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검찰 근황. Jpg

... | 조회수 : 4,468
작성일 : 2020-01-26 09:48:20
죄없는 사람 잡아넣고 자기들이 제출한 증거가 앞뒤가 안맞아서 판사한테 질책받으면서 어리둥절 헤메고 있네요. ㅂㅅ들...
IP : 65.189.xxx.173
2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기사
    '20.1.26 9:48 AM (65.189.xxx.173)

    http://www.ajunews.com/view/20200124162719004

  • 2. 춘장아
    '20.1.26 9:50 AM (125.132.xxx.27)

    니 업을 다 어쩌누.

  • 3. 아주뉴스는
    '20.1.26 9:51 AM (121.88.xxx.76)

    참 언론이구나 ㅋㅋㅋㅋ

  • 4.
    '20.1.26 9:52 AM (1.248.xxx.113)

    100군데 압수수색해서 건진게 저건데
    언론이 조용한게 참 무서워요.
    언론이 검찰을 물고 뜯고 즐길수 있는데도 말이죠. 털어도 안나온 조국가족도 대단하구요

  • 5. ...
    '20.1.26 9:53 AM (121.129.xxx.187)

    날인이 곧 스캔 아니냐 했다가,국어사전 찾아보라고 판사한테 욕처먹는 거 보면서도 깨닫는 바가 없으면, 당신은 태극기부대.

  • 6. ..
    '20.1.26 9:53 AM (125.132.xxx.27)

    100군데 압색해서 온라인시험 어쩌구 ㅋㅋ
    참 기가차죠.
    피같은 국민세금 검새들 다 뭐에 썼나 조사해봐야돼요.

  • 7. ...
    '20.1.26 9:53 AM (65.189.xxx.173)

    저런놈들한테 우리 세금이 ㅠㅠ

  • 8. 이렇게
    '20.1.26 9:54 AM (223.33.xxx.216)

    그동안 검찰들이 조작해서 사람구속한지
    이제야 이해가 간다는
    너무 무능하다는
    능력이 없어 결론 정해놓고
    거기에 맞춰 조작하는 능력만 있었다는
    검찰에게 느끼는 공포가
    박정희때 느꼈던 공포 비슷하다는

  • 9. ...
    '20.1.26 9:54 AM (61.72.xxx.45)

    갈데까지 가 주신 덕에
    검찰개혁의 불씨가 되신
    윤 짜장 검찰들~~
    고맙다 지방에 흩어져 맛집이나
    찾아다녀라

  • 10. 몇일전
    '20.1.26 9:55 AM (125.132.xxx.27)

    봉사상장 수사하러 파견된 검새한넘
    모텔에서 걸렸죠.

  • 11. ㄴㄷ
    '20.1.26 9:56 AM (223.54.xxx.33)

    고추마요 비벼서 짜장이나 먹어라 저질 집단

  • 12. 그래서
    '20.1.26 10:05 AM (108.41.xxx.160)

    재판정에 검새들 떼로 몰려가서 재판부에 행패 부리잖아요.
    뒤에 앉은 기자들 보라고...
    재판부가 비공개로 전환하니 조용하더라는....

  • 13. ?
    '20.1.26 10:14 AM (39.115.xxx.181)

    고쳐 쓸 여지가 없어요.
    다 갈아엎어야 해요.

  • 14. ...
    '20.1.26 10:26 AM (108.41.xxx.160)

    재판부에 증거제출도 안 했다네요. 뭐 저런 것들이 있는지

  • 15. 입시생
    '20.1.26 10:27 AM (124.45.xxx.132)

    부모들은 다 알텐데요 ㅋㅋ 윤춘장씨가 얼마나 뻘짓 했는지
    만약 표창장이나 장학금으로 감옥 간다면 선례를 남겨서 울나라 사람들 절반은 감옥 가야 할걸요
    장담합니다 ㅋㅋ

  • 16. ..
    '20.1.26 10:38 AM (223.62.xxx.24)

    아주경제는 대놓고 조국뉴스에요. 대체 저런 거지같은거류맨날 퍼노는지. 차라리 조선이ㅜ나을정도

  • 17. 지금까지도
    '20.1.26 10:39 AM (223.62.xxx.185)

    저런 식으로 선택적 수사를 했을까 싶어요.
    또 판검사 출신인 황당한 정치인들 보면
    그 사람들 만났던 민원인들 심정이 어땠을까 싶기도 하구요.

