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대통령 이런행동 이젠 짜증납니다.

겨울이 조회수 : 5,375
작성일 : 2021-03-02 14:24:58

대통령은 좋은 정책 , 좋은 인사 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노통도 정책으로 승부한다고 하셨죠.

결과적으로 부동산 안정화 실패한 지난 4년
대통령의 발언들, 정책들, 인사상 실패와 아집. 돌아보면
아! 저분은 성직자나 사회복지. 봉사 뭐 이런쪽이 맞지
저 자리는 아니구나 싶더군요.

저 행동이 저분의 본심이겠지만
이젠 좀 식상하고 짜증납니다.

https://news.v.daum.net/v/20210302121003529
IP : 106.101.xxx.231
5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겨울이
    '21.3.2 2:25 PM (106.101.xxx.231)

    http://news.v.daum.net/v/20210302121003529

  • 2. 부동산뿐
    '21.3.2 2:25 PM (14.34.xxx.99)

    깎아내릴건 오로지 부동산.

  • 3. 부동산은
    '21.3.2 2:27 PM (223.38.xxx.205)

    의식주의 기본인건데 그걸 망쳤으니 감옥이라도 가시길.

  • 4.
    '21.3.2 2:27 PM (210.90.xxx.75)

    원글님..곧 그들이 몰려옵니다....
    요즘 보궐선거때문에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쫙 깔렸어요..
    주로 조선족하고 백수들 알바들이 건당 얼마를 받는지 아주 죽기살기로 덤벼요...
    뭐 고정닉 단 더민주 당원임을 아주 뻔뻔하게 밝히고 시작하는 사람들도 다시 여기서 죽치고 살고 있고....

  • 5. ...
    '21.3.2 2:27 PM (112.158.xxx.68)

    해야 할일을 안하고서는 저런 행동이 공감받기 힘들죠.. 임사자 종부세 기준 매년 6월로 바꾸기만 해도 진정성 믿을게요.. 이젠 좀 식상합니다..

  • 6. 다들
    '21.3.2 2:28 PM (125.242.xxx.126)

    관심도 없고 포기했죠
    자기들끼리 쇼하고
    자화자찬하고
    지금 상황은 그래요

    오로지 선거용으로 얼굴마담처럼
    지원금 퍼 붓고
    여기저기 인증 사진 찍으러 다니고 있음

  • 7. 주거안정 꼭 !
    '21.3.2 2:29 PM (180.65.xxx.50)

    .

  • 8. ...
    '21.3.2 2:29 PM (175.192.xxx.178)

    짜증 나실 수도 있겠지요.
    다 잘할 수도 없고요.
    다만 저는 그래도 좋아하고 지지합니다.

  • 9. ..
    '21.3.2 2:29 PM (180.69.xxx.35)

    저도 지지하는데....

  • 10. 쇼통
    '21.3.2 2:29 PM (39.7.xxx.205)

    제대로 하는게 있나요? 변호사 출신인데 너무 무지해요 교육 부동산 제대로 아는게 없어요 본인이 모르면 전문성 있는 사람을 임명해야지 그저 정권 유지가 목적이라 ..

  • 11. ...
    '21.3.2 2:30 PM (223.38.xxx.247)

    인성은 좋은 사람...
    그래서 오히려 독이 된 듯..
    관료들이 자기 사욕을 위해 부동산 통계 다 속였겠지요
    그런데 국민들이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 12. 점점
    '21.3.2 2:31 PM (39.7.xxx.93)

    ㅎㅎ
    천암한 유족 할머니
    버러지보듯 야비하게 야리던 눈빛은?

  • 13. 다이아몬드 지지
    '21.3.2 2:33 PM (180.65.xxx.50)

    .

  • 14. ...
    '21.3.2 2:34 PM (223.62.xxx.73)

    쥐바기랑 닭이 너무나 똑똑했지요~
    인권변호사 출신인데도 너무 무지하면 뭐...
    너무나 하이퀄러티라 수준 못맞추겠음.
    속이긴 뭘 속여. 진짜 속일땐 찍소리도 못해놓고 ㅋㅋㅋ

  • 15. ....
    '21.3.2 2:35 PM (223.62.xxx.125)

    부동산은 ....
    하지만 역대 대통령중 가장 지지하는 대통령...

  • 16. 틀니무료
    '21.3.2 2:37 PM (220.72.xxx.77)

    쥐닭 아니라서

    지금 이 시간 죽지않고 살아있어서

    개소리라도 짖을 수 있음에

    감사하세요.

  • 17. 점점
    '21.3.2 2:37 PM (39.7.xxx.93)

    211.58.xxx.)

    못하면 어때요. 잘생겼잖아요.


