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ㅋㅋ 어제 82에도 올라왔던 족집게 역술인 기사요.

..... 조회수 : 3,250
작성일 : 2022-12-06 16:27:53
이 역술가가 벤투감독 사주로
조별리그 3경기 무승부 패 승리 모두 맞췄고
브라질전 앞두고 뭐랬냐면 8 하구 4가 보인다고 했는데
골넣은 백승호가 8번이고 브라질이 4골 넣음 ㅋㅋㅋ
IP : 39.7.xxx.183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헐~
    '22.12.6 4:28 PM (175.199.xxx.119)

    그리 끼워 맞추는건 하나도 안맞다는거네요

  • 2. ㅇㅇ
    '22.12.6 4:29 PM (193.176.xxx.51)

    찍은거여도 용하네요 ㅎ

  • 3. ...
    '22.12.6 4:31 PM (118.37.xxx.38)

    저도 포르투갈전 2대1승 맞췄네요.
    상품으로 울 딸이 괌 여행권 걸었는데
    내가 따게 되었네요.
    여행권은 내가 땄는데 맞추지도 못한 가족들과 다같이 간다는?
    내가 뭔 짓을 한건지...ㅋㅋ

  • 4. 근데
    '22.12.6 6:12 PM (180.228.xxx.218)

    신점이든 명리학이든 아주 구체적으로 맞히긴 어려워요. 신내림 받은 사람 아는데 뭔가 보이거나 들리는데 그게 앞뒤 상황설명이 없으니 정확히 끼워맞추기 힘들다고. 보이는대로 들리는대로 말하는거죠. 명리학 공부도 제가 직접 해보니까 관 이라는 글자라 직장도 뜻하고 남편도 뜻하고. 이러니 관이 상한다고 나오는게 남편인지 내 직장인지 암튼 그냥 그렇다구요.

  • 5. ..
    '22.12.6 8:17 PM (210.179.xxx.245)

    우리팀이 어디까지 갈거같냐는 질문에 8강과 4강 사이라고 한거 아니었나요? 그렇게 본거 같은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61531 남성 사계 시장 구경가려구요 5 ㅇㅁ 13:14:35 593
1461530 스페인 2주 자유여행 13 나마야 13:10:44 1,947
1461529 한 총리 "난방비 등 공공요금 인상 억누르는 것은 포퓰.. 27 한덕수 총리.. 13:09:09 1,923
1461528 얼마전에 알려주신 약밥 만들어봤어요. 4 음.. 13:09:08 1,342
1461527 서양에도 살을 날리는 문화가 있나요? 7 ... 13:07:11 1,275
1461526 이재명 홧팅 44 윤석열과 13:06:40 1,138
1461525 추위 많이 타신다면 기모나시 추천해요 4 ㅇㅇ 13:04:54 1,496
1461524 물가 좀 잡아줬으면 좋겠어요 22 ㅡㅡ 13:00:59 1,430
1461523 문정부에서 물가안올려서 5 ㄱㄴㄷ 13:00:45 1,033
1461522 왜 물가 안잡는지? 6 ... 13:00:36 635
1461521 구울때 삼겹살 냄새가 제일 심한가요? 4 ㅇㅇ 13:00:28 429
1461520 신해철이 있었다면 알쓸신잡에 나오지 않았을까요 12 12:59:48 1,317
1461519 임파쪽이 뷰었대요.조직검사 비용 3 Jj 12:58:37 706
1461518 쇼핑몰 옷이 브랜드 옷 보다 더 비싸네요 3 ..... 12:55:31 1,369
1461517 예비고3 엄마인데요. 내년에 뉴욕에 갈 원대한 꿈을 꾸고 있어요.. 9 돌돌삼돌 12:52:14 1,716
1461516 양념통 추천해주세요 2 .... 12:52:12 368
1461515 단발펌 12만원 적정한가요? 5 ㄱㄴㄷ 12:49:44 1,626
1461514 싱가포르 숙소 추천해주세요 싱가포르 12:49:37 249
1461513 미친 물가네요 32 .... 12:49:35 5,167
1461512 샤브샤브용 소고기 추천해주세요 3 00 12:49:00 469
1461511 최근 일본 난리낸 회전초밥집 빌런들.gif 5 12:48:09 2,884
1461510 인터넷 쇼핑을 못하는 사람이 25 ㅇㅇ 12:44:44 2,759
1461509 여러 동네에서 살아보고 싶은 욕심 9 12:42:07 1,564
1461508 장미란 교수 근황 8 12:42:01 4,181
1461507 흰 눈이 유난히 아름답게 느껴지던 날 9 12:40:00 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