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첫눈에 서로가 서로에게 끌리는 경험

고고이 | 조회수 : 6,538
작성일 : 2019-12-14 16:16:54
얼마나 해보셨고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여기서 제가 말하는 첫눈의 의미는 첫만남에 10분안쪽의 대화를 한 정도예요. 스치듯 한번 휘리릭 보는 게 아니고 처음 만나서 어떤 상황이었든 대화할 수 있었던 때요.

저는 2번 정도 그런 경험이 있었어요. 당시 상황 상 사귀고 교제까지 이어지진 않았는데요. 제가 엄청 신중하고 조심스럽고 철벽스타일인데요 그 두사람은 이상하리만치 대화가 쉽게 이어지고 이해가 잘 되었어요.

제 결론은 "비슷한 그릇"이었거나 "비슷한 지능"이었던 것 같은데.. 아니면 남자쪽에서 강한호감을 갖고 다가왔기때문에 저도 본능적으로 그 에너지에 끌려간거같기도 하고요..

나중에 알게 된 건 이 두사람다 저에게 첫만남에서 강한 인상을 받은 것 같은데,(절대적으로ㅠ예쁜 외모는 아닌데 뭔가 그 분위기가 취향에 맞았대요), 저도 그들이 외모는 진짜 돌이켜보면 별로이지만 눈빛이랄까 뭔가 탁 와닿는게 있었거든요. 서로가 동시에 그런 끌림이 있었다는 게 신기해서요
다른 분들 이야기도 궁금하네요
IP : 106.102.xxx.148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거절하지
    '19.12.14 4:26 PM (203.100.xxx.47)

    않을거라는 자신감이겠죠

  • 2. 첫눈에
    '19.12.14 4:30 PM (223.62.xxx.101)

    스파크튀는 상대는 악연일 가능성이 높다던데

  • 3.
    '19.12.14 4:30 PM (210.99.xxx.244)

    저 남편과 그런애 연애 6년 결혼 20년차인데 기억을 더듬어보니 그랬네요 ㅋ

  • 4. ..
    '19.12.14 4:33 PM (112.146.xxx.56)

    성적매력이에요. 간단.

  • 5. 저는
    '19.12.14 4:41 PM (58.231.xxx.192)

    첫눈에 반해서 저사람과 시장에서 고등어 팔고 살아도 행복하겠다 생각했던적이 있었는데
    결국 악연이였어요. 그절절했던 감정 때문에 아닌거 알면서도 아쉬워 4년을 끌었네요

  • 6. 음ㅋ
    '19.12.14 4:45 PM (39.7.xxx.68)

    저도 2번 정도요..

    외모보고 필이 확 꽃히는거죠..

    근데 알고보니 외모만 번지르르한
    쓰레기였어요 속은 인간말종인..

    그래서 지금은 안 믿어요.
    말해보고 괜찮다 느낌이 들어야
    마음이 가요

  • 7. 부럽다네
    '19.12.14 4:45 PM (14.41.xxx.158)

    첫눈에 스파크 튀는거 서로 튀면 얼마나 좋아요 그런데 서로 튀기가 쉽진 않아요

    내가 스파크 튄 남자는 날 안좋아하고 저쪽에서 스파크 튀면 내가 싫고가 흔하더구만

    이번생에 첫눈에 반해 죽을때까지 꽁냥거리고 같이 사는 남자는 읍다고봄 일케사는 사람 부럽

    근데 첫대면 첫눈에 일단은 상대 외모가 내 바운더리에는 대충 있어야 느낌이 가고 어쩌고하지 밖이면 아닙디다 사람이 눈이 있다보니

  • 8. 개취 아닌가?
    '19.12.14 4:49 PM (182.227.xxx.216)

    걍 외모가 취향일때 그런거 아닌가요?
    성적 끌림.궁합 어쩌고 하지만 쌍방향일때도 있지만 일방향인 경우도 있는거 보면 걍 자기취향인 때 우선 끌리는거겠죠

  • 9. ㅎㅎ
    '19.12.14 4:50 PM (180.66.xxx.74)

    그냥 자기 취향 외모 플러스 호감 들게 하는 말이나 행동같아요

  • 10. ...
    '19.12.14 4:56 PM (223.33.xxx.186)

    2번요

  • 11. ...
    '19.12.14 5:00 PM (119.64.xxx.92)

    성욕은 아닌듯.
    첫눈에 반한거 비스무리한 친구한테는 전혀 성적매력을 느끼지 못했어요.
    그친구도 그래서 혹시 게이가 아닌가 의심도 해보고...

