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오늘 주가 왜 이렇게 폭락하는거죠?

... | 조회수 : 5,665
작성일 : 2020-08-14 14:55:35
어제만 해도 주가가 급등하는 종목들 많더니.. 오늘은 완전 전체적으로 대폭락이네요?

한동안 쭉 마이너스여서 맘고생 시켰던 셀트리온 헬스케어가 어제 잠시 잠깐 동안 급상승해서 십오만원 정도 플러스되었길래 매도할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그동안 시젠이니 신풍제약이니 다 좋은 타이밍에 들어가서 조금 올랐을 때 급매해버리고 발등 찍었던 경험때문에 오늘 더 오르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놔뒀더니 오늘은 완전 바닥치네요ㅎㅎ

어제 에이치엘비로 상한가 찍길래.. 이것도 매도 하나 마나 고민만 하다가 타이밍 놓쳤는데 오늘은 수직 하강 중...

오늘 왜 이러는거죠 대체?



이상 4월에 주식 입문한 주린이.. ㅠㅠ
IP : 59.5.xxx.180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8.14 2:56 PM (118.218.xxx.172)

    저도 다 파랭이ㅜㅜ 우량주인데 그러네요. 그냥 조정기인가 해요. 좀더 지켜보구 팔아야겠죠?

  • 2. 그게
    '20.8.14 2:57 PM (121.182.xxx.73)

    주식이죠.
    장이 좋은 걸
    내실력이니 우량주니 착각하면 큰일나죠.
    주식은 결국 통장에 돈 들어와야 버는 겁니다.

  • 3. ..
    '20.8.14 2:59 PM (116.88.xxx.163)

    조정기가 올만한 상승세였죠....

  • 4. 코로나 폭발?
    '20.8.14 3:00 PM (121.131.xxx.26)

    그것과 관련있는 것 아닐까요?

  • 5. ...
    '20.8.14 3:01 PM (1.231.xxx.157)

    조정이겠죠
    계속 안쉬고 올라왔으니.

  • 6. 왜오르고내리는지
    '20.8.14 3:02 PM (182.216.xxx.43)

    그런건 모르고요..
    지수 보면서 장이 안 좋을듯 할땐 가진 종목 덜어 내고, 좋을듯 할땐 담고,,,,
    덜고 담고 하면서 리듬을 타야 합미다.
    손해 보곤 안 팔어.. 하면서 올라줄때 바라고 주구장창 들고 있다 주구장창 내리면 인생에서 지옥을 맛 보게 되는게 주식.

  • 7. 조정없는
    '20.8.14 3:04 PM (211.219.xxx.63)

    주식장이 있나요?

  • 8. 찾아보니
    '20.8.14 3:10 PM (1.231.xxx.157)

    미국 부양책이 지연되서 그렇다고 하네요

  • 9. 지금
    '20.8.14 3:33 PM (1.225.xxx.117)

    코로나 악재에도 그동안 많이오른게
    시중에 돈이 몰린 유동성도있지만
    실적향상이라든가 치료제나올거라는 기대감등등인데
    지금 다반영되서 오른거라
    오히려 실적발표되고 다하락이네요
    전문가들도 하반기 조정올거다했고
    봄이나 지난 겨울에 비해 엄청 올랐는데 계속 오를수만은없죠

  • 10. ..
    '20.8.14 3:39 PM (61.79.xxx.197)

    옵션만기일은 어제 였습니다^^

  • 11. 계속
    '20.8.14 3:53 PM (119.71.xxx.160)

    오르기만 하는 주식시장이 어디 있어요
    정말 초보시네

  • 12. ...
    '20.8.14 4:10 PM (39.7.xxx.97)

    누가 오르기만 해랬나요?ㅎㅎ
    왜 전체적으로 폭락하는건지 묻는거죠.
    젤 웃긴게 주식 고수 부심 인듯요. 아주 날때부터 주식했나봐요ㅋ

  • 13. ㅇㅇㅇ
    '20.8.14 4:18 PM (14.36.xxx.228)

    주식이 이래서 어려워요

  • 14. 돈을
    '20.8.14 6:54 PM (115.143.xxx.140)

    미국이 티 안나게 돈 푸는걸 줄일것같은 낌새가 보인다고 하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8356 탁재훈 얼굴외모가 왜 갑자기 10 탁재훈 13:47:06 4,402
1228355 막장 시모에게 잘하라는 친정엄마 17 미침 13:46:54 2,349
1228354 방탄소년단이 너무 좋아요. 14 . . . .. 13:46:38 1,266
1228353 해외 마스크 보내는거 3 요즘도 13:42:24 577
1228352 박덕흠씨 인상 15 풍경사랑 13:40:39 1,297
1228351 결혼은 원가족으로부터 독립이잖아요? 9 현답 13:38:14 1,369
1228350 남편이 이혼 결심을 이랬다 저랬다 21 ㅇㅇㅇ 13:37:06 4,594
1228349 제 앞에 푸들이 가는데요 7 푸들 13:36:34 1,561
1228348 국민의힘, '추미애 때리기'역풍?..10주 만에 20%대로 하락.. 5 ㅇㅇ 13:35:40 1,128
1228347 소설책 찾고있어요 (줄거리있음) 8 이쁜모 13:35:31 874
1228346 목 뒤에 지름 7cm의 덩어리 혹이 사라졌어요 13 써니베니 13:35:26 2,430
1228345 울 어머니 오지 말라고 하더니 3 ㅋㅋ 13:33:24 2,099
1228344 펑합니다. 4 .. 13:31:55 641
1228343 남녀 소개 조건요 16 ㅂㅁ 13:26:17 1,390
1228342 감정컨트롤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쑤레가 13:24:22 475
1228341 혹시 아리수베이커리인가? 마트에서 즉석으로 만들던 빵.. 베베 13:22:24 205
1228340 중1 줌을 이용해 테스트도 보네요~^^ 줌수업 13:17:57 404
1228339 냉장 프랜치롤 오븐없어도 4 ... 13:17:06 440
1228338 세탁조청소 3 청소 13:16:46 511
1228337 집안 가구 서랍 속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나요? 25 ㄱㄱ 13:08:33 3,059
1228336 무서운 쿠팡 배송 8 ㅇㅇ 13:08:10 2,460
1228335 녹인버터 60ml는 몇 그램일까요? 번번히 실패해요 9 베이킹 13:07:06 669
1228334 고가의 악기쓰는 학생들 악기 관리 어떻게 해요? 6 러브클래식 13:06:45 761
1228333 아이가 학교가 싫다고 조퇴하고 왔어요 26 고3학년 13:01:11 4,566
1228332 어제 새벽에 화재경보음이 울려서 ㅠㅠ 4 sset 12:59:48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