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삼성전자 오늘 왜 샀지?

ㅇㅇ 조회수 : 12,160
작성일 : 2026-05-15 16:08:14

일년을 돈벌었다 여기서 사람들이 그  난리쳐도  안샀던 나

오늘 아침 삼성전자 풀매수

큰애 2학기 등록금  둘째애 학원비 세달치 빼놓고

반찬값 미용실값 아껴서 모은돈 전부 풀 매수 ㅋㅋㅋㅋ 

295000원

 

아까 260000원 보고 순간 심정지 온줄 알았네요

내가 오늘 주식을 왜샀을까

어제 저녁만 해도 살 생각이 별로 없었거든요

누워있다 27만 다시 넘은거 보고 일어나서  이런글이라도 쓰네요

내가 뭐에 홀린듯 왜 그랬을까요

마음속에 포모가 깊었는데 애써 부정하고 덮고 산 것일까

 

IP : 133.200.xxx.97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5 4:09 PM (1.232.xxx.112)

    지금 277500원이에요.
    다음 주면 회복될 거에요.
    저도 오늘 샀답니다.

  • 2.
    '26.5.15 4:10 PM (211.234.xxx.172)

    다음주 수요일 오전이
    매수 기회

  • 3. ㅇㅇ
    '26.5.15 4:11 PM (211.209.xxx.130) - 삭제된댓글

    아까 추매했어요
    내릴 때가 있으면 오를 때도 오겠죠

  • 4. ...
    '26.5.15 4:14 PM (183.103.xxx.230)

    원글님 저도 아침에 코스피 8000순간에
    반도체etf 주워담았습니다
    최고가로요ㅋ
    기다려봅시다

  • 5. ..
    '26.5.15 4:15 PM (121.125.xxx.156)

    최저점 매수야 거의 힘들다고 봐야죠..
    다음주에 반등하기를요
    저도 오늘 좀 담았어요 etf포함해서..

  • 6. ..
    '26.5.15 4:16 PM (220.78.xxx.153)

    조금씩 나눠서 사시지.. 그래도 오를거예요.

  • 7. ...
    '26.5.15 4:17 PM (1.232.xxx.112)

    월요일 갭상승 기원합니다.

  • 8. ...
    '26.5.15 4:26 PM (121.124.xxx.6)

    비싸게 몇주나 샀나요?
    아주 많이 사지 않았다면 다행이구요
    저도 여지껏 참다 삼전 늦게 뛰어들어서는 잠시 마이너스 파란불보여서 허망하더라구요.
    계좌 전체이익 지난주 20프로 였다가 오늘 최고로 내렸을때
    0.5프로 까지 가는거 보고 이나이에 눈물까지 찔끔..
    저도 엄청 짠순이에 절약 하고 몸 힘들어도 외식 안하고 카페가고 싶어도 두번에 한번은 참고 집에서 먹자 하면서
    아끼면서 살았는데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고 입맛도 달아났네요.
    전력 이티에프 늦게 들어가서 오늘 일부 손절까지 하고ㅠ
    그돈이면 외식 카페 실컷 했겠네요~~ㅎㅎ
    웃음으로 마무리~~

  • 9.
    '26.5.15 4:29 PM (211.246.xxx.106)

    너도 나도 반도체 얘기하더니 왠지 주식땜에 병나는 사람도 생길 것 같은 느낌.
    국민들 삼전 하이닉스땜에 포모 오는줄 알고 시원하게 빼네요

  • 10. 바람잡이
    '26.5.15 4:53 PM (112.154.xxx.145)

    매일 여기서 몇주를 샀네하면서
    바람잡이에 님이 걸려들었군요
    30만원 터치하기 직전에 떨어지는거보니
    당분간 조정줄줄 알았는데,,,,,
    부동산이든 주식이든 바람잡이에 걸려든 호구들이 항상 피해자가 되는거...

  • 11. 나무
    '26.5.15 4:55 PM (223.39.xxx.58)

    지금껏 안사다 오전 처음으로 29만에 샀더니 쭉쭉 내려서 멘탈 유지하기 힘들었네요. 지금은 좀 올랐네요.

