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13억에 눈여겨 보던 아파트가 23억에 매물있네.대단한 정부야

.... | 조회수 : 7,041
작성일 : 2020-11-23 03:05:03
이 기사의 댓글이네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05&aid=0001383427
‘집값 안정? 내년 더 힘들다’ 전문가 지적 4가지 포인트

IP : 14.35.xxx.21
2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11.23 3:05 AM (14.35.xxx.2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05&aid=000...

  • 2. ㅇㅇ
    '20.11.23 3:10 AM (211.193.xxx.134)

    지금 보통 꼭지가 아닙니다

    이런 기사가 왜?

  • 3. ....
    '20.11.23 3:29 AM (203.175.xxx.236)

    대박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 만들었네

  • 4. 자인
    '20.11.23 3:44 AM (211.36.xxx.90)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 맞습니다.

  • 5. ㅇㅇ
    '20.11.23 4:18 AM (58.227.xxx.223)

    정 떨어지는 민주당.. ㅉㅉ

  • 6. ..
    '20.11.23 5:42 AM (101.235.xxx.56)

    여기 대깨들이 정책낸지 얼마나 됐냐고 기다리라더니 갈수록 태산. 아닌 정책은 기다리면 폐해만 커지죠. 일반인들도 예측한 부작용에 임대차법 내자마자 곡소리나는데 대통령이라는 작자는 안정됐다

  • 7. ...
    '20.11.23 5:49 AM (110.70.xxx.158)

    이 정부의 부동산을 바라보는 기본 시각이 이거예요
    안바뀝니다
    김현미를 잘라도 제2, 제3의 김현미가 나와서 똑같이 할겁니다

  • 8. ..
    '20.11.23 6:15 AM (223.39.xxx.240)

    서울은 거래 자체가 거의 없는데 어텋게 집값이 오른다는건지
    꺼져가는 부동산 불씨 살려보겠다고 알바들 새벽부터 열일중

  • 9. .....
    '20.11.23 6:21 AM (1.237.xxx.189)

    강력한 대책 주머니 속에 많다던 문재인 말이 얼마나 웃긴지
    이렇게 만들 대책이였나
    그저 웃음만 나올뿐
    무능 무능 상무능

  • 10. ㅇㅇ
    '20.11.23 6:38 AM (211.36.xxx.174)

    이렇게 올라도 꼭 이사해야 하는 사람은 있는데 전세는 없고 그러니까 꾸역꾸역 오르지요.
    지금도 서울은 구별로 거래 절반은 신고가임

  • 11. ..
    '20.11.23 6:45 AM (223.39.xxx.240)

    아파트 전세가 없는 이유는 대부분 재계약을 하기 때문
    갑자기 세대수가 폭증한것도 아닌데 전세가 없다는게 말이됨? 매우 간단한 산수 문제인데 알바들이 생각없이 팀장이써준대로 복붙이나 하고 자빠졌으니
    네이버 부동산에 동작구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 전세가 100개 넘고
    용산구 이번 여름에 새로 입주한 아파트는 전세가 수십개인데 전세가 없다는 것 들은 대체 뭐임?

  • 12. 전세가가
    '20.11.23 7:07 AM (14.52.xxx.251)

    두달만억 2배된곳이 허다함.

  • 13. 네네
    '20.11.23 7:09 AM (39.124.xxx.23)

    전세 많아요.
    충분하고....
    전세 없다고 하면 알바인 거죠?
    전세 많아요.
    우리 아파트에도 무려 1개나 있어요.
    3년 전 집값보다 몇 천 비싼 전세예요.

  • 14. 겨울이
    '20.11.23 7:18 AM (211.36.xxx.90)

    여러분 화내지 마시고
    그냥 피자나 시켜 드세요.

  • 15. 나도
    '20.11.23 7:28 AM (58.120.xxx.107)

    꼭지 같지만 문제는 4년째 꼭지같다는 거에요.

  • 16. 나도
    '20.11.23 7:31 AM (58.120.xxx.107)

    오즉하면 벼락부자도 아니고
    "벼락거지" 가 신조어가 되었겠어요.

  • 17.
    '20.11.23 7:41 AM (1.225.xxx.224)

    전세가 오르는게 더 무서워요
    학생있는 부모 알잖아요. 이사 쉽게 못 가는거
    2016년에 8억 산 아파트 전세 10억하고 있어요
    결국 울며 겨자 먹기로 전세 없으니 집사서 집값 끌어 올릴것 같아요
    그러니 실수요자들이 사는거죠
    근데 대책이 없어요. 박원순 재개발 다 취소하고 이 정권 공급 막은게 나타나는거에요
    지금 집 지어도 2025까지는 대책이 없어요

  • 18. ...
    '20.11.23 7:45 AM (223.62.xxx.22)

    부산 재건축은 1년만에 10억 올랐어요
    창원 전주도 이제 10억하네요
    정부 정체가 도대체 뭔가요?

