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주식으로 2천원벌었어요

... 조회수 : 5,079
작성일 : 2022-10-04 12:46:04
나는야 조막손

이렇게 조막손 놀이하니까 잃지는 않네요
작년에 시작했어요

그래도 몇백벌었는데 사실 lg엔솔때번게 90프로예요ㅎㅎ
IP : 1.233.xxx.247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2.10.4 12:49 PM (175.223.xxx.162)

    2천으로 봤어요. 2천만원 ㅎ

  • 2.
    '22.10.4 12:50 PM (1.233.xxx.247)

    그러면좋겠어요
    4개5개 이렇게사서 ㅎㅎ

  • 3.
    '22.10.4 12:57 PM (220.94.xxx.134)

    요즘은 수익만 나도 좋은거임

  • 4. 사탕별
    '22.10.4 12:59 PM (1.220.xxx.66)

    나도 2천원인지 2천만원인지 보러 왔음 ㅋㅋㅋㅋㅋㅋㅋ

  • 5. 쓸개코
    '22.10.4 1:01 PM (14.53.xxx.108)

    엘지엔솔 2주 받아서 다들 바로팔때 까먹고있다가 여태 가지고 있어요.ㅋ
    엘지엔솔의 경험으로 성일하이텍은 바로 팔아버렸죠. 9만 4천원일때.
    근데 왠일. 16만원까지 올랐었어요.ㅎ

  • 6. ㅋㅋ
    '22.10.4 1:01 PM (58.127.xxx.56)

    아놔~~~ 이천만원인줄... ㅡㅜ

  • 7. 저도
    '22.10.4 1:05 PM (122.37.xxx.10)

    이천만원으로
    읽음

  • 8. hㅎㅎㅎ
    '22.10.4 1:06 PM (121.188.xxx.245)

    ㅎㅎㅎㅎ조선주로 2천만원버신줄.

  • 9. 문제는
    '22.10.4 1:07 PM (117.111.xxx.91)

    적게 벌고
    크게 까먹는 ㅜㅜ

  • 10.
    '22.10.4 1:10 PM (125.189.xxx.187)

    대단하시네요.
    다른 분들은 다 꼬락박는 판에
    무려 2000원씩나 벌다니욪

  • 11. 매일
    '22.10.4 1:22 PM (222.101.xxx.232)

    조금씩이라도 벌면 한달 결산하면 꽤 돼요
    조금씩이라도 수익 실현 하세요
    지금은 단타장

  • 12. 저도
    '22.10.4 1:32 PM (125.190.xxx.212)

    2천(만원)으로 봤어요;;;;;

  • 13.
    '22.10.4 1:38 PM (118.235.xxx.60)

    손해아닌게 어디에요..그것만으로도 수익낸것과 같음요ㅠ

  • 14. ㅇㅇ
    '22.10.4 1:39 PM (220.89.xxx.124)

    잘하셨어요
    100원벌건 200원벌건 손해보건 기록만 해두세요
    결국 내 주식하는데 믿을건 내가 기록한 것 뿐이에요

  • 15. 어후
    '22.10.4 1:40 PM (182.216.xxx.43)

    이천원이 어디에요. 천원도 벌기 심든데.
    전 매일 오천원 목표 하는데 이거 보기보다 심드네요.심든게 아니라 거의 불가능

  • 16. 악ㅋㅋ
    '22.10.4 1:44 PM (223.38.xxx.218)

    낚시아닌데
    죄송합니다ㅋㅋㅜㅜ

  • 17. ...
    '22.10.4 2:19 PM (1.251.xxx.175)

    적은 주수로 매매 연습하라고 하던데
    잘 하고 계시네요^^

  • 18. ...
    '22.10.4 3:01 PM (223.62.xxx.99)

    전 오늘 3,900원 벌었어요
    코스닥레버리지로요

  • 19. 애들엄마들
    '22.10.4 3:23 PM (106.101.xxx.167)

    저 공모주해서 수수료 2000원내고 500원 벌어서 앞으로 남고 뒤로 깨진적 있어요. 2000원 보고 제 생각나서 로그온 했어요 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3890 오늘도 연장이네요. 8 ..... 01:53:06 1,752
1443889 아이오닉5 전기차 충돌 후 화재 CCTV 6 불완전배터리.. 01:31:26 2,228
1443888 이영애도 예전 영상 보니 진짜 용됐네요.,. 36 .. 01:24:02 6,311
1443887 공감피로-노동같아요 3 도도 01:00:33 1,678
1443886 손흥민이 독일이 아닌 스페인에서 유학했으면 좀 달랐을까? 30 그냥 00:53:06 5,943
1443885 이런 메세지 받으면 어떠세요 14 narss 00:49:16 4,001
1443884 모르는 번호의 문자메시지 4 궁금해요. 00:47:19 1,824
1443883 하수구 속 거품으로 닦는 거 효과있나요? 4 .. 00:44:02 1,355
1443882 일본 여행시 코로나 자가격리 5 해외 00:39:12 1,338
1443881 고마운 시고모님 16 시고모님 00:30:35 4,975
1443880 우린 골키퍼를 좀 키워야 할것 같아요 9 .. 00:26:04 2,397
1443879 그러고보니 크로아티아 대단하네요 6 ..... 00:25:17 3,044
1443878 셀프 칭찬 2 거부감 00:22:45 792
1443877 김건희 여사 "한국인 비자 문제 관심 가져달라".. 36 ㅇㅇ 00:22:00 4,833
1443876 부조는 어느범위까지? 8 ... 00:18:14 1,284
1443875 살면 살수록 버거운 일들이 더 생길까요 2 ㅇㅇㅇ 00:16:43 1,931
1443874 편의점와인 추천해주세요 4 레드 00:08:39 704
1443873 그래도 오늘도 축구 챙겨봅니다 5 ㅇㅇ 00:08:02 1,077
1443872 아내와 두아들 살해 父 첫 재판서 혐의 인정…유족 측 ".. 9 ........ 00:07:19 3,246
1443871 남편한테 왜 나하고 결혼했냐고 물어봤더니 15 . . . 00:04:52 7,899
1443870 재벌집먁내아들. 송중기 이전 기억 갖고있는건가요? 2 .. 00:04:33 3,495
1443869 유투브에 간장게장 래시피 추천해 주세요. 2 게장 2022/12/06 493
1443868 지인과 서서히 굿바이 하려고요. 20 서서히 2022/12/06 7,560
1443867 김장용 조기를 사버렸어요 도와 주세요 15 ㅠㅠ 2022/12/06 3,684
1443866 엄마아빠보다 서로가 더 좋다는 형제 11 ㅁㅁ 2022/12/06 3,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