  • 12. ...
    '26.5.15 8:39 PM (86.162.xxx.209)

    저도 오늘 추가매수했어요. 떨어지면 또 살거에요 ㅎㅎㅎ

  • 13.
    '26.5.15 9:14 PM (58.235.xxx.48)

    오늘부터 분활로 사시면 되는데
    가진 돈 한꺼번에 다 사시지 말고
    조금씩 떨어질때마다 사세요.
    많이는 안 올라도 손해는 절대 안 볼거에요.

  • 14. ...
    '26.5.15 9:23 PM (211.235.xxx.58) - 삭제된댓글

    레버리지 단타치다 손모가지날라갔어요 한달수익 절반을 단 몇시간만에 반납 저야 몇천갖고 하니 남이보면 시답잖은 수준이겠지만요 그래서? 이럴땐 작고 소중한 월급받으면 이차 삼차 추매해야죠 다같이 지수 8천 기우제 지내요

  • 15. ...
    '26.5.15 10:24 PM (222.121.xxx.80)

    금요일은 주식거래는 신중해야 할듯해요.
    주말에 전쟁도 날수 있고 변수가 많아서 될수있으면 저는 금요일은 매수를 안해요

    그리고 삼성전자는 기다리면 올라가니
    조급하게 팔지말고 기다려보세요

  • 16. 금값
    '26.5.16 11:20 AM (221.167.xxx.130)

    고점 생각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997 통화스와프 하면 환율 안정화에 도움 되지 않나요? .. 19:37:08 37
1817996 한동훈이 생각보다 대중 연설을 잘해요 10 Dd 19:34:20 168
1817995 저기 내일 2026년 월드컵 개막전하는 날입니다. 5 월드컵 19:28:13 197
1817994 결혼식 아이보리 원피스 6 ... 19:27:15 242
1817993 오창석 때문에 우울증왔어요 28 ... 19:19:29 802
1817992 내일 삼전 닉스 매수기회 있을까요? 8 19:18:19 860
1817991 요즘 카톡 어때요 1 카톡 19:16:29 156
1817990 친정아버지가 작년에 돌아가셨거든요 근데.. 6 000 19:15:16 889
1817989 정청래 지지해요! 21 그냥 19:15:03 266
1817988 개인정보 유출' 쿠팡, 6247억 과징금…SKT 넘어 역대 최대.. 5 ..... 19:10:11 347
1817987 내일 미용실 갈까하는데요. 1 알려주세요 19:06:46 196
1817986 더블웨어 파데 성분 괜찮나요 2 ..... 19:05:42 149
1817985 AI 발전할수록 빈부격차 커진다는데 대책들 있으세요? 3 궁금 19:03:58 423
1817984 정청래가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는 발.. 17 한판뜨자고?.. 19:02:09 501
1817983 양희은의 각막이식 수술은 인공각막일까요? 3 .. 19:02:02 753
1817982 하정우가 전하는 AX. 4 부산 19:01:51 324
1817981 진짜 대통령에게 도움되는건 누구입니까? 9 전 민주당 19:00:23 318
1817980 7시 해시티비 시사씨네 라이브ㅡ 선관위에게서 사법부의 냄새.. 1 같이봅시다 .. 18:58:21 74
1817979 “서울·대구 2030 국힘 쏠림” 지상파 3사 유권자 예측 거짓.. 7 거짓여론들... 18:58:12 404
1817978 안성팜랜드 가볼만한가요? 2 ㅓㅏ 18:58:09 149
1817977 "2030 국힘쏠림" 출구조사 보도는 사기!!.. 1 ... 18:56:45 217
1817976 국토부 2기 장관에 한준호 의원 물망… 17 ... 18:52:56 791
1817975 성격 강한 동료랑 평생 같이 해야하는데요 샤브리나 18:49:58 325
1817974 책한권만 추천해주세요 6 ........ 18:47:17 381
1817973 외국사시는 82님들, k-푸드,k-팝 많이 통용되나요? 5 궁금해요 18:45:38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