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타는 차가 20년이 넘었어요. 주행거리는 13만이지만.
그래서 최근 몇년간 돈이 좀 많이 들었네요.
어쨌든. 차를 새로 사고싶은데 고민이에요.
주중엔 거의 출퇴근으로만 이용하고, 주행거리는 짧습니다.
주말엔 친정엄마 모시고 교회다녀와요. 엄마는 80세.. 암환자이신데 거동이 불편하진 않아요.
전 그냥 승차감 좋은 세단을 뽑을까 했는데요. 그러다가 EV3이나 EV5 어떨까.. 고민하던 차에, 남편이 골프치러다닐때도 가져가고 싶다며 테슬라 모델Y주니퍼를 사자고 하네요. 현재 남편차는 K7입니다.
근데 테슬라는 찾아볼수록 도장도 약하다 그러고 선쉐이드도 달아야하고, 허드도 없고. 어라운드뷰도 없고.. 그 fsd승인만 나기를 기다리는 거 같아서요. 가격,뽀대?같은걸로는 테슬라 괜찮은거같은데 여러가지 면을 봤을때 내 차로 테슬라가 맞을지.. 고민이에요.
예산은 한 5000정도로 생각중이고요.
그랜저 하이브리드 할까 했는데 남편차랑 좀 겹치는 면도 있고.. 우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