  • 19. ㅇㅇ
    '20.11.23 7:50 AM (211.36.xxx.171)

    저 위에 동작구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 전세가 100개 용산구 입주 아파트 전세 수십개.
    전세 가격이 얼마던가요? 10억? 13억?
    예전에 집살 돈이 이제는 전세도 못들어갈 가격이 됐으니 난리죠.
    돈 상관없으면 어딘들 못들어갈까. 진짜 다른 나라 살고 있는지.

  • 20. 대단하죠
    '20.11.23 7:58 AM (211.36.xxx.78)

    규제로 폭등을 만드는 놀라운 능력 ㅡ.ㅡ

  • 21. ....
    '20.11.23 8:20 AM (121.100.xxx.27)

    서울은 거래 자체가 거의 없는데 어텋게 집값이 오른다는건지
    꺼져가는 부동산 불씨 살려보겠다고 알바들 새벽부터 열일중
    -----------
    현실부정은 대깨들의 종특인가? 기사를 가져와도 알바래요? ㅋ 비단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난리니 더 문제입니다. 어디 가짜뉴스만 보고 사는지 원...

  • 22. ...
    '20.11.23 8:44 AM (223.62.xxx.22)

    그럼 그 집말고 다른 집 사면 안되요??
    왜 꼭 급등한 지역에만 살려고들 하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급등한 지역에 직장이 있고 아이들 학교 잘 다니고 있는데직장 그만두고 전학시킬까요?

  • 23. 00090
    '20.11.23 9:13 AM (116.33.xxx.68)

    알바벌레들이
    분위기파악도 못하고 기어들어왔네

  • 24. 근데요
    '20.11.23 10:14 AM (175.223.xxx.15)

    여기 알바무새 벌레무새들 좀 작작하면 안되나요?
    열받아 죽겠는데 눈치없이 그저 입 좀 막겠다고 벌레니 알바니 하니
    정부가 점점 미워지고 하는 것도 재수 없고 하나하나 다 무능해 보이고 문재인도 진짜 싫어져요.
    화면 나오면 너무 싫어 꺼버릴 정도로요.

  • 25. ..
    '20.11.23 10:23 AM (203.175.xxx.236)

    대깨문들 이제 정신 좀 드냐 아직도 대깨문인것들은 뼈속까지 대깨문인정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63571 평판으로 존재감 없는 판사가 젤 나아 보임 2 불법사찰 21:57:04 25
1263570 간병하는분 반찬 좀 해서 갖다 드리려고 하는데 뭘해갈까요 Yeats 21:56:08 40
1263569 너 어제 술마시고 아침에 늦게 일어났지? 3 무서움 21:54:47 146
1263568 종부세를 어떻게든 과장해야 하는 기자들의 흔한 매뉴얼 ㅇㅇ 21:54:12 31
1263567 벽 보고 잇을 때가 젤 편안하넹요 2 크하하하 21:52:04 105
1263566 실제 사찰 문건 활용 사례.jpg 9 ... 21:49:57 250
1263565 소파 구매하려는데요 2 구름 21:49:45 75
1263564 아이 학교 학생중 확진자가 나왔대요 5 전체다 검사.. 21:48:41 508
1263563 반지하 빌라가 3억5천에 매물이 나왔네요 2 ㅇㅇ 21:48:31 463
1263562 자극적인 음식 먹고 엄청 피곤할 수도 있나요? 3 식곤증 21:47:34 125
1263561 누수때문에 글올렸는데 이후 상황을 어찌 처리해야할지요 1 휴우 21:46:52 117
1263560 지금이 진짜 헬조선 같아요 13 ... 21:45:36 407
1263559 판사사찰문건공개. 누구의처제 ㅋ 11 ㄱㄴ 21:42:05 521
1263558 오래 알던 지인을 완전 끊어버렸네요ㅜㅜ 21:41:08 722
1263557 아래층 누수로 인한 보험청구 항목은 어뗳게 해야 하는지? 4 가을소리 21:40:40 108
1263556 만약에 내 세평이나 관련 정보를 누군가 수집해서 나눠 읽는다면?.. 9 만약에 21:37:47 203
1263555 김명수 언제까지 침묵 할텐가???? 1 손자놀이터 21:35:47 266
1263554 저는 남편이 제 가족같지가 않아요 11 .. 21:35:18 1,017
1263553 사찰아니라고 하는사람들은 그냥 외우세요. 15 . . . 21:35:03 566
1263552 비유가 머리에 쏙쏙 들어와요 3 21:32:15 449
1263551 서운한마음 2 에휴 21:31:40 270
1263550 밥따로....궁금증(물배가 나와요) 3 물배 21:31:28 207
1263549 어머 이거 드셔 보셨나요? 7 오아 21:31:15 715
1263548 기레기요.. 급하니까 이젠 아미까지 건드리네요 5 큰일날텐데 21:31:13 460
1263547 애견동반 글램핑 추천해주세요 ufghjk.. 21:29:36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