    ㅡㅡㅡㅡ

    헐..
    잘생겼?

  • 18. ㅋㅋㅋ
    '21.3.2 2:37 PM (223.62.xxx.77)

    이런글이 포털에 도배되어도 기레기들 물고 뜯어도 레임덕은 커녕 지지율 40프로 이상!
    다이아몬드 지지함 !

  • 19. 쇼쇼
    '21.3.2 2:38 PM (223.38.xxx.9)

    쇼하는건 최고잖아요
    백신 1호 맞는거 참관하러 나온거 보면 어린애도 저사람 쇼하러 나왔네 알죠

  • 20. 정답,빙고
    '21.3.2 2:39 PM (223.62.xxx.77)

    쥐닭 아니라서

    지금 이 시간 죽지않고 살아있어서

    개소리라도 짖을 수 있음에

    감사하세요.222

  • 21. ㅡㅡㅡㅡ
    '21.3.2 2:39 PM (61.98.xxx.233)

    구김당이랑 이재ㅁ이 할 수 있는건
    오로지 트집잡고, 깎아내리기.
    상대를 비난하는거 말고
    댁이 지지하는 대상의 비전을 제시하는게
    훨씬 설득력 있을겁니다.

  • 22. 에효
    '21.3.2 2:42 PM (210.90.xxx.75)

    언론도 죄다 관제언론같아요...
    무슨 정책이나 인사로 좋은 소리 못들으니까 저런 소소한 쇼쇼쇼로 감성에만 호소하고,.,.
    본인도 스스로 그걸 아니까 오로지 저런 쇼만 탁씨랑 의논해서 눈에 불을 켜고 그런거만 찾아 헤매는듯...
    댓글보면 국힘당은 죽어도 저렇게 못한다고 그러는데 맞아요..저런 쇼보다 능력을 보여주려 하겠져...
    아 정말 한심한 꼬라지...저런거 잘하는 인간이 오바마죠...
    일은 정말 한심하게 못하는데 일단 외모가 근사하고 저런 식의 보여주기 쇼를 잘해서 인기있었다고...
    얼마나 일을 못했으면 미국사람들이 트럼프같은 괴물을 선출했을까 싶죠

  • 23. 무슨요
    '21.3.2 2:44 PM (175.115.xxx.58)

    잘생기진 않았다 진짜
    인성 좋은걸로 끝
    -----------------
    잘생기지도 않았고
    인성? 경남고 동창이 한 말 못 들으셨어요?
    자기가 당한건 맘에 담고 있다가 반드시 복수한다고 했던가?
    대체 뭘 보고 인성이 좋다는 거예요?

  • 24. 언론죄
    '21.3.2 2:44 PM (103.76.xxx.23)

    언론이 비판이든 긍정이든 사실보도를 하지않고 감추기, 왜곡, 가짜뉴스를 남발하는 탓에
    국민이 제대로 정보를 얻을 수가 없어요.
    이런 환경에서 가짜뉴스와 싸우면서도 잘하고 있다고 봐요.

    독재정권, 나라세금 빼다가 개인 잇속챙기는 정권, 국민이 죽어나가도 잠만자던 정권보다는
    제대로 나가고 있으니 원글님처럼 불평, 타령하고 있을 수 있는겁니다.
    예전 정권에서도 이렇게 한숨을 쉬셨나요? 잘 모르셨죠? 지금만 탓하고 예전것은 다 잊으셨죠?

  • 25. ..
    '21.3.2 2:45 PM (112.158.xxx.68)

    이재명이 대안 제시했잖아요..
    임사자 종부세 대상 기준 매년 6월로 바꾸라고!!!
    도대체 왜 안하는 겁니까!!!
    진짜 필요한 정책은 안하고 남의 담요 주워주는게 대통령 일인가요???
    저런건 비서진이라도 할 수 있는 일이잖아요!!!!!

  • 26. 점점
    '21.3.2 2:45 PM (39.7.xxx.93)

    이제 인성좋은 얼굴과 눈빛 봅시다.
    부부가 참 눈빛이 따사롭네요.

    http://mlbpark.donga.com/mp/b.php?m=search&p=31&b=bullpen&id=2021011000511865...

