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ㄷㄷㄷㄷ조국수사하던 서울로 파견나간 검새 성매매 현장에서 검거

기레기모른척중 | 조회수 : 3,450
작성일 : 2020-01-24 21:33:46

http://www.clien.net/service/board/park/14524045

기레기들  얘기안하는중.

순천에서 왜  파견된 넘인지.

IP : 125.132.xxx.27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아오
    '20.1.24 9:35 PM (125.31.xxx.117)

    이런 쓰레기들이 누굴
    수사한다고요?
    아 진짜 주리를 틀고싶다.

  • 2. ..
    '20.1.24 9:36 PM (125.132.xxx.27)

    만일 민주당쪽이나 조국전장관쪽이었다면
    어디 소속인지 뭐하는넘인지 하루 기사 오만개 예약.

  • 3. ?
    '20.1.24 9:37 PM (39.115.xxx.181)

    언론개혁 시급.

  • 4. ..
    '20.1.24 9:37 PM (223.38.xxx.24)

    누가 줄댄다고 상납한듯?

  • 5. 오만개
    '20.1.24 9:37 PM (125.132.xxx.27)

    아니 최소 십만개 예약.

  • 6. 쓰레기 언론
    '20.1.24 9:42 PM (49.142.xxx.25)

    원통하네요. 저런 쓰래기가 누굴 수사한단건지
    검찰 싹 갈아엎어야해요. 성매매 검사 파면하고요

  • 7. 검사 성매매
    '20.1.24 9:47 PM (211.36.xxx.190)

    조국수사하러 순천에서 파견나온 색검이 성 매매했군요
    상상을 초월하는 온갖 악하고 더러운 짓은 다 하는거
    익히 알고 있어요
    인간이라 생각안해요

  • 8. ~~
    '20.1.24 9:47 PM (117.111.xxx.133)

    검패들은 개혁 정도가 아니라
    소탕하고 토벌해야 해야겠네요

  • 9. ㅋㅋㅋㅋ
    '20.1.24 9:56 PM (125.132.xxx.27)

    성매매 현행범체포인데 아프다고 풀어줌

  • 10. ..
    '20.1.24 10:13 PM (65.189.xxx.173)

    조영찬 검사. 75년생, 건국대 졸, 경북 영양출신. 순천지검에서 근무하다 윤석열 호출에 조국 수사팀 합류.

  • 11.
    '20.1.24 10:14 PM (223.38.xxx.110)

    만일 민주당쪽에서
    그랬다면 하루종일
    녹음기 수준으로
    떠들었을겁니다
    기레기들이 달리 기레기소리 듣나요
    윤짜장처럼 선택적 기사 폭주
    자한당과 개검들 불리한건은
    조용히 아몰랑
    못된것들

  • 12. ㄴㄷ
    '20.1.24 10:40 PM (118.223.xxx.136)

    기레기들 지시받은 기사만 쓰는 드러운 것들

  • 13. 쓸개코
    '20.1.24 10:43 PM (218.148.xxx.189)

    아오.. 정말 가지가지로 하는군요.
    검찰 화이팅 하던 분들 충격받아 댓글들이 없으신가?

  • 14. 지는
    '20.1.24 10:54 PM (220.78.xxx.226)

    성매매 하고 다니면서
    표창장 수사하고 자빠졌다니
    뻔뻔스럽다

  • 15. ...
    '20.1.24 11:00 PM (58.143.xxx.210)

    역시 개검.. 내놓으면 쓰레기 냄새 풍기며 돌아다니지..

  • 16. ..
    '20.1.24 11:10 PM (211.58.xxx.158)

    명절에 더러운 냄새가 어디서 나나 했네
    어디가 아플까 ㅋㅋㅋㅋ

  • 17. ㄴㄷ
    '20.1.24 11:38 PM (118.223.xxx.136)

    저런 드런 범죄자들이 누굴 수사하고 법 앞에 심판한다고 지뢀발광 한 건지

  • 18. 개검
    '20.1.25 2:07 AM (2.247.xxx.229)

    전국술집 주인들 개검들 술쳐먹고 지랄 하는거 폭로 좀 해주세요.
    저는 동기 울산 고급카페 하는데...
    검사 새끼들이 잴 더럽게 논다고 지돈 내고 술 쳐먹는인간 못 봤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2438 이 와중에 황교안은 또 헛소리군요 17 ㅇㅇ 18:23:12 1,415
1602437 이번 주일 예배 보러 가실건가요?? 7 ... 18:22:23 1,057
1602436 국내기술 '천리안 2B호' 지상국과 첫 교신 성공 2 ㅇㅇㅇ 18:20:21 127
1602435 질본 "질병 특성상 관리 어렵다" 37 ㄹㄹ 18:15:39 2,785
1602434 쿠쿠 압력밥솥 최고급사양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9 ?? 18:08:56 710
1602433 형제간의 싸움 좀 봐주세요;; 35 한심한 18:07:01 3,927
1602432 전광훈목사 집회예정 29 ㅇㅇ 18:04:56 2,189
1602431 크루즈 들어간 日의사 "비참한 상황..中보다 못한 감염.. 2 안경 18:04:25 1,270
1602430 코로나 치료 거부, 역학 조사 거부자 형사처벌해야죠 2 엄중처벌 18:04:14 643
1602429 신천지 폐렴...어때요? 걸리면 막 돌아다니는 증세. 13 아 정말 18:03:38 1,839
1602428 폭식증 도와주세요 8 .... 17:59:03 934
1602427 금능협재 숙박추천해주세요 yjyj12.. 17:55:28 168
1602426 대구 봉쇄같은 소리하네~~ 81 원원 17:53:51 4,587
1602425 31번 보면 코로나 증상이 9 근데 17:52:56 1,700
1602424 아이들 교회 보내시는 분들~~~~ 10 어쩌시려고 17:50:19 1,256
1602423 오늘 대구 사태를 보셔서 아실겁니다 53 ㅇㅇㅇ 17:49:15 6,337
1602422 사주에 제 시간이 각각 달라요 ㅠㅠ 9 사주 17:45:48 625
1602421 이 기회에 신천지 아예 멸종시키면 안될까요?? 5 위기가 기회.. 17:45:16 566
1602420 태극기 노인네들 집회하면 아베는 좋아죽겠네요 6 만약 17:40:16 434
1602419 무료라던 신종코로나 검사비, 16만원? 43 ㅎㄹ 17:38:47 4,368
1602418 트램플린은 운동 되나요? 1 헬스장도 참.. 17:36:25 500
1602417 [속보] 추가 확진 5명..31번 환자와 모두 연관 38 오늘 17:33:34 6,044
1602416 러닝머신 아파트에서 소리많이나나요 16 .. 17:33:02 1,302
1602415 인터넷의 알고리즘, 무섭네요 2 알고리즘 17:32:19 1,226
1602414 확진자 진료의사입니다./펌 7 써글기레기들.. 17:30:54 4,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