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이렇게 모아 놓기도 쉽지 않을텐데

hoo 조회수 : 1,417
작성일 : 2023-11-29 16:50:13

최태원 반기문 한덕수 박형준ㅋㅋㅋㅋ

와 이렇게 모으기도 쉽지 않을듯.

거기다 2012 싸이 음악.

후져도 일케 후질까요?

 

 

IP : 222.237.xxx.188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3.11.29 4:56 PM (223.39.xxx.8) - 삭제된댓글

    전국 병신대잔치

  • 2. 진짜
    '23.11.29 4:58 PM (180.67.xxx.117)

    구닥다리들 대잔치

  • 3. ㅋㅋㅋ
    '23.11.29 5:02 PM (211.194.xxx.37) - 삭제된댓글

    저도 같은생각 했네요.ㅋㅋㅋ

  • 4. ...
    '23.11.29 6:56 PM (123.111.xxx.222)

    누구 머리에서 나온 생각일까요?
    한심, 또 한심.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70682 잠수이별 L씨 누군지 밝혀졌나요? 6 어휴 19:45:00 772
1570681 이사앞두고 너무 심란해요 3 참치마요 19:43:54 356
1570680 나혼자 뚜벅이 여행 어디로 갈까요? ㅇㅇ 19:43:26 127
1570679 결혼후 재산공개 안 한다는 남친 12 19:41:07 806
1570678 온천하러 울진 갑니다. 맛집, 갈 곳 추천 바랍니다 덕구온천 19:41:00 100
1570677 무시무시한 친모의 방문 6 ... 19:40:46 504
1570676 영끌족`도 `큰 손`도 곡소리…경매 10년 6개월만에 최대 1 ... 19:38:21 474
1570675 동치미가 너무 짜요 3 김치 19:38:10 128
1570674 매일 뻥튀기 한줌씩 먹어도될까요? 2 식사후 19:35:12 196
1570673 유치원은 유보통합되면 엄청 돈벌겠네요 3 .. 19:32:06 443
1570672 조국신당 1호 신장식. 무면허, 음주운전 죄송 11 ㅇㅇ 19:27:55 721
1570671 연예인 a씨에 대하여 11 ㅡㅡ 19:21:10 2,083
1570670 복면가왕 패널로 나온 JD1은 진짜 정동원인가요? 5 뭘까 19:21:00 920
1570669 넷플 성인물보니 나체로 지내는거 5 ... 19:16:07 1,653
1570668 왓차 보시는 분들 인데버 꼭 보세요 5 뒷북 19:14:14 470
1570667 와...10분이었지만 정말 심장마비 걸릴뻔했어요. 11 19:13:13 2,378
1570666 안압이 며칠만에 갑자기 높아질수도 있나요? 1 두통 19:10:58 358
1570665 민주당 공천 파동 '비명횡사''친명횡재' 17 ㅇㅇ 19:10:27 420
1570664 미국.일본 가전(110V) 국내 사용중 고장 잦나요? 4 직구 19:09:36 168
1570663 김대호도 잠수이별 4 이별 19:09:07 2,661
1570662 고양이를 방에 못들어가게 할수 있나요? 10 ㅣㅣㅣ 19:05:54 481
1570661 그럴리는 없겠지만 총선에서 이재명대표 떨어지면 2 총선 19:04:20 407
1570660 유시민, 나였어도 조국처럼 싸운다 6 ㅅㅈ 19:00:24 861
1570659 책 좋아하시는 분들께 여쭈어봅니다 26 멋쟁이호빵 18:54:55 1,421
1570658 언론이 너무나 기울어졌어요,,,,,,, 12 언론 18:52:20 1,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