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비가 안와도 오랜만에 맑으니까 커피 마셔줘야 합니다~~

커피전도사 조회수 : 1,561
작성일 : 2022-07-02 10:43:22
어제부터 
비가 안와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이번주 내내~비가 내려서 
처음에는 가뭄해갈에도 좋고 한번씩 비는 내려줘야 하니까~싶어서
좋았지만
계속 내리니까 미치겠더라구요. ㅠㅠㅠㅠ

하지만 어제부터 일단 비가 그치고 나니
살꺼같아요~~


이렇게 덥고 습한 여름에는
뭐다~~~뭐다~~~

바로바로 커피다~


여름엔 커피

더운여름 커피를 즐기소서~
그래서 행복 만끽 하소서~~

어차피 사는 인생 
1초라도 행복한 사람이 이기는 겁니다.

1초 1초가 모여 1분 1시간 1일이 되고
한달이 되고 일년이 되니까요.

진짜 큰~행복은
10년 20년에 한번 올까 말까인데다가
그 행복도 찰라더라구요.

행복의 질량으로 환산하면
역시 소소한 행복의 질량이 장기적으로 보면 
큰듯하니까

우리 1일 1행복 추구하자구요~~


그 행복에 보탬이 되는것이 바로~커피 아니겠습니까~~


얼른얼른 커피 들고서 행복 느끼소서~~~


커멘~~~ㅎㅎㅎㅎ

커피볶음 7장2절 말씀
IP : 121.141.xxx.68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2.7.2 10:46 AM (223.62.xxx.34)

    저도 진짜 커피 좋아해요.
    아침에 커피 한 잔 하는거, 피곤한 몸 깨우고 하루 시작하는 의미.
    너무 기분이 좋아요.
    전 아이스 라떼 만들어서 창문 열고 소파에 앉아서
    음미하며 마십니다.
    커피 없었음 무슨 재미가 있었을까 싶어요

  • 2. 저도요
    '22.7.2 10:51 AM (125.132.xxx.178)

    저도 마시고 있어요~

  • 3. 쓸개코
    '22.7.2 10:53 AM (175.194.xxx.85)

    믹스파 왔습니다~
    아침에는 카누 하나로만 아이스 타서 마시고
    점심때는 슈프림, 이디야 골드 두 봉 섞어 아이스 타서 마셔요. 덜 단 이디야와 달콤한 슈프림.. 환상의 조합!
    커피전문점 가면 콜드브루 마시고요~
    한겨울 빼고 아이스 커피 없이는 못살아요~ 호로록~

  • 4. 그럼요
    '22.7.2 10:59 AM (49.170.xxx.93)

    비오면 비가와서 한잔
    맑으면 맑아서 한잔
    커피가 그런거죠 저도 커피가 인생 최대의 낙이예요

    어차피 사는 인생
    1초라도 행복한 사람이 이기는 겁니다ㅡㅡ이말 명언이심!

  • 5. ㅋㅋㅋ
    '22.7.2 11:02 AM (121.139.xxx.104)

    비오면 비가와서 한잔
    맑으면 맑아서 한잔22222

  • 6. ~~
    '22.7.2 11:29 AM (118.235.xxx.161)

    아아 들고 핫한 햇살 속 뚫고 걸어다니고 있어요~
    커피 아니면 어떻게 걸을지 이 더위

  • 7. 커멘커멘
    '22.7.2 12:34 PM (175.121.xxx.37)

    늘 좋은 말씀
    커피 땡기는 말씀
    피와 살(은 말고)이 되는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도 커피와 함께 행복을 추구하겠사옵니다.
    커멘~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85373 장례 답례문자 보내야 하나요? 16 2022/08/14 3,921
1485372 여름에 끝나감이 아쉽습니다. 4 iIII 2022/08/14 2,721
1485371 이 침대 프레임 디자인과 가격좀 봐주세요 16 ........ 2022/08/14 2,034
1485370 쓰레기집을 치워줘도 똑같네요 12 2022/08/14 5,695
1485369 정우성이 양세형한테 세형이 밥 먹었어? 하는데 ㅋㅋㅋㅋㅋ 5 00 2022/08/14 7,047
1485368 참외 김치 아시나요 11 혹시 2022/08/14 1,956
1485367 고터 아침 몇시에 문여나여 6 동글이 2022/08/14 1,294
1485366 대치동 호가 내리기 시작 18 ... 2022/08/14 7,519
1485365 멘탈이 강해졌으면 좋겠어요... 2 ㅇㅇ 2022/08/14 1,664
1485364 숙소예약 하고 바로 취소했는데 위약금 10% 어쩌요? 24 11번가 2022/08/14 4,783
1485363 요즘 뜨고 있는 아티스트를 보는데 2 헤어 2022/08/14 1,097
1485362 얼굴피부 속당김 9 아이피엘 시.. 2022/08/14 1,804
1485361 저라면 경쟁자한테 그리 악한 언행을 한 분 지지못할텐데 5 ,. 2022/08/14 1,345
1485360 힢업 운동 조언 구합니다 4 happy 2022/08/14 1,286
1485359 tbs교통방송 폐지각이라네요 국힘에서 그렇게 하겠데요 16 ..... 2022/08/14 5,716
1485358 통돌이 사용하다 선택 2022/08/14 1,020
1485357 치간칫솔 하나가지고 몇번씩 사용하시나요?(추가로 죽염찬양) 10 ㅇㅇ 2022/08/14 2,780
1485356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 7 @@ 2022/08/14 3,291
1485355 전직아이돌 연습생이 유흥업소에 빠지는 이유라는데 8 2022/08/14 8,127
1485354 오늘 저녁 날씨 더위 한풀 꺽였죠? 10 서늘 2022/08/14 3,263
1485353 서울에 한약 잘 짓는 곳 알려주세요 9 2022/08/14 1,393
1485352 강제전학은 다음 학교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5 ㅇㅇ 2022/08/14 1,816
1485351 헤어질 결심 어디서 보나요? 20 넷플릭스 2022/08/14 3,688
1485350 랑방 의류는 국내 한섬에서 만드나요? 9 ㅇㅇㅇ 2022/08/14 3,372
1485349 마른 사람에게 한소리씩 하는거 32 .. 2022/08/14 4,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