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일본.. 후진하고 싶어도 후진을 못해요 ㅋㅋ

상ㄷㅅ | 조회수 : 2,759
작성일 : 2020-06-03 14:11:09

日 언론 '韓, WTO 제소 단행하면 日의 수출규제 계속 이어지는 딜레마 안고 있다'

http://www.clien.net/service/board/park/15029758?od=T31&po=5&category=&groupC... =

ㅋㅋ 수출규제 두번해라 평생해라 제발

IP : 210.97.xxx.96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6.3 2:13 PM (218.150.xxx.126)

    자충수라고 하지요

  • 2. ㅡㅡㅡㅡ
    '20.6.3 2:16 PM (58.87.xxx.252)

    못된 바부팅이들.
    니들하고는 안 놀아.

  • 3. ....
    '20.6.3 2:16 PM (124.58.xxx.190)

    정부가 그동안 기가막힌 수를 두었기 때문이죠.
    이젠 일본의 손아귀에서 놀아나지 않아요.
    자랑스럽습니다

  • 4. ㅎㅎㅎ
    '20.6.3 2:54 PM (112.151.xxx.122)

    이명박근혜시대인줄 알고 때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되로주고 말로 받았는데
    그냥 있자니 말로 언제까지 받아야 할지도 모르겠고
    되를 더줄수도 없고
    되를 거둘수도 없고
    대략난감상태
    그럴땐 빠른 손절이 이익인데 그걸몰라요
    저 모지리 찌질이들은

  • 5. 어둠의
    '20.6.3 3:25 PM (175.117.xxx.191)

    문사모이자 샤이 친한파일듯
    그러지않고서야 제 살 깎아먹는 거 감내하면서까지
    한국을 이렇게 도와줄 수 있나 ㅎㅎㅎㅎㅎ

  • 6. 아놔
    '20.6.3 4:29 PM (125.177.xxx.105)

    문대통령님이 바둑을 잘 두신다던데
    하시는 일들이 어쩜그리 다 멋진지
    다음 대통령이 이만할수 있을까 싶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2514 전인화보니 저렇게 이쁜데도 가치관도 26 ㅇㅇ 2020/09/28 9,310
1232513 정말 공부 잘한 부모 안 닮고 삼촌 이모 닮을 수 있나요? 10 ㅇㅇ 2020/09/28 1,607
1232512 전화 지시 안했다던 秋, 카톡에는 대위 전화번호 찍어주고 30 카톡추 2020/09/28 2,070
1232511 카처 스팀청소기 필터는 어떻게 버리나요? 필터는 2020/09/28 170
1232510 솔직히 40대 이혼남이 16살 아래 미혼 소개시켜달라고 했으면 22 .. 2020/09/28 4,412
1232509 피자스쿨 피자 추천해주세요 10 ........ 2020/09/28 1,084
1232508 스톤구이팬을 샀는데요 풍년몰에서 2020/09/28 366
1232507 인생 정말 무섭지않나요? 51 ㄱㅂㄴ 2020/09/28 16,236
1232506 천주교 신자분들께 여쭙니다..합동위령미사에 참석하시나요? 8 ... 2020/09/28 876
1232505 혹시 댓글들 일괄 삭제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11 Dionys.. 2020/09/28 547
1232504 이 신발 신는 여성분 계신가요. 9 .. 2020/09/28 2,792
1232503 오늘 청춘기록은 9시5분이네요 4 joy 2020/09/28 952
1232502 보통 자기한테 없는걸 가진 사람을 이쁘게 보는거 맞죠? 6 .. 2020/09/28 1,202
1232501 아직 트위드자켓입을 날씨는 아니죠? 3 아직 2020/09/28 1,297
1232500 우리나라에서 현빈이 제일 잘생겼어요. 46 진심 2020/09/28 3,150
1232499 82에서 추장관님 악의적 허위댓글 써놓은거 죄다 박제 28 하세요 2020/09/28 973
1232498 췌장 물혹 7 건강검진 2020/09/28 1,479
1232497 코로나 라이브 20명이에요 9 aa 2020/09/28 2,208
1232496 냉동 연어로 연어장 해도 될까요? 1 카라멜 2020/09/28 460
1232495 1억3천이 있습니다. 뭘 해야 할까요? 6 2020/09/28 3,013
1232494 폐경되고도 갱년기증상이 바로 오는 게 아닌가봐요..? 14 50초 2020/09/28 3,290
1232493 열등감 없이 자란 자연미인에 관해... 어떤 댓글을 보고 질문 .. 3 어떤 2020/09/28 1,636
1232492 효자남편 짜증납니다 10 코로나 2020/09/28 2,808
1232491 도깨비 드라마 실시간 정주행 크리스티나7.. 2020/09/28 439
1232490 "찾아간다" 중학생 협박..나경원 전 비서, .. 7 ㅇㅇㅇ 2020/09/28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