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구찌가방

ㄱㄱ | 조회수 : 2,028
작성일 : 2020-10-19 17:16:30
데일리로 들고다닐려고하는데
마이크로시마 미니돔이 나을까요
마몬트 마틀라세는요
IP : 58.230.xxx.20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미니돔은
    '20.10.19 5:17 PM (175.195.xxx.176)

    사지마세요
    구찌치고 좀 돈값을 못한달까
    크로스했을때 완전 어색한.

  • 2. 구찌
    '20.10.19 5:23 PM (39.7.xxx.13)

    마이크로시마 가방 데일리로 갖고 다녀요. 가볍고 편해요.병원.친구랑 밥먹으러 갈때 여기저기 들고 다닙니다. 가격대 비싸지도 않은거라 흐뚜루마뚜루 쓰기좋아요

  • 3. 마틀라세
    '20.10.19 6:01 PM (1.230.xxx.106)

    빨강이 크로스 사고 싶은데 몇년전에 살걸 그땐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니 왜 이제와서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62761 아파트로 돈번다고 ,, 2020/11/25 617
1262760 이사올때부터 첫달 2백만원이 넘게 이곳저고 수리를 요구했던 세입.. 4 세입자 2020/11/25 1,600
1262759 겨울철 필수품 귤ㅋㅋ 구매처 좀 알려 주세요 5 구매 2020/11/25 872
1262758 이상민 의원에게 항의하실 분 14 참고하세요 2020/11/25 951
1262757 미나리1단이 8500원이래요 15 ... 2020/11/25 2,278
1262756 김빙삼님 아래 글 강추 줄줄 읽힙니다 필독! 5 하이숍검찰 2020/11/25 997
1262755 단호박 벌레 조심하세요 13 .. 2020/11/25 3,155
1262754 이맘때 꼭 올라오는 질문이지만 립밤 추천 좀 30 해주세요 2020/11/25 1,424
1262753 다이어터 클릭금지 5 주의 2020/11/25 900
1262752 잃어버린너나 세상끝까지 같은 파란만장한 사랑은 드문거죠? 15 ... 2020/11/25 1,831
1262751 홍대새교회 확진 101명 7 뉴스 2020/11/25 2,440
1262750 고터에 브로치뒷면을 자석으로 바꿔주거나 브로치알 빠진거 새로넣.. 6 ㅇㅇ 2020/11/25 607
1262749 아래 김장 얘기 9 김장 2020/11/25 1,392
1262748 오븐에 생선구울 때 2 오븐 2020/11/25 559
1262747 아픈 남편 애닳는 시어머니 55 .... 2020/11/25 6,597
1262746 눈꺼풀 및 입술근육떨림 ㅜ 5 왜 이럴까요.. 2020/11/25 761
1262745 셀트리온제약팔아서 씨젠산 하수중에 하수 12 제대로 물려.. 2020/11/25 2,445
1262744 전설의 브라우니 3 레시피 2020/11/25 698
1262743 당근마켓 장점이 뭔가요? 19 당근 2020/11/25 2,124
1262742 에옹님들 냄새에 민감 한가요? 6 2020/11/25 693
1262741 도시락에 어떤 반찬 있으면 고급스러워 보이나요? 15 도시락 2020/11/25 3,830
1262740 2005년 新실크로드 10부작 (KBS-NHK-CCTV 공동제작.. 3 한중일삼국제.. 2020/11/25 446
1262739 서울시 "민주노총 집회서 확진자 나오면 손해배상 청구... 7 ㅇㅇㅇ 2020/11/25 914
1262738 피부과 전문의나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선보는거 부담스럽더라구요 7 2020/11/25 1,304
1262737 현직 판사, 대법원은 윤총장을 고발하라 13 멋짐 2020/11/25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