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ㅈㅅ일보는 문정권 싫어하는게 너무 보이네요.

폐간이답 조회수 : 1,396
작성일 : 2021-03-02 14:45:47
병원에서 기다리다 펼쳐져있어 보니
헤드라인이 "정권 바뀌어도 못자른다" 200곳에 친문 낙하산..
그아래 기사엔 4차지원금? 2.3차 지원금도 아직 못받은 소상공인 30만명 요래 ....ㅡㅡ
미워죽겠고 망했음 하는게 너무 보이네요..


IP : 175.223.xxx.205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phua
    '21.3.2 2:49 PM (1.230.xxx.96)

    그 신문 밑에다 냐려 놓으셨음...

  • 2. 조중동
    '21.3.2 2:57 PM (221.149.xxx.179)

    기본임 인터넷 채널 유투브 에도 많습니다.
    군부독재면 이미 말도 못하게 눌렀겠죠.

  • 3. ....
    '21.3.2 2:59 PM (175.223.xxx.205)

    병원이라 많은 사람이 보는듯요. 여긴 노인들 많이오는 병원이긴한데.. 확 버리고 싶은걸 참았네요.ㅡㅡ

  • 4. ..
    '21.3.2 2:59 PM (211.58.xxx.158)

    신문부수 조작질 하던데
    국가 보조금 회수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조선이 신문이면
    파리도 새죠 ㅋㅋ

  • 5. ㅇㅇ
    '21.3.2 3:04 PM (113.88.xxx.70)

    사실적시도 처벌받는 세상만든게
    누구?ㅋㅋ

  • 6. 조선일보
    '21.3.2 3:11 PM (121.121.xxx.145)

    그때그때 권력에 붙어먹으며 나라의 여론을 조작해왔죠.

  • 7. 망국하는토왜일보
    '21.3.2 3:14 PM (153.136.xxx.140)

    일본 포털에 한국 비하, 폄하 보고 기사는 조중동 기레기 기사가 1호구요
    그걸 또 일본 언론이 인용해서 한국에서 이런 기사 났다고 혐한에 이용하고
    이걸 또 조중동 기레기가 일본에서 이렇게 보도한다고 재인용하고

    메비우스의 띠 라고 할까요. --;;
    한국 비하, 폄하, 혐한의 메비우스의 띠

  • 8.
    '21.3.2 3:22 PM (39.7.xxx.214)

    걔들은
    대한민국 국민 아닙니다
    그러니 싫어하지요

  • 9. ㅡㅡㅡ
    '21.3.2 3:42 PM (61.98.xxx.233)

    언론이 아니죠.

  • 10. 스토커 일본
    '21.3.2 3:44 PM (183.77.xxx.177)

    지금도 요미우리 방송에서
    한국 배구선수 이지메와 한국사회 경제 스포츠 연예인의 이지메 어쩌고,,하면서 연쇄반응의 어둠이라는
    제목으로 한국에 있는 일본 특파원과 현지 연결해서 의견을 교환하며 집중분석 토론 하고 있어요
    웃긴건,,,일주일 전인가??? 40분 정도 일본에서 한국 이지메 방송했었는데
    오늘 또 ! 연예계까지 이지메가 폭로가 나왔다며 배구 선수들 사진 나오고,,난리네요
    램지어 위안부 논문이나 심층분석 좀 해볼것이지,,램지어는 매일 인터넷 뉴스에 나와도
    일본은 입 다물고 그런 소식은 안 전하네요,,,지들에게 불리한건 입다물고
    까고 싶은건 가장먼저 분석보도,,이런게 일본이고 그런 일본에 힘을 보태는게 조선이에요
    조선일보는 사라져야 합니다

  • 11. ㅇㅇ
    '21.3.2 3:59 PM (49.142.xxx.14)

    조선일보만 가지고 욕할게 아님. 문재인 정부가 잘못하면 누구라도 욕할수 있죠.
    지금 조선일보가 문정부 칭찬하면 조선이 좃선했다고 욕할걸요?

  • 12. ..
    '21.3.2 3:59 PM (223.38.xxx.37)

    조선일보 좋아하는 사람 있나요? ㅋ

  • 13. 조선일보
    '21.3.2 4:01 PM (219.251.xxx.213)

    보다 중앙알보가 더 심함 ,조선은 문정부 싫어한다 수준이면 중앙일보는 저주하는 수준임

  • 14. ...
    '21.3.2 4:24 PM (39.7.xxx.84)

    그 남은 놈 (형)도 빨리 사라지길...

