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곽상도아들 50억, 박영수딸 대장동 아파트에 증여세 감면혜택?!!

잔머리대단하네 조회수 : 907
작성일 : 2021-09-28 10:52:30
김빙삼 왈..
뇌물을 주는 입장에서 보자믄 본인에게 90억 줄꺼 
자식에게는 50억만 줘도 그 효과는 비슷하겠네.
증여세 감안하면.
집도 두채 줄꺼 자식에게 한채만 줘도 되겠고.

==============
헐..
그래서 곽상도가 꼽아준 아들은 퇴직 떄 50억, 박영수가 꼽아준 딸은 대장동 아파트 받고 현직. 
이런식으로 우회뇌물을 주고 있었나봐요. 대단들하네 진짜.

IP : 104.174.xxx.206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ㅡㅡ
    '21.9.28 10:55 AM (61.98.xxx.233)

    이제 화살은 천하동인 대표1호로 향했어요.
    국힘게이트라더니
    국힘한테제대로 빌미잡혔네요.
    그러니까 너무 막 살았어요.

  • 2. 위에두분
    '21.9.28 10:57 AM (104.174.xxx.206)

    뭔 소리세요???
    뇌물을 증여세 감면받고 자식한테 증여한거 이야기한건데..
    저게 설마 대장동 건 하나 뿐이라고 믿으세요???
    자식들 어디서 뭐하는지 돈 얼마 받았는지 전수조사해야 한단 댓글이 달려야 정상아닌가...뭔 소리여.

  • 3. ㅎㅎ
    '21.9.28 11:02 AM (112.167.xxx.248)

    국힘으로 화살만 가면 이재명으로 돌리려고 난리네요.
    나중엔 곽병채가 이재명 아들이라고 주장할듯.

  • 4. ..
    '21.9.28 11:04 AM (211.36.xxx.89)

    돌리긴 뭘 돌려요? 설계하고 허가내 준 게 이재명인데

  • 5. ...
    '21.9.28 11:16 AM (125.177.xxx.182)

    아재명이 하나도 모르고 걍 그들이 먹게만 뒀다고요?
    난 모릅니다. 설계는 내가 했는데 그들이 몰려들어 다 나눠먹은 걸 난들? 난 구냥 사인만 했을 뿐.
    과욘? 구린내 진동

  • 6. ㅡㅡㅡㅡ
    '21.9.28 11:18 AM (61.98.xxx.233)

    그러니까 저 두 자식들 특혜본것만 욕할때가 아니라고요.
    곽상도 아들 말대로 저들은 그냥 말이에요.
    몸통, 설계자를 찾아야지
    왜 말에만 집착하세요?
    꼬리자르기 하려는거 아니라면 말이에요.

  • 7. 뭔소리들하세요?
    '21.9.28 11:22 AM (104.174.xxx.206)

    저 둘만 특혜 받았다고 진짜 믿는거예요?
    어이없네..
    그리고 내가 문제라고 생각되면 글 올릴 수도 있는거지..
    거기 들어와서 이게 문제가 아니라 댁이 뭔데 훈계질이세요????
    이재명 욕만 하는 곳인가요? 여기 자유게시판이????
    자기들 입맛에 맞는 글만 보고 읽고 써야해요? 공산당도 아니고 뭐하는거죠?

  • 8. 정말 모르는건지
    '21.9.28 11:28 AM (39.7.xxx.81)

    223.62.xxx.23
    대장동 설계했다고 떠벌이고 다닌
    경기도 실성사이다 개한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짐당 이사람들이 다해 먹으려는걸
    최대한 환수하도록 설계한거 라는말 아닌가요?

  • 9. 이재명도
    '21.9.28 11:31 AM (125.130.xxx.18)

    극혐이지만 본질은 못보고
    이재명으로 물타기하는 사람들 한심하네요.

    옷 잘 차려 입고 나갔다가 흙탕물 맞았는데
    물 뿌린 사람이 문제가 아니라 옷 차려입은게
    잘못인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6305 다이어트 식단만 잘하는건 소용없나요 1 ㅇㅇ 12:23:23 21
1386304 평창 맛집 추천해주세요~ ca 12:21:01 22
1386303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싸더라도 좋은거를 사고싶은데 1 트리 12:20:09 99
1386302 중.고딩이 코로나 백신 부작용 덜하나요? 1 .. 12:19:37 38
1386301 재외국민인데 경기도에서 재난지원금을 받네요 5 ㅇㅇ 12:18:35 129
1386300 (도와주세요)블로그마켓 입금후 잠적 1 ... 12:18:25 96
1386299 핫한 이번 사건빼고 주변에서요 ... 12:18:00 64
1386298 김영란법 위반 자백하는 송두환 13 무료가위법이.. 12:06:38 255
1386297 중성지방 266 약 먹어야하나요? 2 52세 12:05:01 190
1386296 국짐 후보들은 진짜 뻔뻔 그 자체 18 뇌텅텅 11:58:07 288
1386295 오늘 최태원 13분 32 대다나다 11:56:39 1,525
1386294 니트원피스 입을때 레깅스요~ ㅇㅇ 11:56:11 198
1386293 갈비탕끊일려는데 4 일교차 11:55:30 198
1386292 병문안 2 병문안 11:52:46 147
1386291 김선호 이야기는 이제 그만하는게 어때요?? 26 ㅁㅁ 11:52:06 776
1386290 [단독] 윤석열, 공시가격보다 낮은 아파트 매각 신고 6 ㅇㅇ 11:50:59 493
1386289 영어질문 전치사+관계대명사도 계속적용법이 가능한가요? ... 11:44:54 70
1386288 인터넷 주문 블라인드 달아보신 분 계세요? 6 달기 11:44:11 180
1386287 [단독] 성남시, '이재명TV' 제작자 형사재판 중 알고도 7급.. 24 7급공무원 .. 11:42:38 547
1386286 이번 주 인간극장 보셨나요 1 인간극장 11:41:32 890
1386285 창신담요색 뭐가 이쁠까요 9 . . . 11:41:24 529
1386284 사서 걱정 5 .... 11:40:39 299
1386283 중고생 자녀 코로나 맞히실건가요? 16 모모 11:36:57 860
1386282 정신병자" "간질있나" 과거 이재명 .. 17 .. 11:36:37 487
1386281 대검 중수부, 2011년 '대장동 대출 비리' 부실수사 의혹 4 .. 11:32:16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