  • 18. ...
    '20.1.26 10:42 AM (220.85.xxx.76)

    입사관 도입 후 계속 진학지도를 많은 사람으로서
    입시용어와 시스템 이해가 어려운 집단을 상대로 한 사기에 가까운 혹세무민에 기가 찹니다. 법을 공부한 사람들이 아니예요. 저 집단은.

  • 19.
    '20.1.26 10:43 AM (125.189.xxx.187)

    더 해봤지 세금 낭비다.
    재판부는 걍 각하하고 말어

  • 20. 수고하셩
    '20.1.26 10:46 AM (220.78.xxx.226)

    223.62
    애쓰시네

  • 21. 더러운 색검들
    '20.1.26 10:50 AM (221.150.xxx.179)

    그들은 왜 그렇게 여러가지로 악하고 더러운건지 ;;;;;;;

  • 22. 웃긴 기레기들
    '20.1.26 11:28 AM (222.110.xxx.144)

    검찰과 똘똘 뭉쳐 조국에 부정적인 뉴스 몇만 개 쏟아내다가 추미애가 장관 될 때는 얘는 대선깜 아니니까
    괜찮겠지 하고 방심하는 눈치더니
    오히려 지금 와서는 추미애가 조국보다 더 치명적으로 검찰을 몽둥이질하고 있음
    검새와 기레기들 완전 새됐다는 ㅋㅋㅋㅋ

  • 23. 구구
    '20.1.26 12:50 PM (118.220.xxx.224)

    썩은 검찰뒷배가 사고가 늙어 시대상황을 못읽어서죠. 모지리 환상의 콜라보......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11281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흘렀습니다 6 ........ 00:01:11 961
1611280 확진자집에 개가 있는경우 감염 7 ㅇㅇㅇ 00:00:33 1,835
1611279 스테이크 고기 냉동에서 오래 보관해도 되나요? 2 너무슬퍼요 2020/02/28 465
1611278 방성훈 vs 이장우 11 2020/02/28 2,839
1611277 혹시 이낙연 전 총리 kbs 종로 여론조사 기사 기억하시나여? 2 왜? 2020/02/28 1,122
1611276 오늘은 2.28 6 ... 2020/02/28 761
1611275 오늘 노량진 새벽 시장 갈건데 뭐 사올까요... 3 부탁드려요 2020/02/28 1,295
1611274 [KBS] 청와대의 주작질 47 한심 2020/02/28 2,254
1611273 나혼자 산다 오늘 볼만하네요 ㅋㅋ 14 ... 2020/02/28 5,679
1611272 자기 애들 관리가 그렇게 안되나요 13 .. 2020/02/28 3,340
1611271 방송계도 차이나머니로 가득찻나봐요 35 으휴 2020/02/28 2,101
1611270 장례식 끝나고 바로 탈상 6 요즘 2020/02/28 2,222
1611269 이번에 코로나19 겪으면서 친구들 다 정리될거 같아요..... 24 ㅇㅇ 2020/02/28 6,674
1611268 핸섬 타이거즈 보시는 분! 10 역전 2020/02/28 685
1611267 울산사건 공소장 이 노린 것 - 공소장 분석 2 한겨레 2020/02/28 451
1611266 있는곳은 알지만 안잡는거죠. 8 윤짜장 2020/02/28 1,063
1611265 마스크안꼈으면 엘리베이터에서 말좀 하지말아주세요 8 ... 2020/02/28 1,794
1611264 코로나 증상에 등,옆구리가 땡기나요? 6 등짜스매싱 2020/02/28 1,193
1611263 특정 연예인에 대한 편견(?)있으세요? 26 ㅡㅡ 2020/02/28 3,660
1611262 美, 코로나19 공포에 마스크 가격 폭등…2만원→12만원으로 32 ... 2020/02/28 3,849
1611261 신천지의 근성 5 .. 2020/02/28 978
1611260 혹시 나이스 접속되는지 한번 봐주실래요? 2 ㅇㅇ 2020/02/28 498
1611259 이와중에 임문식이 댄스 뭔가요 11 웃을일이 없.. 2020/02/28 1,541
1611258 혹시 이거 보셨나요? 신천지 단체 시험장 (중복이면 삭제할게요).. 30 ㅎㄷㄷㄷㄷ 2020/02/28 3,879
1611257 아이들 운전연습 시킬때 보험처리 이렇게 하세요. 7 초보운전 2020/02/28 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