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초등 남아...피아노 추천해주세요...

... | 조회수 : 582
작성일 : 2020-07-02 22:29:14
피아노를 살까 싶어요...
악기하나는 꾸준히 가르치고 싶은데... 제 마음대로는 안되겠지만요.
피아노는 이제 바이엘 3/4정도 배웠는데... 체르니 들어갈 때 사주면 될라나요?
집도 좁은데(25평) 사는게 맞나 싶기도 한데요... 흠...ㅜㅜ
어릴 때 피아노 집에 없어서 못친 기억 때문인지 사주고 싶긴해요^^;
사준다면 어떤 모델을 사주는게 좋을까요...
150언더로 보고 있어요.

IP : 1.241.xxx.220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동이마미
    '20.7.2 10:54 PM (182.212.xxx.17)

    저희 아이 3년까지 다니다가 흐지부지 그만두었는데, 처음에 디지털피아노 중고로 10만원짜리 사길 잘했다 싶었어요 아이가 체르니 30번까지 잘 넘기면 좀 비싼걸로 바꾸려 했었는데 피아노를 지겨워 하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1154 노영민 후임에 김현미 거론… 48 개콘 망한이.. 18:17:20 2,402
1201153 단골 손님에게 서비스 쩌는 바텐더...gif 8 ㅎㅎㅎㅎㅎ 18:15:28 2,200
1201152 온집안이 눅눅하고 퀴퀴한 냄새 18 ... 18:14:05 3,336
1201151 파가 한단에 4천5백원이네요. 21 오늘 18:13:21 2,874
1201150 드뎌 저한테 맞는 운동법을 찾았어요 1 joy 18:12:30 1,063
1201149 저녁은 캔꽁치찌개요 6 .... 18:10:56 1,055
1201148 20~30만원짜리 디자이너 가방 3 ㅇㅇ 18:09:58 1,504
1201147 바람 걱정하시는 분들 18 ㅇㅇ 18:08:50 2,805
1201146 파 마늘 좋아하고 많이드시는분 11 skdk 18:08:38 1,802
1201145 통합당 '비호감' 이미지 여전 10 비호감 18:08:30 611
1201144 누구 보면 82회원일까 생각해본 적이 3 --- 18:07:15 496
1201143 그냥 집에서 열심히 피부관리하는거랑...피부과 같은데 다니면서... .. 18:06:40 557
1201142 효리 승모근 3 .. 18:03:45 2,754
1201141 제가 잘못한건가요? 5 직장일 18:03:17 1,138
1201140 초중고등 학원빨이라는게 있나요 6 O심이 18:01:20 1,167
1201139 차에 곰팡이가 ㅠ 어째요? 3 18:00:48 1,205
1201138 뭔가 허탈한 감정이 몰려오네요.. 2 ... 18:00:24 874
1201137 지금 태풍 오기는 하나요? 6 태풍 17:59:33 844
1201136 땅끄부부 뱃살 운동한지 5일만에 배가 많이 들어갔어요 ㅎㅎ 11 . 17:59:26 3,766
1201135 2020년을 맞이할 때는 3 힘든 1년 17:59:06 554
1201134 낙동강 합천창녕보 상류 둑 붕괴…‘4대강 보가 물 흐름 방해한 .. 12 .. 17:57:40 1,174
1201133 변희재 제끼는 진머시기는 1 ㅅㅇ 17:57:28 374
1201132 쫌생이 남편 ㅎㅎ 2 나만 먹을겨.. 17:52:14 1,331
1201131 (라떼는 말이야) 84년하고 90년 홍수 기억하시는 분들 43 90년 홍수.. 17:48:21 2,352
1201130 캐리어어에컨 쓰는 분(환기) 에어컨 17:40:59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