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요즘 어떤 옷이 이뻐 보이세요?

여름 | 조회수 : 3,178
작성일 : 2020-08-06 14:06:31

비 많이 오고 습한 올 여름이네요
요즘은 어떤 옷차림이 이뻐 보이시나요?
어떤 마른 여인이 허리 가는끈으로 묶고
너무 길지 않은 무릎라인 정도의 원피스에 4센티 정도의
구두를 신고 가는게 이뻐보이더라구요
단아하연서 고급스런 느낌이 들던데 이것도 옷차림과
얼굴 분위기의 조화가 잘 맞아야하는거겠죠
분위기 있는 여자가 아무도 함부로 못하는것 같아요
남자들은 절절 메고..분위기 갑인 여자들 간혹 봐요
눈길이 가죠..
IP : 175.223.xxx.24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ㅇ
    '20.8.6 2:12 PM (14.37.xxx.14)

    단발 머리 살짝 세팅하고
    매끈한 피부에 투명화장
    고고한 표정..
    군살 없는 몸매에 무채색 의상이 어울리는 여자
    제가원하는 분위기에요

  • 2. 복고 클래식
    '20.8.6 2:15 PM (175.223.xxx.99)

    http://m.common-uniqu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342&cate_no=196&d... 이런 식의 테일러드 카라의 플리츠원피스요.
    클래식한 이영애식 원피스인데, 원단은 솔직히 싸보여요.
    근데 디자인이 베이직하면서도 우아해보여서^^

  • 3.
    '20.8.6 2:17 PM (112.152.xxx.59)

    일단 긴다리에 반바지에 긴셔츠?
    잘록한허리에 발목위로 오는 나풀거리는 원피스?
    장마철엔 색감좋은원피스나 반바지가 좋아요
    긴 원피스가 좋긴하지만 자차 아니면 패스고
    준비물은 늘씬한 몸매긴 하네요
    신발은 윗님말대로 반전 조리나 슬리퍼 운동화 등

  • 4. ㅇㅇ
    '20.8.6 2:17 PM (14.37.xxx.14)

    네 윗분 옷 이뻐요
    근데 진짜 베이지 색은 화면상에도 싼티가 줄줄 흐르네요
    검은색이 낫겟어요
    원단 괜찮은거면 몇십 호가 하겠지요

  • 5. ..
    '20.8.6 2:30 PM (115.140.xxx.145)

    저도 원피스가 젤 이뻐보여요
    또 입으면 시원해서 젤 좋구요
    원피스에 요즘 유행하는 집게핀으로 머리올린 모습이 젤 이뻐보여요

  • 6. 반대요
    '20.8.6 2:54 PM (175.223.xxx.99)

    디자인이 예쁘죠. 저도 20대 보세사이트가 아니라
    중저가 이상 브랜드에서 나왔으면 저 옷 사입었을 거예요.

    다만 베이지라서 우아하고 핏이 차르르 떨어지며 돋보이는거지,
    검은색상 입으면 오히려 후즐근하고 촌티나 보일거 같아요.

  • 7. 티피오
    '20.8.6 3:53 PM (125.182.xxx.27)

    때와장소에맞는패션이죠...있는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이 제일 좋네요

  • 8.
    '20.8.6 4:06 PM (119.70.xxx.238)

    전 자기 개성을 살린 옷차림이 좋고 반대로 여성스럽기만한 옷차림은 촌스러워요

  • 9. ㅇㅇ
    '20.8.6 4:31 PM (223.39.xxx.121)

    저는 스포티룩이 좋은데 아디다스 넘 이뿐거 같아요
    http://cafe.naver.com/hotdealwith/253 이런 반전 룩

  • 10. ..
    '20.8.6 6:14 PM (175.117.xxx.158)

    위에 원피스 이쁘네오 디자인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8353 해외 마스크 보내는거 3 요즘도 13:42:24 572
1228352 박덕흠씨 인상 15 풍경사랑 13:40:39 1,289
1228351 결혼은 원가족으로부터 독립이잖아요? 9 현답 13:38:14 1,359
1228350 남편이 이혼 결심을 이랬다 저랬다 21 ㅇㅇㅇ 13:37:06 4,552
1228349 제 앞에 푸들이 가는데요 7 푸들 13:36:34 1,550
1228348 국민의힘, '추미애 때리기'역풍?..10주 만에 20%대로 하락.. 5 ㅇㅇ 13:35:40 1,124
1228347 소설책 찾고있어요 (줄거리있음) 8 이쁜모 13:35:31 864
1228346 목 뒤에 지름 7cm의 덩어리 혹이 사라졌어요 13 써니베니 13:35:26 2,404
1228345 울 어머니 오지 말라고 하더니 3 ㅋㅋ 13:33:24 2,079
1228344 펑합니다. 4 .. 13:31:55 640
1228343 남녀 소개 조건요 16 ㅂㅁ 13:26:17 1,383
1228342 감정컨트롤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쑤레가 13:24:22 472
1228341 혹시 아리수베이커리인가? 마트에서 즉석으로 만들던 빵.. 베베 13:22:24 202
1228340 중1 줌을 이용해 테스트도 보네요~^^ 줌수업 13:17:57 401
1228339 냉장 프랜치롤 오븐없어도 4 ... 13:17:06 439
1228338 세탁조청소 3 청소 13:16:46 506
1228337 집안 가구 서랍 속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나요? 25 ㄱㄱ 13:08:33 3,045
1228336 무서운 쿠팡 배송 8 ㅇㅇ 13:08:10 2,449
1228335 녹인버터 60ml는 몇 그램일까요? 번번히 실패해요 9 베이킹 13:07:06 667
1228334 고가의 악기쓰는 학생들 악기 관리 어떻게 해요? 6 러브클래식 13:06:45 757
1228333 아이가 학교가 싫다고 조퇴하고 왔어요 26 고3학년 13:01:11 4,533
1228332 어제 새벽에 화재경보음이 울려서 ㅠㅠ 4 sset 12:59:48 950
1228331 강아지 키우는데 적합한 바닥자재 추천해주세요 1 .. 12:58:31 328
1228330 악의 꽃 보고 있는데 11 Jel 12:58:05 1,448
1228329 남편이 제 공인인증서로 제 비상금통장 열람 가능한가요? 26 ... 12:57:33 3,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