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그릭요거트 왜케 맛있나요 ㅠㅠ

ㅇㅇㅇ | 조회수 : 2,345
작성일 : 2020-01-26 09:59:02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푹 빠졌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근데 넘 비싸서 매일 하나씩밖에 못 먹어요.
IP : 223.62.xxx.188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마크툽툽
    '20.1.26 10:04 AM (223.39.xxx.69)

    꺅 저도 좋아해요!!!!!
    저는 후디스거 잘 사먹어요!

  • 2. ㅇㅇㅇ
    '20.1.26 10:05 AM (223.38.xxx.225)

    후디스도 꾸덕한가요??
    전 꾸덕한게 너무 좋드라구요

  • 3. ~~
    '20.1.26 10:06 AM (112.168.xxx.97)

    집에서 만들어도 꽤 꾸덕하게 잘 나와요^^
    일반 요거트 만든 다음에 면보로 유청 빼 주심 돼요!

  • 4. ㅇㅇ
    '20.1.26 10:28 AM (110.70.xxx.207)

    후디스꺼 맛있어요ㅇㅇ
    원글님은 어디꺼 드세요?

  • 5. ㅇㅇ
    '20.1.26 10:53 AM (110.70.xxx.207)

    감사합니다^^

  • 6. 마크툽툽
    '20.1.26 11:05 AM (223.39.xxx.69)

    후디스 꾸덕꾸덕해요!!!!!

  • 7. 유청아까움;;;
    '20.1.26 11:14 AM (119.202.xxx.98)

    요거트는 유청때문에 먹는다고해도 과언 아닐만큼
    유청이 몸에 좋은건데요.....;

  • 8. 끄아~
    '20.1.26 5:13 PM (221.153.xxx.103)

    저도 요즘 꺼가 이런 종류 중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그런데 넘 비쌈 ㅠㅠ
    진짜 이건 요거트가 아니라 치즈같지요. 예전 한살림 요거트도 맛있었는데 맛이 변했어요.
    파예 요거트도 맛있는데 컬리에는 무지방과 저지방만 팔더라구요. 그건 맛없음 -_-; 외국에서도 싸진 않더라구요 파예는... 혹시 외국나가면 한번 드셔보세요. 꼭 그냥 오리지널로.
    근데 파예보다도 요즘 꺼가 더 꾸덕한 듯 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11291 노 재팬, 노 차이나, 노 문재인. 66 .. 00:19:29 1,289
1611290 그나저나 이 코로나가 출산율에 영향을 주겠네요... 9 ... 00:17:22 1,668
1611289 이 시간에 마스크끼고 걷기운동 괜찮을까요ㅜㅜ 14 .... 00:12:15 3,035
1611288 외국인 눈에 비친 한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 대해서 2 쁘띠 00:11:01 1,879
1611287 처벌받지 않는 검찰①② - '검사와의 대화'의 김영종 검사 케이.. 3 뉴스타파 00:10:52 306
1611286 우회 청원 링크 조심하세요 21 .. 00:07:17 860
1611285 삼겹살 드신후 후식 과일 뭐가 좋으세요? 11 .. 00:06:30 1,675
1611284 면마스크 약국에선 얼마하나요? 9 면마스크 00:02:11 1,688
1611283 이시언 100만원낸것도 많이 낸거에요.. 35 ... 00:01:22 6,306
1611282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흘렀습니다 6 ........ 00:01:11 1,002
1611281 확진자집에 개가 있는경우 감염 7 ㅇㅇㅇ 00:00:33 1,903
1611280 스테이크 고기 냉동에서 오래 보관해도 되나요? 2 너무슬퍼요 2020/02/28 487
1611279 방성훈 vs 이장우 11 2020/02/28 3,022
1611278 혹시 이낙연 전 총리 kbs 종로 여론조사 기사 기억하시나여? 2 왜? 2020/02/28 1,164
1611277 오늘은 2.28 6 ... 2020/02/28 775
1611276 오늘 노량진 새벽 시장 갈건데 뭐 사올까요... 3 부탁드려요 2020/02/28 1,354
1611275 [KBS] 청와대의 주작질 47 한심 2020/02/28 2,319
1611274 나혼자 산다 오늘 볼만하네요 ㅋㅋ 14 ... 2020/02/28 5,948
1611273 자기 애들 관리가 그렇게 안되나요 13 .. 2020/02/28 3,504
1611272 방송계도 차이나머니로 가득찻나봐요 35 으휴 2020/02/28 2,177
1611271 이번에 코로나19 겪으면서 친구들 다 정리될거 같아요..... 24 ㅇㅇ 2020/02/28 6,974
1611270 핸섬 타이거즈 보시는 분! 10 역전 2020/02/28 724
1611269 울산사건 공소장 이 노린 것 - 공소장 분석 2 한겨레 2020/02/28 464
1611268 있는곳은 알지만 안잡는거죠. 8 윤짜장 2020/02/28 1,104
1611267 마스크안꼈으면 엘리베이터에서 말좀 하지말아주세요 8 ... 2020/02/28 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