  • 27.
    '21.3.2 2:46 PM (220.76.xxx.76)

    감동이
    어거지감동이
    절대 안오네요
    옆집 아저씨가 그랬다면
    모를까
    대통령은
    평소에 소통이되고 믿음이 와야
    저 한끝으로 감동이 터지는건데

  • 28. 이런
    '21.3.2 2:46 PM (121.161.xxx.79)

    성직자나 사회복지. 봉사는 아무나하나요
    자기가 한말 지키는거 하나없는 저런 노인네가 뭔 성직자나 사회복지. 봉사를해요하기를
    저렇게 자기말에 책임감없는 인간 첨봐요
    최악이예요

  • 29. ???
    '21.3.2 2:46 PM (223.62.xxx.144)

    국힘당이 쇼 안하고 능력을 보여주려 하겠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들은 말 중 제일 웃겨요

  • 30. ㅇㅇ
    '21.3.2 2:47 PM (106.102.xxx.94)

    그래요????
    사람은 좋은 줄 알았더만 그것도 아닌가보네요
    당한거 기억했다가 복수한다.... 뜻밖이네요
    그런 면이 있구나
    당하면 어리버리 하고 있을 줄 알았더만

  • 31. 이런
    '21.3.2 2:47 PM (121.161.xxx.79)

    인성이 뭐가 좋다는건지
    약속이고 뭐고 도덕성이 없는 인간이 뭔 인성
    자식봐요
    애비닮아 인섬개차반인거

  • 32. ..
    '21.3.2 2:49 PM (211.58.xxx.158)

    화가 가득하시네요

  • 33. ㅇㅇ
    '21.3.2 2:52 PM (125.176.xxx.65)

    살아있음에 감사한다는 사람들은 다들 좀비예요???
    쥐닭때 이미 다 죽은거지???
    하긴 대가리 깨진 순간 살아도 사는게 아니긴 하겠다만

  • 34. ..
    '21.3.2 2:59 PM (222.104.xxx.175)

    문대통령님 끝까지 지지합니다!

  • 35. 부동산
    '21.3.2 3:00 PM (182.216.xxx.172)

    부동산빼고는 뭐
    다 내가 원하는 나라로 가고 있어서
    계속 지지합니다

  • 36. 겨울이
    '21.3.2 3:01 PM (106.101.xxx.231)

    아파트값 정말 점점 더 심각해지네요.
    지난 4년 오른건 장난이네요.

  • 37. ㅅㅅㅅ
    '21.3.2 3:04 PM (110.34.xxx.55)

    쇼쇼쇼
    쇼에 속고있는듯

  • 38. 우와
    '21.3.2 3:05 PM (223.38.xxx.9)

    점점님 글 링크보고 팡~~~~ 넘 웃겨요

  • 39. ㅋㅋㅋ
    '21.3.2 3:20 PM (223.38.xxx.12)

    짜증나겠죠

    이렇게 열심히
    날이면 날마다
    문재인 타도를 외쳤건만
    ㅋㅋㅋ

    이런 미담 나오면
    원글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잖어유 ㅋ

  • 40. ..
    '21.3.2 3:21 PM (121.169.xxx.94)

    우리이니 넘 하고싶은대로 한듯

  • 41. 이해해요
    '21.3.2 3:22 PM (121.121.xxx.145)

    아무리 짖어도 지지율이 내려가지않으니
    얼마나 속상하시겠어요

  • 42. ㅉㅉ
    '21.3.2 3:23 PM (218.48.xxx.98)

    대통령 깜냥도 안되는 사람앉혀놓으니 이모양이죠/..
    무조건 지지자들 불쌍타..저병...답도 없지..
    문재인 빨리내려오기만 기다립니다.

  • 43. dd
    '21.3.2 3:27 PM (116.121.xxx.18)

    아무리 짖어도 지지율이 내려가지않으니
    얼마나 속상하시겠어요

    22222222222222222222222

  • 44. 정말
    '21.3.2 3:31 PM (210.90.xxx.75)

    http://mlbpark.donga.com/mp/b.php?m=search&p=31&b=bullpen&id=2021011000511865...
    링크보니 문통 표정이나 눈빛도 가증스럼고 살벌한데...앞짤에서 표독스럽게 노려보고있는 여사 눈은 정말...
    포악한 인성이 바로 드러나네요..
    얘들의 특징이죠...우리편이거나 맹한 국민들은 친절한척, 조금이라도 반기를 들면 죽여버릴거 같이 감정드러내고....무섭네요

  • 45. 좋은세상
    '21.3.2 3:38 PM (121.154.xxx.40)

    사는구나 그런 생각은 못하시나

  • 46. 싸가지 정수기
    '21.3.2 3:43 PM (121.165.xxx.89)

    http://mlbpark.donga.com/mp/b.php?m=search&p=31&b=bullpen&id=2021011000511865...
    링크보니 문통 표정이나 눈빛도 가증스럼고 살벌한데...앞짤에서 표독스럽게 노려보고있는 여사 눈은 정말...
    포악한 인성이 바로 드러나네요..
    얘들의 특징이죠...우리편이거나 맹한 국민들은 친절한척, 조금이라도 반기를 들면 죽여버릴거 같이 감정드러내고....무섭네요 22222222

  • 47. ㅇㅇ
    '21.3.2 4:00 PM (49.142.xxx.14)

    풉... 이재명 지지율은 거짓말이래면서 문재인 지지율은 믿는 바보들

  • 48. 까다죽을인생이여
    '21.3.2 4:05 PM (106.101.xxx.79)

    .

