럽지만 18:09:18 858
1817974 단독] 투표용지 논란에도 쌈짓돈 2억… 선관위 직원들 '보너스'.. 4 ---- 18:05:57 609
1817973 "서울, 대구 2030 국힘쏠림" 지상파 3사.. 6 이제사 18:05:49 558
1817972 고유가지원금 문자 1 문자 18:02:55 325
1817971 최진봉도 한자리 받을거라는 소문이 돈대요 15 ㅇㅇ 17:58:47 688
1817970 진료확인서 전화로 팩스보내달라고 하면 안해주나요? 7 ㅇㅇ 17:57:45 356
1817969 김민석 지지해요 24 ... 17:56:55 695
1817968 제가 170 넘는 분들 좋아하는 이유가 딱 여기 나와있네요 ㄱㅇ 17:55:44 485
1817967 출구조사 업체 사전투표 누락..2030 여성 오히려 민주당 지지.. 7 그냥 17:48:21 736
1817966 겨드랑이 드리클로 바르니 따가워요 2 고통 17:47:36 303
1817965 정영진이 이진숙한테 꼼짝도 못하네요 ㅋㅋ 24 여전사 17:42:58 1,640
1817964 영국의 반이민자 시위. 2 ㄹㅇㅇ 17:42:54 409
1817963 에어컨 못틀케 하는 직장 상사 2 ㅇㅇ 17:38:41 497
1817962 시위대가 일반인들 삶을 방해하고 있네요 4 .. 17:38:07 441
1817961 작년에도 6월 날씨가 이랬나요. 14 .. 17:38:04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