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여기 아침부터 분위기 왜이런가요?

.. 조회수 : 3,028
작성일 : 2026-06-04 09:58:32

정말 아이디 구매해서 들어온사람들 같아요. 

진짜 82분들은 대놓고 저러지도 않거든요. 

그런데 대놓고 내란당 응원하는 자체가 미친거 아닌가 싶네요.  

민주당내도 당권력싸움에 어질어질...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어요. 

IP : 118.235.xxx.134
3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6.4 9:59 AM (211.234.xxx.25)

    ㅋㅋㅋㅋ
    지금 이난리에 아이디 사서왔니마니 타령하는거면 심각한데

  • 2. 저도
    '26.6.4 9:59 AM (118.235.xxx.253) - 삭제된댓글

    어제부터 숨어있던 알바등 총동원된 느낌이요
    부정선거 운운하는 것들

  • 3. ㅡㅡ
    '26.6.4 9:59 AM (112.156.xxx.57) - 삭제된댓글

    누가 내란당을 응원해요?
    민주당 오만이 부른 결과인 것을.

  • 4. 제말이
    '26.6.4 10:00 AM (58.142.xxx.34)

    그말입니다
    정신병자들 같아요 ㅜ

  • 5. 정신
    '26.6.4 10:00 AM (115.138.xxx.158)

    똑바로 차리구 계속 남탓하세요.
    조용한 분노가 터져 선거결과로 반영됐단 생각은 안 들지?

  • 6. 내란당
    '26.6.4 10:00 AM (223.38.xxx.80)

    원래 많았는데. 오세후니 당선되니 다 튀어나오는중요

    내란이 별거 아니라고 말하는데 창피할게 있겠어요?

  • 7. 뭐라니
    '26.6.4 10:00 AM (112.169.xxx.252)

    여기 원래민주당텃밭이니
    분위기 이렇지
    정원오되었으면 2찍이니 밢아죽이려들었을건데
    너무놀란가슴들 진정시키느라
    말도못하나봐
    좀있어봐 게시판이 죽창든 인간들로
    메어질거니

  • 8.
    '26.6.4 10:01 AM (211.234.xxx.121)

    누가 내란당을 응원해요?
    민주당 오만이 부른 결과인 것을.
    22222222222222222

  • 9. 그만큼
    '26.6.4 10:01 AM (118.235.xxx.215)

    82글 보면서 속으로만 삭히고 있던 중도와 샤이 보수가 많았다는 뜻이죠 이번 투표율이 높았다면서요? 그들이 얼마나 이를 갈고 이날만 기다리고 있었는지 느꼈어요
    이잼의 방식대로 중도를 아우러야 그래야 민주당이 삽니다
    대통령과 엇박자 내면 날수록 중도는 우클릭합니다..

  • 10. 메타인지 쫌!!!
    '26.6.4 10:01 AM (123.142.xxx.26)

    누가 내란당을 응원해요?
    민주당 오만이 부른 결과인 것을.2222222

  • 11. 82가 아니고
    '26.6.4 10:02 AM (58.142.xxx.34)

    일베들 떼거지로 몰려온듯 합니다

  • 12. ..
    '26.6.4 10:03 AM (211.234.xxx.249)

    이름걸면 말 못하고
    익명이라 기대보는
    대나무 숲 같은거 아닐까요.

  • 13. 그쪽도
    '26.6.4 10:03 AM (162.156.xxx.203)

    내란당, 극우로 내몰다가
    민주당도 반만의 승리
    교만하면 매 맞는다.
    국민은 언제나 니들보다 현명해

  • 14.
    '26.6.4 10:04 AM (211.234.xxx.121)

    지들이랑 생각 다르면 일베이 2찍이니
    이런 사람 머리는 흑백 논리로 가득찬 모지리

    저 수준들이 지지하니 다들 더 떠나겠다

  • 15. 중도
    '26.6.4 10:04 AM (115.138.xxx.158)

    를 일베로 모는 네 무지성. 그게 개딸의 정체성.

  • 16. ..
    '26.6.4 10:05 AM (121.190.xxx.157)

    내란당을 내란당이라고 부르지 그럼 뭐라고 부를까요?
    계엄해제 불참, 탄핵소추 불참, 윤씨 체포에 저항하는거 직접 두 눈으로 똑똑히 봤는데요

  • 17. ..
    '26.6.4 10:06 AM (106.101.xxx.208)

    누가 내란당을 응원해요?
    민주당 오만이 부른 결과인 것을.
    33333
    그 아이디는 도대체 어디서 사고 팔아요?
    내꺼 좀 비싼값에 팔고 싶네.

  • 18. ㄹㄹ
    '26.6.4 10:06 AM (112.154.xxx.18)

    내란 당시 국힘이 어디에서 뭐 했어요?
    그거 알면서도 내란당이란 말이 분해요?
    계엄 성공했으면 국힘이 뭐하고 있을까요?

  • 19. 신박
    '26.6.4 10:06 AM (118.235.xxx.182)

    돈주고 아이디 사서 여기 들어와서 뭐하려고요? 생각하는게 참 초딩스럽네요 ㅎ

  • 20.
    '26.6.4 10:07 AM (211.234.xxx.121)

    욕쟁이당을 욕쟁이당이라 불러드릴까요?
    전과4범 당이라 불러드릴까요?

