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썸남의 생일이에요 과하지않은 선물 머가있을까요?

..... 조회수 : 2,539
작성일 : 2021-04-21 22:58:19
만난지 3주 된 썸남의 생일이에요.



조만간 연인이 될것 같구요.



과하지 않은 생일선물 머가 있을까요?



생일날은 못만나요

저 만나기전에 이미 부모님과 식사할 곳을 예약해 두었다네요.



생일 다음날 만나기루 했는데

생일 당일 서프라이즈 해주고 싶어오



회사로 꽃바구니랑 손편지 보낼까 하는데 어떨까요?



조언좀 부탁드려요




IP : 223.39.xxx.225
2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4.21 11:00 PM (175.192.xxx.178)

    작은 케이크도 같이 보내시면 되지 않을까요?

  • 2. 과해요
    '21.4.21 11:02 PM (175.113.xxx.17)

    떠들석하게 광고하듯 하지 마시고
    둘이서 기념하시죠

  • 3. .. .
    '21.4.21 11:11 PM (211.246.xxx.115)

    썸남 회사에
    썸남을 찜했다고 공개적으로 알려야할 여성이 존재하지 않다면 ... 꽃은 노노노

  • 4. ㅇㅇ
    '21.4.21 11:19 PM (223.62.xxx.177)

    그게 과하지않은 선물이에요??
    과한 선물은 자동차 정도 되는 모양 ㅎㅎ

  • 5. 으싸쌰
    '21.4.21 11:23 PM (218.55.xxx.109)

    애프터쉐이브? 무난한 걸로

  • 6. 노노
    '21.4.21 11:26 PM (122.35.xxx.54)

    서프라이즈 노노
    아직 애매한단계일때는 먹고없어지는거 쓰고없어지는게 좋아요.
    향수 추천

  • 7. 크헉
    '21.4.21 11:26 PM (112.166.xxx.65)

    회사는 너무 오바오바...

  • 8. ..
    '21.4.21 11:35 PM (61.254.xxx.115)

    회사에 꽃바구니 너무 오버고 과하게 느껴져요 엄청 좋아하나보다 이런느낌만.주네요 남자가 이여자는 별로 노력할필요없겠네? 라는 생각이 들거같음.저라도 당일날 축하한다~톡만하겠음.
    아직 사귀는사이가 아니라는점을 유념하시길.사귀자는 소리 들은것도 아닌데 왜챙김??

  • 9. 회사로요?
    '21.4.21 11:52 PM (211.227.xxx.165)

    어이쿠ᆢ
    그것만은 하지마셔요
    썸남에게 목멜것 아니시면ᆢ

  • 10. .....
    '21.4.21 11:54 PM (221.157.xxx.127)

    미쳤구나 회사로 꽃바구니 손편지 노노 사귀기도전에 동네방네 소문내고싶은사람은 없어요 . 그냥 남자향수건 악세사리건 티셔츠같은거 친구한테 하듯 하세요

  • 11. ...
    '21.4.21 11:54 PM (39.124.xxx.77)

    회사 꽃바구니 오버..
    만나서 선물만 줘요 . 간단한걸로.. 사귀게 되는건 맞죠?
    애매헌거면 굳이 선물안해도..

  • 12. 오바육바
    '21.4.21 11:56 PM (110.35.xxx.110)

    회사에 꽃바구니에 손편지요???
    둘다 오바육바칠바요ㅠ
    게다가 손편지는 뭐에요ㅠ사귀는 사이에나 애틋하게 주고받는거지ㅠㅠ

  • 13. ..
    '21.4.21 11:58 PM (223.39.xxx.146)

    저도 만난지 3주 안되어 생일이었고 회사일로 함께 식사도 못할 것 같아 전날 향수 줬더니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나중에 들었는데 굉장히 기분 좋았대요.

  • 14. ...
    '21.4.22 12:04 AM (39.7.xxx.36)

    케잌과 커피 기프티콘

  • 15. ㅎㅎㅎ
    '21.4.22 12:13 AM (175.114.xxx.96)

    오바되지 않은 선물이라며
    완전 오바에요. 회사로 꽃바구니라뇨..ㅎㅎ

  • 16. 썸남에게
    '21.4.22 12:15 AM (116.32.xxx.101)

    선물하지 말아요 .
    그걸 계기로 사귀게 될 수도 있겠지만
    남자한테 한수 접고 들어가는 계기가 되고
    항상 남자가 뭘 바라드라고요

    경험담 .. 한두번이 아님

  • 17. 편지..웩
    '21.4.22 12:29 AM (203.254.xxx.226)

    내가 남자라도
    확 질릴 듯.

    그냥 부모님 식사후 케잌이나 먹으라고
    케잌 기프티콘이나 보내세요.

  • 18. ..
    '21.4.22 12:44 AM (61.254.xxx.115)

    연애 하수네요 이여자 나하테 빠졌구만 빠졌어 흠 내가 좀 매력이있긴하지 여자들이좋아하니까 이럼서 님에게 최선을 다하지않게됩니다 퍼주지마세요 대접 못받아요 공식여친도 아닌데 회사로 꽃바구니는 나는 널 빨리 만인에게 내가 연인이라는걸 알리고싶어서 죽겠어 다른여자들이 쳐다도못보게! 내거라고 공표하고싶어!이런뜻입니다

  • 19. 으아
    '21.4.22 2:38 AM (122.35.xxx.41)

    과하지 않은 선물좀 알려달라면서 손편지에 꽃바구니 어떠냐니 미치겄다 ㅠㅠ 장난글인가요...

