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수영장에 다녀왔어요

ㅇㅇ | 조회수 : 1,725
작성일 : 2020-10-20 22:25:37
8월 잠깐 열고 코로나2단계로 문닫았다가 10월6일 재개장
일주일2번 자유수영가요 코로나 전의 생활이 꿈같아요
수영장 다녀오면서 1년전 가을생각하니 몇십년 전 같았서
글 한번 써봤어요~
IP : 118.235.xxx.2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10.20 10:28 PM (125.130.xxx.133)

    저 그렇게 2주 다니고 확진자 나와서 무서웠어요. 보건소 전화받고 덜덜~
    탈의실서 끝까지 마스크 쓰고 있었지만 14일동안 떨렸어요.
    다시 내일부터 개장한다고 하는데,,,,,
    못 갈 거 같아요ㅠㅠ

  • 2. ㅇㅇ
    '20.10.20 10:31 PM (118.235.xxx.2)

    코로나 결국엔 다 걸린다던데 ㅠ

  • 3. ...
    '20.10.21 6:03 AM (125.139.xxx.194)

    수영 10년했는데
    개장했다고 문자왔는데 안갔어요
    간사람에게 얼마나 왔더냐?
    물어보니 30%나 왔나?
    그러대요
    전 당분간 안가려구요
    산으로 등산갑니다

  • 4. ...
    '20.10.21 2:00 PM (1.241.xxx.135)

    저도 수영 엄청 그리운데 갈 용기는 안나네요ㅠ
    앞으로 1년은 못갈듯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63439 밥따로를 제대로 하실라면. 39 겨울이 18:05:11 1,970
1263438 배는 고픈데 먹고 싶은게 아무것도 없어요 2 식욕 18:01:32 823
1263437 40대 인생 11 40대 18:00:31 2,497
1263436 밥물 제 시간표와 질문 2 나무 17:57:57 494
1263435 책에서 읽은 인생조언 8 .. 17:53:35 1,672
1263434 나잘스프레이는 뿌리면 언제부터 효과가 나나요? 8 비염 17:52:30 633
1263433 지역의료보험 2 지보 17:49:44 556
1263432 빙하가 녹으면서 6천년전 유물 발견 ㅜㅜ 7 ㅜㅜ 17:48:59 3,163
1263431 호텔좋은날- 호텔 월세사는 50대 남자의 하루 21 ㄴㄴ 17:48:44 4,602
1263430 교촌 리얼후라이드 별로네요 3 실망 17:48:35 998
1263429 연영과를 간다 해요. 13 고1아들 17:48:33 1,388
1263428 암보험 가입 직전인데 질문이요 4 11 17:47:49 518
1263427 나노코팅 좋은가요 5 ... 17:46:39 263
1263426 검찰청법 몰라 추장관에게 역관광 당한 김도읍 6 ㅋㅋㅋ 17:45:40 920
1263425 공단건강검진에서요 1 결과 17:45:15 639
1263424 유대교 7천명 모인 뉴욕 비밀결혼식.jpgㄷㄷㄷ 9 코로나천국 17:42:12 2,586
1263423 경기도 감사에 걸린 공무원 댓글 8 큰일 났네 17:41:39 1,228
1263422 50대 주부님들 자신의 건강점수 1 17:39:59 621
1263421 ''사건 조작·은폐한 검사, 책임지도록 만들어야'' 7 ㅇㅇㅇ 17:39:28 428
1263420 채유기 쓰시는분들 만족하시는지 여쭤봐요 1 ..... 17:38:16 245
1263419 전동회전솔ㅡ청소용 후기 17:37:08 223
1263418 5천만원이 있다면 창업과 주식 중 뭘 하시겠어요? 11 .. 17:33:46 1,943
1263417 신혼살림에 대한 소혜 7 ... 17:30:57 1,372
1263416 부산에 25년된 24평 보름새 1억이 올랐네요 28 허탈 17:27:00 1,920
1263415 내년 7월말이 전세만기면 언제까지 이야기해야 하나요? 4 궁금 17:26:20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