  • 21. ..
    '26.6.4 10:08 AM (121.190.xxx.157)

    맘대로 부르세요.
    가족간의 사연있는 욕과 사연있는 전과4범, 그것도 이미 다 처벌받은 건과
    내란이 같아보이나봅니다.
    역시 예상을 벗어나지 않으세요

  • 22. ...
    '26.6.4 10:09 AM (39.117.xxx.92)

    내란당 응원하는 사람들 엄청 많던데. 솔직하지도 못하네요.

  • 23. 리박들이죠
    '26.6.4 10:10 AM (114.203.xxx.133)

    오세훈이 팀 구성했다고 뉴스 나왔잖아요

  • 24. 예전82아님
    '26.6.4 10:11 AM (218.235.xxx.83)

    여기 일베세력 많이 장악해서 저도 올때마다 놀래요

  • 25. 아니
    '26.6.4 10:14 AM (223.39.xxx.71)

    누가 내란당을 응원해요?
    민주당 오만이 부른 결과인 것을.
    44444

    웃기는 인간들 지들은 지네편 아니면 다 일베라고 손가락질하는 수준밖에 안되면서

  • 26. ㅋㅋㅋㅋㅋ
    '26.6.4 10:19 AM (14.63.xxx.60)

    사느라 바빠서
    걍 가만히 지켜본거지

  • 27. ...
    '26.6.4 10:21 AM (118.35.xxx.8) - 삭제된댓글

    원글이는 개안을 좀 해야..

  • 28. ...
    '26.6.4 10:31 AM (1.237.xxx.240)

    누가 내란당을 응원해요?
    민주당 오만이 부른 결과인 것을.55555

  • 29. ....
    '26.6.4 10:41 AM (59.15.xxx.56) - 삭제된댓글

    조금이라도 다른 생각 표출하면 다짜고짜 극우 일베 내란지지세력 윤어게인 등등 프레임 씌우고 뇌텅텅이니 능지처참이니 멸칭에 입막음하며 도대체 자기들이 주장하는 가치와 정반대의 모습을 보이니 그냥 한번 어디까지 가나 한번 해봐라 하고 조용히 있었던 거죠, 앞으로도 물론 가만히 있을 겁니다

  • 30. ...
    '26.6.4 11:22 AM (211.234.xxx.107)

    여기가 민주당 당게인줄 아나봐요?
    당게 가서 노세요

  • 31. . .
    '26.6.4 2:29 PM (58.124.xxx.98)

    여기가 민주당 텃밭인줄 아셨나요?
    촛불집회 소고기파동 이후로 신규회원 확 들어오고부터
    어쩌다 텃밭처럼 변했지만
    이전에 밥해먹으면서 직장다니거나 전업주부들
    점잖은 애국보수 많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000 서울 2030 여성들은 정원오를 정말 외면했나? ... 19:47:15 27
1817999 이번 젠슨황 방문시 이재용회장 부재 궁금한 사람들 보세요. .. 19:45:52 76
1817998 이동형 유료방송 들으면 청와대 들어갈사람 미리 안다구요? 10 19:43:30 124
1817997 왜 겸공과 매불쇼를 욕하는건가요? 1 이번선거에서.. 19:43:22 85
1817996 통화스와프 하면 환율 안정화에 도움 되지 않나요? 3 .. 19:37:08 104
1817995 한동훈이 생각보다 대중 연설을 잘해요 18 Dd 19:34:20 359
1817994 저기 내일 2026년 월드컵 개막전하는 날입니다. 7 월드컵 19:28:13 293
1817993 결혼식 아이보리 원피스 12 ... 19:27:15 359
1817992 오창석 때문에 우울증왔어요 35 ... 19:19:29 1,029
1817991 내일 삼전 닉스 매수기회 있을까요? 9 19:18:19 1,097
1817990 요즘 카톡 어때요 1 카톡 19:16:29 199
1817989 친정아버지가 작년에 돌아가셨거든요 근데.. 6 000 19:15:16 1,092
1817988 정청래 지지해요! 21 그냥 19:15:03 322
1817987 개인정보 유출' 쿠팡, 6247억 과징금…SKT 넘어 역대 최대.. 5 ..... 19:10:11 382
1817986 내일 미용실 갈까하는데요. 1 알려주세요 19:06:46 238
1817985 더블웨어 파데 성분 괜찮나요 2 ..... 19:05:42 184
1817984 AI 발전할수록 빈부격차 커진다는데 대책들 있으세요? 4 궁금 19:03:58 467
1817983 정청래가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는 발.. 20 한판뜨자고?.. 19:02:09 572
1817982 양희은의 각막이식 수술은 인공각막일까요? 3 .. 19:02:02 868
1817981 하정우가 전하는 AX. 5 부산 19:01:51 388
1817980 7시 해시티비 시사씨네 라이브ㅡ 선관위에게서 사법부의 냄새.. 1 같이봅시다 .. 18:58:21 79
1817979 “서울·대구 2030 국힘 쏠림” 지상파 3사 유권자 예측 거짓.. 7 거짓여론들... 18:58:12 450
1817978 안성팜랜드 가볼만한가요? 2 ㅓㅏ 18:58:09 185
1817977 "2030 국힘쏠림" 출구조사 보도는 사기!!.. 1 ... 18:56:45 246
1817976 국토부 2기 장관에 한준호 의원 물망… 19 ... 18:52:56 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