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직을 들어왔는데요.
제품 조립을 생산 하는 회사로 들어 왔습니다.
일을 하다보니 멍하니 하고 있는 제 자신을 보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다음 순서를 생각 안하고 조립을 하고 있네요.
일을 할때 다음 순서를 생각하면서 해야 하는거죠?
성인 adhd라 그냥 멍하니 하고 있어요.
다른 사람들은 일할때 다음 순서를 생각하면서 일한다고 한다고 하는데
다음 일을 생각 안하고 있는 제가 이상한거 같아서요.
말할때나 일 할때 원래 다음 생각을 하면서 해야 하는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