  • 20. 으아
    '21.4.22 2:39 AM (122.35.xxx.41)

    만약 장난글이 아니라면 님같은 분은 그냥 아무것도 안하시는게 차라리 나아요. 분명 뭐 하지 말래도 할분 같으니.

  • 21. 영양제
    '21.4.22 3:23 AM (110.9.xxx.145)

    전 영양제 선물이 젤 반응 좋았어요
    그리 비싸지도 않고..
    머랄까 자기 건강 챙겨주는 느낌이라 좋았다네요. 남편이.. 연애전 생일이라 선물했었어요. 꽃과 편지는 .. ㅠㅠ 카드 정도 쓰세요

  • 22. 여기
    '21.4.22 6:58 AM (223.62.xxx.169)

    여기 물으시면 안되요
    여긴 썸이 진짜 썸인줄 아는
    나이든 분들이 주연령대입니다 ㅎㅎ
    요즘 썸은 사랑해라고
    고백하기
    직전단계더라구요
    말로 때우면 안되요

  • 23. 주더라도
    '21.4.22 7:11 AM (211.58.xxx.127)

    직접.

    회사에 꼭 알리고 잠깐 이슈 가운데 있는 걸 좋아한다면야 모를까
    과함. 엄청 과함.

  • 24. ---
    '21.4.22 10:57 AM (220.116.xxx.233)

    제 느낌엔 부모님하고 약속이 아니라 다른 여자일 가능성이 있음... ㅋㅋ
    썸남이라면서요, 여친은 아직 아니니까 다른 여자 만나고 있을 수도 있죠.
    꽃바구니 진짜 개오버입니다.

  • 25. ,,,
    '21.4.22 2:36 PM (121.167.xxx.120)

    원글님이 식사 한번 사주세요.
    잘되면 평생 선물해야 하는데 이번엔 참으세요

  • 26. ...
    '21.4.22 4:58 PM (61.81.xxx.239)

    썸남한테 그냥 식사죠
    뭘 사주는건 사귀고

  • 27. 223.62
    '21.4.22 5:24 PM (203.254.xxx.226)

    또 또 나이타령! 저렴하기는.

    자기가 모자란 생각은 안 하고,
    다른 사람들을 나이로 폄하하는 짓은 왜 하는 거야.
    같잖게 시리.

  • 28. ..
    '21.4.22 7:00 PM (39.7.xxx.166)

    다큰남자성인이 부모님이랑 당일에 밥먹는다고요? 솔직히 안믿김 ㅋ 여친이랑 먹는거겠죠

  • 29. 어우
    '21.4.22 8:16 PM (149.167.xxx.171)

    썸남한테 무슨 꽃바구니까지....그냥 문자 보내고 마세요. 그리고 생일날 부모님이랑 밥 먹는다고요? ㅋㅋ 거짓말도 앙증맞아라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3385 남녀 갈등 끝에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여자력을 키우게 될까요? 38 .. 12:31:51 2,551
1323384 요즘 좋은노래 조지 3 777 12:30:46 511
1323383 반찬 젓가락으로 집고 난후에 한번 입으로 쪽 빠는거 19 ㅇㅇ 12:29:14 3,324
1323382 50세 거의 다되서 초혼으로 결혼하신분들 있나요? 29 ... 12:27:37 3,708
1323381 흰머리 염색 얼마만에 하나요? 18 강아지 12:26:58 2,711
1323380 보험 관련해서 질문 드려요 2 보험 12:25:25 253
1323379 한강 사건 때문에 심란해요 68 .. 12:24:13 5,683
1323378 오늘 서울 날씨 옷차림 1 지방 12:22:29 864
1323377 노쇼 접종제도 너무 좋아요~ 17 ooo 12:14:21 2,918
1323376 구동매 있잖아요 16 ... 12:14:12 1,704
1323375 맘먹고 퍼부어도 풀리지 않네요 7 교사시누들 12:14:04 1,620
1323374 그댁 앞에가서 피켓시위 하세요. 38 .... 12:11:57 3,676
1323373 혼선주고 이쪽 타격주기위해 일부러 이상한 뻘글을 1 00 12:10:30 519
1323372 미국 코로나 사망자수 60만명이 부럽나요? 9 문정부최고 12:09:51 895
1323371 주식,동운아나텍 좀 봐 주세요 4 답답 12:09:31 724
1323370 육전 만들때 꼭 찹찹쌀루로 해야하나요? 8 제사 12:07:35 1,183
1323369 음식물 쓰레기 용도가 4 ... 12:05:46 827
1323368 저 코로나일까요 ㅠㅠ 4 10939 12:05:19 1,488
1323367 유골함 절대 집에 가져오는 거 아닌가요? 27 Anjwl 12:05:02 6,975
1323366 철강값 50% 인상.."공장 돌릴수록 손해" 3 ........ 12:02:34 947
1323365 어제 백신맞은 시부모는 걱정되오 5 ... 12:00:02 1,411
1323364 그분 집 근황.. 쓰레기엄청 내놓고 병가내고 55 ㅇㅇ 11:51:20 12,948
1323363 그만둔 미용사를 찾을수는 없겠죠 7 미용사 11:50:39 1,430
1323362 정민군 아버님 인터뷰내용 중 20 .. 11:48:33 4,218
1323361 한강사건만 읽고 댓글 달게돼요 4 이제는 11:47:36 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