  • 12. 테나르
    '19.12.14 5:02 PM (175.223.xxx.134)

    그게 뭔지 알아요
    꼭 성욕 아니에요 나와 비슷한 성품 가치관 혹은 다르더라도 이상하리만치 이해가 되는 상대.
    성적인 느낌은 달라요 강하게 끌리면서도 머리론 아니란걸 알거든요

  • 13. 진짜 궁금
    '19.12.14 5:11 PM (14.187.xxx.218)

    그런사람 만나서 결혼했고 아주 오래됐지만 서로 이성으로써 끌리도 여전하고 잘살고있어요

  • 14. 고고이
    '19.12.14 5:31 PM (1.244.xxx.42)

    175.233님 표현이 멎아요. 이상하리만치 이해가 되는 상대예요

    그리고 뭔가 성적끌림도 포함될 수 있지만, 그런 느낌이 아니라 더 얘기하고 싶고 더 같이 시간을 보내보고 싶은 단순한 바람이 생기더라구요

  • 15. ....
    '19.12.14 5:58 PM (118.223.xxx.248)

    뭔지는 알지만 너무 의미부여하지마세요
    상대는 그정도까지는 아닐수도 있거든요
    남녀가 얘기할 때 어느 정도 이상의 외모를 가졌다면
    대화 시 상대의 마음을 의도하지 않았지만 흔들게하는것은
    특별한 일이 아니니까요

  • 16. 그건
    '19.12.14 6:38 PM (121.169.xxx.143)

    영적으로 끌리는거에요
    영이 비슷한 사람끼리 서로 당겨요

  • 17.
    '19.12.14 6:45 PM (175.117.xxx.158)

    비슷할때 끌림

  • 18. 머리로는
    '19.12.14 7:00 PM (116.36.xxx.231)

    그다지 매력을 못찾겠는데
    그냥 몸이 끌리는 느낌 있었어요.
    옆에 있기만 해도 좋은, 계속 같이 있고 싶은 끌림.
    케미컬.. 그런 게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 19.
    '19.12.14 7:49 PM (122.37.xxx.67)

    그런걸 케미스트리라고....

  • 20. ㅁㅁ
    '19.12.14 9:43 PM (211.206.xxx.197)

    전생의 인연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제 경우는 다 악연으로 끝나서 ㅎㅎ
    전생에서 이어온 좋은 인연도 있겠지만 그런경우 해소할 업이 있는 관계일 경우가 많다고 주의하라고 하는 말이 맞다고 생각하게 됐어요

  • 21. ㅇㅇ
    '19.12.15 11:03 AM (39.7.xxx.66)

    연애,결혼 합해서 이십년차인 남편과 첨 만났을 때 그랬는데
    외모, 취향, 성격 다 비슷해요.
    우리 부부만 닮은게 아니고
    결혼식 사진보면 남편쪽 고모들이랑 제쪽 이모들이 판박이

  • 22. ㅇㅇ
    '19.12.15 11:35 AM (69.94.xxx.144)

    선을 엄청나게 많이 봤던 친구가 했었던 말이, 다 필요없고 그냥 기승전 외모라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3949 라디오 스타 보는데 권상우 좀 우울감이 보이는데 저만 느끼나요 18 2020/01/18 9,681
1583948 단연코 제일 많이 틀리는 맞춤법 41 여기서 2020/01/18 4,946
1583947 명절에 버스 3 우등 2020/01/18 767
1583946 시어머님 소화가 안되신다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15 86세 2020/01/18 2,096
1583945 팔자 좋아보인다는 건 7 둥둥이아줌마.. 2020/01/18 2,064
1583944 장군감 체형은 근력운동하면 안되나요? 5 장군 2020/01/18 839
1583943 결국 혼자 있는걸 이렇게 좋아하면서 5 13456 2020/01/18 1,909
1583942 우리가 미국의 속국이 아니라 전세계가 미국의 속국입니다. 26 슈퍼바이저 2020/01/18 2,150
1583941 선보고 온 후기 6 미혼 2020/01/18 3,564
1583940 송도아파트 바다뷰 일억차이 10 모모 2020/01/18 2,415
1583939 서경대 컴공과와 강원대 산림학과 중에.. 11 대학고민.... 2020/01/18 1,726
1583938 정준호 너무 웃겨요 ㅋㅋㅋ 24 ㅇㅇㅇㅇ 2020/01/18 8,031
1583937 전영록씨는 팬클럽 회장이랑 결혼한걸루 아는데 20 ㅇㅇㅇ 2020/01/18 12,529
1583936 순대랑 떡볶이 사다 먹고 있어요. 12 아하하 2020/01/18 2,388
1583935 서울 이마트에서 모닝롱, 식빵 등 직접 구워서 판매하는 곳 2 어디인가요?.. 2020/01/18 1,392
1583934 부산에서 호흡기 내과 잘보는 전문의를 알고싶어요 2 포도나무 2020/01/18 429
1583933 싸이코 같은 사람들 있어요. 뒤에 시어머니 이야기 읽고... 12 ... 2020/01/18 4,321
1583932 여의도에 아동 신발 살 수 있는 곳 있나요 ㅠ 3 ........ 2020/01/18 408
1583931 풍년 압력솥 추 돌아갈 때 김도 같이 나오나요? 2 압력솥 2020/01/18 536
1583930 속눈썹영양제가 안압높이고 녹내장위험? 실화인가요? 5 .. 2020/01/18 1,733
1583929 유튜버로 돈버는 분 있으세요?? 8 ㅡㅡ 2020/01/18 3,681
1583928 일본의 비정상적 경제정책---최배근 교수 강의 1 ㅇㅇㅇ 2020/01/18 448
1583927 방콕여행 질문 10 급해요 2020/01/18 986
1583926 우리는 미국의 속국인가? 8 dlfqkr.. 2020/01/18 554
1583925 한효주 컴백하나요? 5 2020/01/18 2,041