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학부모, 교실 내 금쪽이들,
교육행정시스템 전무,
교장 교감 교육청 층층시하.
교사 시기질투하는 사회분위기.
똑똑한 아이들이 기피할만 해요.
갑질 학부모, 교실 내 금쪽이들,
교육행정시스템 전무,
교장 교감 교육청 층층시하.
교사 시기질투하는 사회분위기.
똑똑한 아이들이 기피할만 해요.
여기서 교사 이기적이라 욕하는 진상 학부모충들은 좋아할껄요?
자기들 맘대로 진상부릴수 있는 교사들 들어온다고
누가 시기질투 하나요?
교사직업 힘든데?
imf전에 지방교대 어차피 안높았어요
그들도 40대중반으로 교사 여지껏 잘하고 있는데 별걱정을 ㅋ
서울교대빼고 그정도 급이 갔어요
원글님이 쓴 이유도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임용고시를 합격하기 어렵고 합격이 되어도 애들이 없어서 기다려야해서 아닌가요?
금쪽이들 그 부모들도 많아졌지만 괜찮은 부모가 훨씬 많아요
계신 40중반 50대 선생님 3등급정도 였을건데.. 30대 40대초 정도부터 성적이 올랐잖아요.
그정도의 등급이 교사가 되었고 반짝 최근 20년정도 성적이 높았던거예요.
요즘 진상부모 늘었다고 하듯이, 진상교사는 말도못하게 많습니다. 비교거리가 안돼요.
그런데 할말도 삭히며 애 맡겼으니 참고사는 일반 부모들까지 다 충을 만들어버리니 동조를 못하는거예요. 교사들은 교사 수준을 돌아봐야해요. 진짜 자기들을 몰라도 너무 모릅니다. 얼마나 진상 집단인지. 서비스업하는 분들 제일 싫어하는 직군1위가 학교 선생님이예요.
예전처럼 되는거죠
원래 교대 중상 정도의 학생들이 가는 곳이었어요
원래가 / 맘충이네
초등애들 가르치는 지식은 고등졸업만해도 가능합니다. 차라리 하고싶은 애들이 가서 하는게 나은거 같네요.
...
'23.9.6 5:54 PM (117.111.xxx.1)
원래가 / 맘충이네
이러니 맘충이 많다며 힘들다하는건가봐요 ㅎㅎㅎ
학부모 엄마가 숨만 잘못쉬어도 맘충이라 몰아세울 기세.
학교 가본게 입학식 빼곤 없이 이제 곧 졸업식이 다가옵니다만
그게 니들의 정의라면 맘충 해드립니다.
교사들 수준... 그간 설마설마 했습니다만 오늘 아주 밑바닥을 보네요.
초등애들 가르치는 지식은 고등졸업만해도 가능합니다. 차라리 하고싶은 애들이 가서 하는게 나은거 같네요.222222
그거예요. 애들 좋아하는 사람들이 교사를 해야지 지금 본인들 공부잘했는데 이게뭐냐고 왜 학생과 학부모에게 광광대고 있는건지. 누가 공부잘해서 교대를 오라고 한적이 있습니까? 본인들이 좋아서 선택했고 여전히 좋기때문에 못놓으며 우린 못나간다 학생들을 홈스쿨링 시켜라 이러고 있는데요 ㅎㅎㅎ 어이가 없어요 정말.
학부모로서, 9등급의 인성좋고 아이 좋아하고 마음으로 아이 대해주실 예비교사분들 환영합니다. 9등급도 못받아도 고등학교만 졸업하셔도 됩니다. 아이의 성장에 함께 기뻐해주실 분들 기다리고 있어요. 우선 저 고인물들 잘못하면 역풍맞을것 같은데, 순조로운 물갈이가 잘 진행되어 손자손녀때는 선생님 = 아이를 사랑해주시는 분 이라고 무엇보다도 먼저 떠올릴 수 있는 분들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근데 지금 맘충들 상태 보면
지금처럼 범생이들보단
연진이 같은 애들이 교사 하면서
좀 밟아줄 필요는 있어요.
초등애들 가르치는 지식은 고등만 졸업해도 가능하다니 이런 무식한 사람들이 맘충이 된다는걸 잘 알겠어요 교육관이 이지경이니 학교에 맘충들이 나대는거겠죠
진상은 본인이 진상인 줄 모르듯 맘충도 똑같아요.
자기는 절대 맘충 아니라는 것까지 맘충 인증하네요.
맘충 마인드가 님이 글로 적은 그거 그대로거든요.
작금의 사태를 보면, 교사는 공부도 잘해야 하지만 그것보다 멘탈이 쎄야 버틸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몇년전 아이 초등떄 교대생 선생님께 과외한적 있는데, 직장 5년 정도 다니시다, 너무 교사가 되고 싶어 다시 수능보고 정시로 입학하신분이셨어요. 실력도 좋지만 빡센 회사에서도 멘탈이 워낙 강해 그닥 힘든줄 몰랐다 하셨고, 옆에서 보기에도 당찬 분이다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반면에 아이들 가르치는건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셨어요.
지금 생각하니, 이런분 정도나 되야 버틸수 있는게 교단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아직 카톡에 남아있는데, 프사가 검은 리본에, 시위 사진으로 바뀐걸 보면 어떻게 지내시나 궁금하네요. 잘 지내시죠??
교사의 질이 점점 떨어지겠죠
초등애들 가르치는 지식은 고등졸업만해도 가능합니다. 차라리 하고싶은 애들이 가서 하는게 나은거 같네요....33333
정말 이게 맞아요. 교직이 잘 맞는 사람이 있어요. 사람에 대한 관심도 많고 성격도 밝고 매력적이고 두루두루 문제 해결력이 높은 그런 사람들이 있어요.
초등교사는 이런 사람들이 해야 해요. 중등까지도 비슷하다고 봅니다.
잘 보시면 진실이 드러나는것 같네요 : 선생님들이 모여서 우기면 맘충이 된다는 것.
학교에 가지도 않고 전화도 안거는데 아놔 몰라 쟤 맘에 안들어 맘충! 그래그래 니말맞아 맘충! 하면 맘충이 된다는 것이죠.
대체 학교랑 오가는게 없는데 맘충이 어떻게 될수있는지 설명해주실 다음선생님 계시면 도전하세요. 이러면 좀 부끄러운줄 아셔야 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으시니들..
지방은 교대 입결도 그닥이고 중고등에는 지잡대 나온 선생님들이 절반 이상이에요 공부야 그렇다치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사람을 교사로 채용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