  • 15. ㅇㅇㅇ
    '21.3.2 4:27 PM (183.77.xxx.177)

    정부를 비판한다고 뭐라고 하는게 아니에요
    언론이 언론의 기능이 아닌 기득권 유지를 위해 사용한다는 거에요
    이명박그네때와는 달라도 너무나도 다른 조중동의 행태!
    조중동의 기사를 바탕으로 한국 기사를 보도하는 일본!
    조중동이 이명박그네때도 이런식으로 보도를 했다면,,분노 안합니다
    그때와는 달라도 너무 다르고 너무 심하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저들은 지금의 정부가 지들 권력에 도움이 안되니 어찌됐던 무조건 까고 보자의 기사들,,,한국 사람으로써 분노를 안할래야 안 할수가 없습니다

  • 16.
    '21.3.2 4:49 PM (220.116.xxx.31)

    지난 수십년 동안, 일부 언론들의 장난 때문에 죽거나 인생이 망가진 이가 수천은 될 거예요.
    우린 언론의 그런 범죄에 대해서 너무 너그러워요.

  • 17.
    '21.3.2 5:17 PM (125.128.xxx.150)

    조선일보야뭐 일본의 이익에 부역하는걸 사명으로 삼은 놈들이니 그럴수 밖에요

  • 18. 대깨문들
    '21.3.2 6:49 PM (211.36.xxx.198)

    댓글마다 조선일보 못잡아먹어 난리인건 안보이나보죠? 피차일반인 듯.

  • 19. ...
    '21.3.2 8:09 PM (118.38.xxx.29)

    대깨문들 '21.3.2 6:49 PM (211.36.xxx.198)
    댓글마다 조선일보 못잡아먹어 난리인건 안보이나보죠?
    피차일반인 듯.
    ---------------------------------------------------
    좀 생각 을 하며 살자

    언론 중립성 .. 이라는 말은 들어보지도 못했지 ?
    진짜 머리는 폼으로 달고 다니는지 ...

    왜 드골이 나치 언론부역자들부터 총살시켰는지
    생각좀 해봐라

  • 20. 그럼
    '21.3.2 8:17 PM (211.36.xxx.161)

    지금 김정은 독재자 돕지못해 안달난 부역자들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8703 발등 밴딩 스타일의 단화 어디서 살까요 3 ... 2021/04/21 649
1318702 예쁜눈=큰눈 인가요? 27 냠냐미 2021/04/21 2,720
1318701 연남동요 3 2021/04/21 845
1318700 나이드니 밥은 하루 한끼 이상 못 먹겠어요 36 2021/04/21 6,695
1318699 충치치료 여부 의사마다 다른건 왜일까요? 6 치과 2021/04/21 1,172
1318698 버스 라디오에서 김어준 나오면 기사까지 고발하겠다고? 18 ㄴㅅㅈ 2021/04/21 1,444
1318697 '친형 강제입원' 차명진-이재명 2라운드…손배소 재심 청구 6 맨날 재판 2021/04/21 672
1318696 여자 본인이 부자인거 vs 남편이 부자인거 31 ㅎㅎㅎ 2021/04/21 2,886
1318695 크리니크 노란로션 40대에겐 건조한가요? 4 크리니크 2021/04/21 1,028
1318694 진짜 눈이 젤 중요한 것 같네요 18 .. 2021/04/21 4,514
1318693 얍삽해서 정떨어지는데 제가 속이 좁나요? 5 ... 2021/04/21 1,764
1318692 이명박 박근혜 그만 깜빵에서 꺼내줄까요? 26 ??? 2021/04/21 1,053
1318691 비학군지 중고등 전교 1등 강남 탑 고등가면 38 보통 2021/04/21 2,459
1318690 SG 워너비 김용준 앓이 17 스피릿이 2021/04/21 4,255
1318689 남자들은 취향 소나무던데 이쁜 여자랑만 사귀던 사람이 10 ..... 2021/04/21 2,688
1318688 전 이ㅈ명 지지자들 하는 짓이 싫어서 이ㅈ명 뽑기가 싫으네요 91 ㅋㅋ 2021/04/21 895
1318687 외국인들도 자식과 손녀 자주보고싶어하나요 22 ㅇㅇ 2021/04/21 3,328
1318686 결혼으로 인생역전한 케이스 많은가요? 39 2021/04/21 4,539
1318685 일부러 사람 기분나쁘게 툭툭 치는 사람은 왜 그런가요? 1 ㄴㄴ 2021/04/21 468
1318684 함ㅅㅇ 남편 보니 역시 코는 참 중요하네요 13 ... 2021/04/21 6,223
1318683 우와 토망고 진짜 맛있어요 3 ㅇㅇ 2021/04/21 2,082
1318682 저도 나이가 드는지 자식을 곁에 두고 싶은가 봐요.. 14 ㅇㅇㅇ 2021/04/21 4,069
1318681 표창장대장을 태워버렸다? 3 동양대 2021/04/21 1,236
1318680 종합비타민 뭐드세요??? 아로나× 8 종합 2021/04/21 1,301
1318679 속초 보복운전이라는 영상봤는데 무섭네요 8 ㅇㅇㅇ 2021/04/21 2,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