  • 49. 진짜
    '21.3.2 4:16 PM (122.35.xxx.233)

    레알 싫어요

  • 50. 다이아몬드지지
    '21.3.2 4:16 PM (61.105.xxx.87)

    ............

  • 51.
    '21.3.2 4:51 PM (163.152.xxx.8)

    니들의 이런행동
    이가 갈립니다.

    투기꾼과 자신의 욕망을 탓하고
    정책을 비판해요.

    거래취소는 어찌 생각?

  • 52. .ㅗ
    '21.3.2 5:00 PM (119.206.xxx.97)

    니가 더 짜증나

  • 53. ..
    '21.3.2 8:02 PM (223.62.xxx.102)

    뭐 어쩌라는건가요

  • 54. ...
    '21.3.3 12:40 AM (183.103.xxx.10)

    솔직히 임기 4년동안 뭐 한거 있어요?
    차라리 아무것도 안했으면 이만큼 화는 덜났겠다.

    여기저기 찝쩍 들쑤시고

    제대로 한거 없고 집값폭등 양극화 최고 심화

    .....

  • 55. 지 국민들은2
    '21.3.3 10:23 AM (121.165.xxx.89)

    대출 옥죄 집 못사게 양도세도 취득세도 살인적으로 떼며
    남의나라 사람들에겐 빚대출 잔뜩 해주고 땅사라고 하는 그게 투자라고 하는 병신나라. 2222222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8680 저녁으로 콩나물밥 할건데요.소고기넣어도 될까요 9 간편 2021/04/21 1,020
1318679 소파 커버 (소파를 샀는데 고양이가) 2 .. 2021/04/21 691
1318678 일할맛 안나네요 9 ㅇㅇ 2021/04/21 1,444
1318677 강철부대 보시는 분들 7 ㅡㅡ 2021/04/21 1,428
1318676 최준을 엄마에게 소개시켜줘봤다는 영상들 6 ㅡㅡㅡ 2021/04/21 2,332
1318675 혹시...떡시루에 떡 해서 드시는분있나요 ㅎ 7 ㅇ ㅇ 2021/04/21 768
1318674 중국은 코로나 상황이 어떤가요? 4 중국 2021/04/21 1,127
1318673 뚱뚱하면 필라테스 소용 없을까요? 14 소기소기소기.. 2021/04/21 2,929
1318672 4월은 난이도 높은 코인장입니다. 36 Bitcoi.. 2021/04/21 2,706
1318671 이리살면 재미 있어야 할텐데.. 32 .. 2021/04/21 4,631
1318670 [속보]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재건축·재개발 지역 ‘토지거래.. 41 ..... 2021/04/21 7,155
1318669 아들 공부하는 거 신기해요. 22 ........ 2021/04/21 4,569
1318668 文대통령, '백신 접종 사지마비' 간호조무사에 지원 지시 25 .... 2021/04/21 2,530
1318667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민심을 청취하는 잠행 26 ㅇㅇㅇ 2021/04/21 737
1318666 ㅋㅋㅋ스가 미국 갔다오자마자. 미국이 일본을 여행금지 3단계로 .. 11 햄버거만보고.. 2021/04/21 2,950
1318665 간단히 면역력 높이는데 최고는 뭘까요~? 13 ... 2021/04/21 3,228
1318664 실화탐사대 역대급 갑질 영상 올라왔네요 10 ㆍㆍ 2021/04/21 2,603
1318663 22 ㅎㅎ 2021/04/21 3,417
1318662 김부선 "이재명 옛 연인으로 너무 비참"…법정.. 23 에구... 2021/04/21 3,282
1318661 퇴근길 쇼윈도에 비친 내 모습이 나쁘지 않았어요 4 .. 2021/04/21 1,219
1318660 유시민이사장이 고박원순시장때처럼 시민사회세력으로 나와 40 ... 2021/04/21 1,189
1318659 커텐 구경하는 집에서 하는게 좋을까요? 3 이사이사 2021/04/21 369
1318658 벽걸이 에어컨 무조건 구멍뚫어야 하나요? 9 .. 2021/04/21 797
1318657 우리나라 여자들 유흥업소 종사자 11%맞아요 45 ,, 2021/04/21 3,691
1318656 오늘 김부선 이재명 동부지법에서 재판하네요 17 언론비호역겹.. 2021/04/21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