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춥네요

ㄷㄷ | 조회수 : 1,184
작성일 : 2020-07-13 21:27:30
7월중순에 비가와도 습하고엄청더웠는데
긴팔 긴바지입고 난방틀었네요 ㅠ
다른분들도 추운거맞죠?
IP : 118.221.xxx.84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7.13 9:29 PM (115.90.xxx.181)

    저는 추운것까진 아니고 안더워서 좋아요.

  • 2. ㅇㅇㅇ
    '20.7.13 9:31 PM (175.223.xxx.75)

    덥다고 짧은바지에 바닥에 드러누웠는데..
    써늘하게 춥네요.
    밑에 이불깔고 누워야겠어요;;ㅎㅎ

  • 3. ...
    '20.7.13 9:38 PM (221.145.xxx.183)

    저는 말라서 그런지 가만히있으면 허벅지가 시리네요ㅜㅜ

  • 4. ...
    '20.7.13 9:44 PM (58.143.xxx.95)

    어제부터 서늘하니 땀이 안나 좋네요~

  • 5. 저도
    '20.7.13 10:04 PM (114.108.xxx.128)

    추위 원래 타고 마른체형이라 그런지 오늘 긴팔 입고 나갔는데도 한 시간 전 퇴근길에 추워서 오들오들 떨었어요.
    오자마자 따뜻한 물로 샤워 싹하고 차마시니 좀 나아요.
    한여름에도 긴팔 잠옷 입는 사람이거든요.
    잘때도 수면양말 신고 잡니다^^;
    비가 날리면서 내려서 옷이 다 젖어 더 춥게 느껴진거 같아요.

  • 6.
    '20.7.14 12:17 AM (121.166.xxx.43)

    낮에 전기방석 찾아 꽂았어요.
    창문도 닫구요.
    산속 아니고 서울 가락동이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3595 국립 도서관은 타지역 사람들도 대출가능한가요? 3 ㅇㅇㅣ 2020/08/13 742
1203594 이사할 때 가스철거 하잖아요~ 6 이사 2020/08/13 1,067
1203593 어깨통증 있으신분~~~ 18 스카 2020/08/13 2,815
1203592 청귤청 어떤 맛인가요? 7 2020/08/13 1,171
1203591 일본의 알박기 ㅡ 김 관련청원 4 재업 2020/08/13 472
1203590 기사제목도 바꿈, 이재명의 비판이 이재명의 진단으로 7 이파리 오파.. 2020/08/13 503
1203589 오이맛고추로 고추전해도 되나요? 3 .. 2020/08/13 1,049
1203588 부추전 반죽 한번에 많이 해놓아도 되나요? 5 ... 2020/08/13 1,247
1203587 고3 6논술 써야 할까요? 7 ........ 2020/08/13 1,347
1203586 지금 지지율 선동 신경 안써도 되는 이유. 23 ........ 2020/08/13 1,813
1203585 실내 자전거 운동..엉덩이 6 .. 2020/08/13 1,801
1203584 힘들어서… 11 ..... 2020/08/13 1,592
1203583 패션감각 있으신 분 저 옷 좀 입혀주세요 5 팜므파탈 2020/08/13 1,853
1203582 펌...82 댓글중 팩트 32 ㄱㄱ 2020/08/13 4,228
1203581 인터넷으로 남성 정장 사는거 어떤가요? 2 정장 2020/08/13 381
1203580 살면서 샤시교체 하신분 계신가요? 7 /// 2020/08/13 1,524
1203579 중고책 사는 묘미 9 서프라이즈 2020/08/13 1,524
1203578 돼지앞다릿살에 비계도 먹는 게 저탄고지인가요? 7 .. 2020/08/13 1,234
1203577 차홍 아르더는 머리를 다 잘하나요? 1 ㅇㅇ 2020/08/13 1,611
1203576 순대는 그냥 시장 순대가 맛있지 않나요? 5 ㅇㅇ 2020/08/13 1,870
1203575 젊은 여자들이 쳐다보기도 해요 17 이런건 2020/08/13 4,838
1203574 주말에 외식 다섯 번 하면 6번째는 1만원 돌려준다 44 .. 2020/08/13 5,127
1203573 미치겠네>> 저희 딸이 코로나 걸린것같아요.. 25 코로나 2020/08/13 18,613
1203572 집이 너무 낡아서 올수리를 해야하는 상황인데... 13 인테리어 2020/08/13 3,309
1203571 항우울제 먹고 있는데 부작용으로 힘듭니다. 13 도와주세요 2020/08/13 3,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