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테라스 있는 아파트요

ㅇㅇㅇ | 조회수 : 1,979
작성일 : 2020-07-13 21:08:07
요즘 테라스 있는 아파들이 많아지던데
진짜 여기서 고기굽고 식사하고 그러시나요?
보통 저층에 테라스가 있고 윗집으로는 없고 그런 형태들이 많던데요.
이웃집들로부터 서로 영향을 주고 받진 않는지.
생선굽다보면 괜히 민폐일수도 있겠구요.
아니면 발코니가 조금 넓어진 정도가 되버릴까요.
IP : 59.31.xxx.206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나는나
    '20.7.13 9:13 PM (39.118.xxx.220)

    고기 안구워요. 한 집이 고기 구웠다가 난리났어요.
    그냥 넓은 발코니 개념이죠.

  • 2. 부럽
    '20.7.13 9:25 PM (115.88.xxx.251)

    고기는 못굽는군요.
    테라스있는 아파트 사진을 봤는데 강아지가 한가롭게 테라스 잔디위에 누워있더라구요.
    너무 평안해보이고 좋겠더라구요.

  • 3. ㅁㅁㅁㅁ
    '20.7.13 9:58 PM (119.70.xxx.213)

    굽는집은 또 구워요..

  • 4. ..
    '20.7.13 10:36 PM (61.98.xxx.139)

    저희 아파트의 경우 테라스에서 고기 구워 먹을수 있다는데 동의하고 입주했기 때문에 구워먹을수 있어요. 근데 아파트 관리규약에서 저녁 10시 이전까지 등등 세부사항을 정해서 규약에 맞춰서만 한다면 괜찮다 합니다. 종종 숯불냄새 올라와요^^

  • 5. ㅇㅇ
    '20.7.14 10:16 AM (218.55.xxx.86)

    꼭대기층은 고기 구워도 될것 같은데 아닌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97847 화분에 커피가루 올리는거 안해야되지요? 5 커피 2020/08/03 2,435
1197846 삼성 선릉쪽 직장이신분들, 비오는 요즘 신발 뭐신으세요? 5 신발 ㅠㅠ 2020/08/03 1,371
1197845 팔이 길어요 17 .. 2020/08/03 1,753
1197844 ㅋㅋ 윤석열씨 한동훈씨 어쩌냐 36 우냐 2020/08/03 4,126
1197843 주말에 시부모님 오시는데.... 54 천사 2020/08/03 6,035
1197842 검찰총장이 민주주의를 말하네요. 25 어쩌다 2020/08/03 1,346
1197841 김종인은 지지자들이 이런데도 미통당 포장중 8 .. 2020/08/03 602
1197840 경북은 진짜 분위기가 이런가요? 33 .. 2020/08/03 4,954
1197839 핀란드 34세 총리 결혼식…코로나로 하객 40명 8 멋지네요 2020/08/03 3,475
1197838 마흔 넘어 잘 된 사람도 있을까요? 15 마흔 2020/08/03 3,819
1197837 양파청이나 양파주 만들기쉽나요 ? 7 ark 2020/08/03 597
1197836 휘트니 휴스톤 유산은 그럼 누가 차지한건가요 10 ? 2020/08/03 3,420
1197835 LH사장 "文정부 주택 정책 '중상'이상..MB·박근혜.. 30 2020/08/03 1,916
1197834 저녁에 밥대신 고기 1 ㅇㅇ 2020/08/03 1,273
1197833 남편과 내기했어요 알려주세요 25 멋쟁이호빵 2020/08/03 5,328
1197832 피부가 심각하게 당겨요 ㅠㅠ 7 ㅠㅠ 2020/08/03 1,041
1197831 보통 폭염 장마 태풍 순서가 어떻게 오나요? 5 ..... 2020/08/03 852
1197830 ‘임대료 5%'조차···세입자 거부 땐 한푼도 못 올린다 38 뭐라고요 2020/08/03 3,129
1197829 가사도우미 오실 때 팁 좀 알려주세요 2 ... 2020/08/03 1,458
1197828 악의 꽃 저만 봅니까 16 ... 2020/08/03 3,272
1197827 82에서 제일 많이 보는 틀린 맞춤법. 26 ** 2020/08/03 3,102
1197826 넷플릭스가 3 사노라면 2020/08/03 1,464
1197825 어제 저녁에 썰어둔 양파 8 .. 2020/08/03 1,072
1197824 드라마 회당 2억5천 부른 남자배우 누구? 38 ㅎㅎ 2020/08/03 15,046
1197823 이번 긴 장마도 기후변화 때문이라네요.큰일이에요. 15 ㅇㅇ 2020/08/03 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