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홍대새교회 확진 101명

뉴스 조회수 : 2,659
작성일 : 2020-11-25 16:38:16
http://news.v.daum.net/v/20201125150143763?x_trkm=t
IP : 211.193.xxx.134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0.11.25 4:39 PM (210.99.xxx.244)

    치료비대줘야하는건지ㅠ 저런사람들도ㅠ

  • 2. ..
    '20.11.25 4:43 PM (175.193.xxx.192)

    미친것들

  • 3. ㅉㅉ
    '20.11.25 5:31 PM (68.172.xxx.216)

    이 교회가 삼일 교회 성추행 건으로 교회를 떠난 전병욱이란 목사놈이
    하나님이 용서하셨다며 개척한 바로 그 교회인 거 같네요
    이런 걸 참 한결같다고 해야겠죠

  • 4. 음..
    '20.11.25 5:33 PM (121.141.xxx.68)

    윗님 바로 그 목사 맞아요.
    저런 목사를 또 추종하다니 진짜 종교란 알수없네요.

  • 5. 정말
    '20.11.25 5:40 PM (210.97.xxx.150)

    개신교.

  • 6. ㅡㅡ
    '20.11.25 7:04 PM (223.62.xxx.77)

    ㅈㅂㅇ 아직 목회활동 하는구나...
    그 면상으로 성추행까지 해놓고.
    교회서 다같이 밥을 왜 먹나요? 이 시국에.
    망신살 또 뻗치네

  • 7.
    '20.11.25 7:36 PM (1.225.xxx.38)

    한결같죠 전병욱 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609 어제 소소하게 주식 올려주신분 5 ... 2021/01/25 3,167
1289608 170넘어도 비율좋고 늘씬한 여자 드물어요 23 ㅎㅎ 2021/01/25 3,836
1289607 앗, 너드 나오네요... 26 싱어게인 2021/01/25 3,236
1289606 싱어게인 유미가 올라가나봐요 105 ㅇㅇ 2021/01/25 4,868
1289605 사랑을 그대품안에 다시 봤어요 6 차인표신애라.. 2021/01/25 1,695
1289604 이사 후 세입자 입주시까지 보름여의 텀이 있을시 보일러 문제 2 이사 2021/01/25 886
1289603 신입이 일을 못 한다면.. 5 ㅇㅇㅇ 2021/01/25 1,163
1289602 건후는 아기 때랑 성격이 달라졌네요 5 .... 2021/01/25 6,350
1289601 단국대vs경북대. 또는 광운대 25 어디로? 2021/01/25 2,495
1289600 뉴스 데스크를 보고... 개독이 가지가지 함 3 ***** 2021/01/25 1,164
1289599 남편 담배피는거때문에 매일 화가나요 6 ㅇㅇ 2021/01/25 1,294
1289598 건강보험 지역 가입 이요 1 ..... 2021/01/25 910
1289597 그저 단지 가라앉아 있을 뿐.... 1 밑바닥 2021/01/25 881
1289596 주호영 여기자 성추행 GIF... 이래도 부인하는겁니까???? 10 ㅇㅇ 2021/01/25 2,859
1289595 나이들어 한가지에 올인한다면 21 집착형 2021/01/25 5,214
1289594 다이어트 최대 빌런ㅠㅠ 13 2021/01/25 5,729
1289593 집을 증여받았는데 청약저축 필요없겠죠? 8 ... 2021/01/25 2,488
1289592 식당하는분들 자판기커피 어떤거맛있어요 ? 1 glw 2021/01/25 447
1289591 82에는 다 고소득자 밖에 없나봐요 36 ㅇㅇㅇ 2021/01/25 5,957
1289590 여러사람한테서 돈을 증여받으면 증여세가 합산은 아니겠죠? 9 ㅇㅇ 2021/01/25 1,113
1289589 실비보험 들었는데 약관에 적힌 금액과 설계사로부터 통보받은 금액.. 4 보험 2021/01/25 580
1289588 오메기떡 온라인 주문할곳 추천해주세용 7 탐라국 2021/01/25 1,604
1289587 삼단 우산도 좀 튼튼한게 있나요 2 ㅇㅇ 2021/01/25 964
1289586 요가가 성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57 .. 2021/01/25 19,133
1289585 사골국 끓이고 나서 뒤처리요... 3 ^^ 2021/01/25 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