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도박, 외도하는 남자인데요
아내가 그거 견뎌내면서 하는 방법이 아이들에게
아빠 욕하고, 아이들 앞에 놓고 술 마셔요
너도 맛 볼래? 그러고요
결국 아들이 초딩인데 아빠에게 욕해요. 때리고 나가라고 하고요
그 아내는 남자에게 욕과 소리지르고.
저 여자 뭔가요?
도저히 '그래서 그런거구나'가 안돼요
남자가 도박, 외도하는 남자인데요
아내가 그거 견뎌내면서 하는 방법이 아이들에게
아빠 욕하고, 아이들 앞에 놓고 술 마셔요
너도 맛 볼래? 그러고요
결국 아들이 초딩인데 아빠에게 욕해요. 때리고 나가라고 하고요
그 아내는 남자에게 욕과 소리지르고.
저 여자 뭔가요?
도저히 '그래서 그런거구나'가 안돼요
남자야 개쓰레기다 생각하고 뵜는데
여자도 똑같아요. 도박해서 돈벌어오라는거지...
바뀔의지도없고 무슨말하면 실실웃고...
그냥 둘이 그렇게 사는게 맞겠다 싶더라구요...
와 밑바닥인생이 저런거구나싶네요.
둘이 자극적으로 연기하고 이혼 생각도 없는데 출연료 챙기려고 나온 것 같아요.
어떤 목적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저런다고 당국이 개입해 애들 뺏어다 키울것도 아니고
출연료 나옴 그걸로 또 둘이 도박하고 술 마시겠죠?
보는 시청자 복장만 터지지
인간극장 무슨 훈훈한 사례도 아니고
자기네 가정불화를 전국민에게 알려 뭐가 좋다고?
헤어질 결심조차 못하고 안하는 말로만 이혼한다는
한심한 인간들만 나와서 아웅다웅
거짓말걸려서 출연료 못받을가봐 전전긍긍하는걸로밖에 안보임
둘이 이거받아서 크게한방하자..이런맘으로 나온듯....
연기든 뭐든 아빠한테 쌍욕을 시키고 흐믓해한다니 아동학대라 생각됩니다.
잠깐 봤는데..
혹시 남편이 애들한테는 잘하나요? 그럼 부인이 자기한테는 때리고 욕하니까
애들 방패막이로 앞세워서 남편한테 그러는걸수도 있어서요.
뭐가 됐던 애들이 불쌍하지만요ㅠ
둘다똑같아 보여요ᆢ 출연료 욕심에 나온듯ᆢ
고증이죠 이숙캠에 나오는 케이스
우리가 모를뿐
그대로 보여주는 듯요 유튭 알고리즘에 떠서 호선샘 버럭하는거 봤는데..아주 쌍으로 대박이더만요 정신건강에 안좋아서 넘겼어요. 출연료 탐나서 출연하기도 하는 듯해요 저들은 둘이 살아야해요 방출금지!! 저런집 애들과 살아가야하는것도 갑갑
바보인지 연출인건지 카메라 곳곳에 있는데 저렇게 대놓고 거짓말해달라고 ㅎㅎ 저게 맞다면 한참 모자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