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사랑하게 될줄 알았어,,

가을여행 | 조회수 : 2,978
작성일 : 2020-05-24 07:41:55

며칠동안 이노래 엄청  듣네요,

전미도가 부른건 깔끔하고

조정석이 노래방에서 부른 건 울컥하고 더 와닿네요.

예전 생각도 많이 나게 하네요,

 초등 동창과 사랑과 우정사이를 수년간 반복했었던

기억도 새록새록 올라오고,,ㅎㅎ

노래 가사를 가만히 보면 꼭 익준과 송화 얘기 같기도 하고,ㅡ

암튼,,이 노래 참 좋네요, 전 완전 처음 듣는 노래네요,

IP : 122.36.xxx.75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Uu
    '20.5.24 8:17 AM (121.153.xxx.27)

    근데 회차마다 하나씩 오픈되는 리메이크 곡들이 원곡을 넘을 수 가 없네요.

  • 2. ...
    '20.5.24 8:17 AM (220.120.xxx.144)

    저도 너무좋아 계속 듣고있네요.
    익준이의 사랑이 너무 맘이아파요.
    친구의 맘을 알고 포기한거잖아요. 둘이 결혼했다면
    이렇게 돌아오지 않아도 됐을텐데.

  • 3. ....
    '20.5.24 8:38 AM (118.223.xxx.43)

    전미도는 말할때랑 노래할때랑 완전 똑ㅇ같네요 목소리가
    조정석 노래잘하는데 저도 모든 노래가 원곡을 넘진 못한다고 느꼈어요
    아무래도 자기노랜 그 가수가 젤 잘하겠죠

  • 4. 원곡은
    '20.5.24 9:53 AM (180.65.xxx.239)

    원곡 가수는 신효범 이예요.
    나만 아는 띵곡처럼 듣던 노래인데
    슬의 덕에 멜론차트 1위 까지 하니 기쁘기도 합니다.
    신효범의 무심한 듯 하지만 마음을 울리는 노래였어요.
    근데 조정석이 부르는 것 보고 울킥했네요.
    남의 사랑에 왜 눈물이 나는지 나도 참 주책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60219 남편이 일찍 오는게 싫으세요? 2 ... 19:35:44 144
1160218 적은 정보로 시를 찾을수 있을까요? sos 19:35:18 33
1160217 면접 갔는데 겨땀때문에... 겨땀 19:34:56 79
1160216 학창 시절 한계가 고대로 자녀 교육에도 ㅇㅇ 19:34:42 76
1160215 롯드펌.. 요즘 단발머리 롯드펌 가격 어느정도 하나요? 펌 가격 19:31:21 46
1160214 40분간 입장 밝힌 윤미향, 눈물 대신 땀과 웃음만 9 .. 19:30:15 372
1160213 급질)부침가루로 수제비 해도 되나요? 1 무지개 19:30:14 58
1160212 초고추장 만들건데 설탕이 5 지금 19:25:34 128
1160211 세상에서 젤 얍삽한 사람이 누군지 아세요?? 16 사탕5호 19:23:39 750
1160210 주걱턱이라 슬프네요 ㅜ 12 19:16:43 773
1160209 2015년 기사-위안부 할머니들 '생활비' 끊는 정부 3 ... 19:14:39 306
1160208 담요가 차렵이불보다 더 덥겠죠? 6 아무래도 19:12:55 142
1160207 밑에글 읽고. 저희 원장님은 이쁜 여자만 오면 1 에고 19:12:31 364
1160206 올리브채널 프리한마켓10 광고프로인가요? 올리브 19:12:26 70
1160205 다음댓글에 김복동할머님 이용수할머니 다른정이라고 하는데요 17 다름 19:12:01 552
1160204 페이팔로 거래해보신 분? ... 19:05:33 78
1160203 어제 캔 조개 10개 ㅡ 조개탕후기 5 어제 19:02:10 559
1160202 나이스에 초등전교회장 기록 중요한가요? 2 19:02:10 296
1160201 오 마이 베이비 재밌어요! 1 이상하리 18:59:01 307
1160200 원희룡 대선 출마 선언.."모든 걸 던질 것".. 23 ㅡㅡ 18:58:28 1,078
1160199 집에서 신을 굽이 아주 낮고 부드러운 슬리퍼 없을까요? 2 happyh.. 18:56:01 452
1160198 민주당에서 제일 깨끗하고 당당한게 윤미향 맞죠? 11 ... 18:55:48 439
1160197 움식물 쓰레기때문에 두통이 오나봐요 4 ㅇㅇ 18:51:22 501
1160196 시판 마트 양념불고기 볶을때 불세기 알려주세요. 1 궁금해요. 18:51:21 142
1160195 토왜가 아닌 사람들은 13 ... 18:50:14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