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고마운 남편

칼린디바 | 조회수 : 1,771
작성일 : 2020-03-27 11:06:06
남편이 요새 힘든가봐요.
힘든 회사 일은 절대로 집에서 얘기 안 하는데
새벽에 끙끙 아프더니
제가 요새 힘드냐니
그렇지 뭐.세상에 공짜는 없으니까..하더라구요.
제가 세상의 공짜는 부모님의 사랑밖에 없지 않을까? 했더니
가만 웃더니
내가 당신한테 무한대로 주는 사랑은 다 공짜니까 누려~하더라구요.
참 좋은 사람이지만
너무 말이 예뻐서 저도 더 잘하고 싶어져요.
IP : 210.218.xxx.128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이뻐요
    '20.3.27 11:12 AM (223.38.xxx.151)

    남편 말이 참 예쁘네요.

  • 2. 서로
    '20.3.27 11:18 AM (203.128.xxx.87)

    잘하는 모습 좋아요
    부부아니면 누가 그러겠어요

  • 3. bridget
    '20.3.27 11:24 AM (123.142.xxx.74)

    부럽네요... 참 이쁜 남편이네요
    원글님도 잘하시니까 남편분도 저렇게 고마운 맘
    표현하시는거겠지요

  • 4. ..
    '20.3.27 1:19 PM (116.39.xxx.162)

    이쁜 사람들이네요.
    쭉~~행복하시길

  • 5. ㅎㅎ
    '20.3.27 1:27 PM (222.239.xxx.51)

    부럽네요. 말 이쁘게 하는 남편이요.
    제 남편은 행동은 잘하는데 말은 세상 밉게해요.
    그래도 행동이라도 잘하니 고맙다 생각하고
    살고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818 윤석열과 한동훈은 이명박의 사람들입니딘 검찰개혁 00:08:45 31
1126817 두달째 해외출장 중인데 헤어지자고하면 나쁜x일까요? 3 맴맴맴맴 00:00:28 352
1126816 일본 8일 코로나19 확진자 514명 9 ㅇㅇㅇ 2020/04/08 522
1126815 ㅋㅋ 뚱띵이와 멸치.. 반차내고 오늘밤에 이쁜사랑 8 하나요? 2020/04/08 586
1126814 저 혼내 주세요(중년 연애, 자기 전에 지워요) 17 ... 2020/04/08 1,368
1126813 대구한테 국가에서 준 돈 그 돈 돌려받지 못해요? 3 영진이 ㄱ .. 2020/04/08 242
1126812 국제사회 '韓 방역'에 관심..웹세미나 400여명 참석의사 2 ㅇㅇ 2020/04/08 379
1126811 김구라는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남자타입 중 하나 아닌지 9 .. 2020/04/08 839
1126810 오늘 실화 탐사대 보셨어요? 1 실화탐사대 2020/04/08 404
1126809 아내의 유혹 너무 재미있네요. 3 배우들 짱 2020/04/08 337
1126808 조국 응원했는데 재판 돌아가는 판이 어째 19 ㅇㅇㅇㅇ 2020/04/08 1,352
1126807 영화보고 싶은데 1 제2 2020/04/08 141
1126806 개콘 찍은 미통당 유세와 시민들 ㅋㅋ 4 ㅇㅇ 2020/04/08 698
1126805 아베 "코로나19 방역 실패해도 내가 책임질 일 아니다.. 13 503급 2020/04/08 650
1126804 우즈베크 "진정한 친구 알았다"..방역자문 한.. 3 뉴스 2020/04/08 930
1126803 밤에 잠 잘 자면 아직 갱년기 아닌 건가요? 4 아님말고요 2020/04/08 728
1126802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얼마나 돈을 번건가요? 9 ㅡㅡㅡ 2020/04/08 1,548
1126801 오늘 뉴스 문통 얼굴이 너무 피곤해보여서 24 걱정걱정 2020/04/08 1,423
1126800 골목식당 군포 치킨바비큐 막창집 9 ㅇㅇ 2020/04/08 854
1126799 피클 물 끓여서 붓기 두 번 해도 되나요? 5 콜리플라워 2020/04/08 231
1126798 '업글인간'이란 말 들어본적 있으세요? 3 .. 2020/04/08 291
1126797 우울증약 다들 장기간 복용하시나요? 4 ... .... 2020/04/08 515
1126796 정의당 류호정 욕설영상 10 .... 2020/04/08 724
1126795 백종원님 2 너무해 2020/04/08 736
1126794 투표질문좀요 3 ... 2020/04/08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